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엘엔티이 오데어, ‘보툴 톡스 크림’ 카카오 선물하기 런칭…품절 달성 2024-11-29 15:26:15
속 건조 및 피지 개선 효과를 지니고 있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검증된 피부 변화에 대한 확인을 완료했으며, 자극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의 밤 타입의 크림 제형으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엘엔티이 관계자는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 보습과 보호, 탄력을 챙기고 싶은 고객들께 추전하는 제품이다”라며...
로보락, 올인원 세탁건조기 시장 참전…"1∼2인 가구 겨냥"(종합) 2024-11-29 13:26:59
건조 용량 0.5㎏의 소형 크기로 1인 가구, 1인 사업장 등 적은 양의 빨래를 자주 하는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다. 영유아 의류, 속옷, 수건, 운동복 등의 세탁에 보조 제품으로도 알맞다. 이 제품에 대해 보웬 첸 로보락 세탁건조기 프로덕트 마케팅 매니저는 "이렇게 작은 세탁건조기가 쓸모 있을까 생각할 수도 있지만...
300만원 '꿈의 가전' 삼성 반값에 나왔다…가성비 신작의 정체 2024-11-29 12:06:34
브랜드 로보락이 삼성전자·LG전자 제품의 반값 수준에 불과한 올인원 세탁건조기를 출시했다. 로보락이 청소기 이외의 가전제품을 국내에서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로보락은 29일 올인원 세탁건조기 △로보락 H1 △로보락 M1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인원 세탁건조기는 세탁과 건조가 한 번에 이뤄지는 제품을...
로봇청소기 휩쓸더니…영역 넓히는 中이모님 2024-11-29 11:16:51
증가하고 좁은 공간에도 활용도가 높은 가전제품이 주목받는 점 등에 착안해 세탁과 건조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올인원 세탁건조기를 개발,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국내 일체형 세탁건조기 시장은 올해 초 신제품을 출시하며 시장 포문을 연 삼성전자와 LG전자가 경쟁하며 양강 구도를 이루고 있다. 리처드 창 로보락...
로보락, 올인원 세탁건조기 출시…소형 제품으로 1인 가구 공략 2024-11-29 11:00:04
건조기 출시…소형 제품으로 1인 가구 공략 청소기 외 생활가전 첫 출시…삼성·LG '양강 구도'에 도전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중국 가전기업 로보락은 세탁과 건조를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세탁건조기 '로보락 H1'과 '로보락 M1'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국내 로봇청소기 점유율...
마치 호텔처럼…석재 질감 바닥재 내놓은 삼화페인트 2024-11-28 10:37:52
깔기 적합한 제품이다. 미끄럼 방지 기능도 갖췄다. 작업하기 쉽고 냄새를 최소화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이 발행한 시험보고서에 따르면, 컬러데코 스톤그립의 미끄럼 저항성은 건조 바닥 85BPN, 젖은 바닥 45BPN이다. 이는 서울시의 '서울형 보도포장 미끄럼 저항기준'을 웃도는 수치다....
날 추워지니 난리났다…매출 500% 급증 2024-11-24 12:58:46
타이츠 등 동절기 스타킹 제품 매출이 299.3% 각각 늘었다. 건조해진 날씨 탓에 립케어와 핸드크림 매출은 129%, 90.2% 각각 늘었다. 쌀쌀한 날씨와 큰 일교차 여파 등으로 마스크와 감기약 매출도 43.7%, 37.5% 각각 증가했다. 붕어빵과 군고구마, 호빵, 즉석 어묵 등 동절기 간식류 매출은 최고 81.3% 늘었다. 이 외...
'알몸김치 충격 아직인데' 중국산, 국산으로 속여 팔다 적발 2024-11-24 10:07:01
이 제품의 배추 원산지를 '국내산'으로 속여 팔았다. 한 도매업체는 중국산 냉동 건조 홍고추와 국내산 건고추를 섞어 팔면서 원산지를 '국내산'으로 썼다. 다만 이번 점검에서 수입 신선 배추를 국내산으로 속여 팔다 적발된 사례는 없었다. 최근 3년간 신선 배추 원산지 표시 위반 사례는 한 건이었다....
한 달 만에 매출 506% 폭증…편의점서 불티난다는데 2024-11-24 09:43:07
제품군은 핫팩으로 506% 증가했으며, 머플러·장갑 등 방한 의류 매출은 371.3%, 타이츠 등 동절기 스타킹 제품은 299.3% 늘었다. 대기가 건조해지면서 립케어와 핸드크림 매출도 각각 129%, 90.2% 증가했다. 마스크와 감기약 매출은 43.7%, 37.5% 증가했으며, 붕어빵과 군고구마·호빵·즉석 어묵 등 동절기 간식류 매출은...
찬바람 불자 GS25서 방한용품 판매 '쑥'…핫팩매출 506% ↑ 2024-11-24 09:13:43
타이츠 등 동절기 스타킹 제품 매출이 299.3% 각각 늘었다. 건조해진 날씨 탓에 립케어와 핸드크림 매출은 129%, 90.2% 각각 늘었다. 쌀쌀한 날씨와 큰 일교차 여파 등으로 마스크와 감기약 매출도 43.7%, 37.5% 각각 증가했다. 붕어빵과 군고구마, 호빵, 즉석 어묵 등 동절기 간식류 매출은 최고 81.3% 늘었다. 이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