‘신한 인플루언서’ 선발…SNS소통 강화

입력 2019-07-30 17:23   수정 2019-07-31 01:3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한은행이 젊은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대규모 구독자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를 사내에서 선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지난 29일 서울 용산구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앨리스 몽드’에서 인플루언서 창단식을 열었다. 진옥동 신한은행장(앞줄 가운데)과 인플루언서 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신한은행 제공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