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새 주거브랜드 'FORENA'

입력 2019-07-31 17:08   수정 2019-08-01 02:13

'꿈에그린' '오벨리스크' 대체
스웨덴어로 '연결' 의미



[ 양길성 기자 ] 한화건설은 31일 아파트·주상복합·오피스텔을 아우르는 새 주거 브랜드 ‘FORENA(포레나)’를 선보였다. 1일부터 기존 브랜드인 ‘꿈에그린’과 ‘오벨리스크’ 대신 쓰인다.

포레나는 스웨덴어로 ‘연결’을 의미한다. 한화건설은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슬로건은 ‘특별한 일상의 시작’으로 정했다. 브랜드(BI) 색은 ‘포레나 블루’로 신뢰와 믿음을 상징하는 파란색과 권위, 카리스마를 상징하는 검은색을 조합했다.

이번 브랜드 개발로 한화건설은 ‘하이엔드-갤러리아’ ‘프리미엄-포레나’의 브랜드 체계를 갖추게 됐다. 신규 브랜드 포레나는 포레나 천안 두정(1067가구·조감도)에 처음 적용된다. 이어 포레나 전주 에코시티(817가구), 포레나 인천 루원시티(1128가구), 포레나 대전 도마(1881가구) 등 하반기 분양단지에 적용될 예정이다.

양길성 기자 vertig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