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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보험 불만으로 美보험사와 의료인 대상 위협 증가" 2024-12-11 22:03:50
다음 전문가가 데이터를 분석하고 고객에게 가능한 위협에 대해 조언을 한다. 팔켄버그는 위협을 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실제 실행할 생각은 없지만, 정신적으로 불안정하거나 개인적 비극에 대한 책임을 묻고 싶어하는 경우는 위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금융 범죄, 위험 및 규제 자문 회사인 K2 인테그리티의 수석 이사인...
핵클, '2024 클라우드 산업대상' 과기정통부 장관상 수상 2024-12-11 11:29:25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이 주관하는 ‘2024 클라우드 산업대상’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클라우드 제품 및 서비스를 발굴, 시상하는 자리로, 혁신적인 클라우드 기술과 시장 기여도를 인정받은 기업에게 주어진다. 핵클은...
벼룩시장, 서비스 전면 개편…구인구직 편의성 강화 2024-12-10 09:35:02
업직종 일자리 정보를 최상단에 배치해 정보 접근성을 강화하는 한편, 최신 흐름에 맞는 간결한 디자인에 폰트 크기를 확대 적용해 가독성을 높였다. ‘AI 추천일자리’ 기능도 강화했다. AI 추천일자리는 AI 알고리즘으로 구직자의 희망 조건에 부합하는 최적의 일자리를 추천해 주는 기능으로, 구직자의 프로필, 행동정보...
"어디로 배송할까요?" 집배원 사칭 피싱 주의보 2024-12-05 17:59:08
주소 등 개인정보를 알아내려는 범행 시도가 있었다. 또 집배원을 사칭해 신용카드를 배달하려 한다며 악성 앱 설치를 유도하고 휴대전화 속 정보를 탈취한 사건도 있었다. 우정사업본부는 우체국 집배원은 배송지가 어디인지 우편물을 통해 사전에 파악하므로 수취인에게 배송지 문의를 하지 않는다고 주의를 당부했다....
"집배원이 수취 주소를 묻는다고요?…사칭 보이스피싱 주의" 2024-12-05 17:31:17
주소 등 개인정보를 알아내려는 범행 시도가 있었다. 또, 집배원을 사칭해 신용카드를 배달하려 한다며 악성 앱 설치를 유도하고 휴대전화 속 정보를 탈취한 사건도 있었다. 우정사업본부는 우체국 집배원은 배송지가 어디인지 우편물을 통해 사전에 파악하므로 수취인에게 배송지 문의를 하지 않는다고 주의를 당부했다....
네이버클라우드, 초거대 AI 기반 마케팅 설루션 'N클루' 출시 2024-12-05 10:21:11
고객 행동 예측, 프로파일링이 가능해 다양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이 과정에서 기업들이 입력한 데이터가 재학습되거나 타사와 공유되지 않으므로 개인정보 이슈 없이 안전하게 타깃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고 네이버클라우드는 설명했다. 네이버클라우드는 N클루를 LG전자[066570]의 스마트홈 특화 사용자...
[ESG Now] 휠라홀딩스, 글로벌 ESG 지수 ‘FTSE4Good’ 최초 편입 外 2024-12-05 06:00:03
대한 휠라 그룹 행동강령 준수서약을 받는 등 각종 리스크를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휠라홀딩스는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이고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국내 패션업계 최초로 기후변화 관련 재무정보공개 협의체(TCFD) 지지 선언을 통해 국제 기후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했으며, 투명성 제고를 위해...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UI·UX 개편…"고객과 쌍방향 상호작용" 2024-11-27 09:53:45
앱 행동 이력 등 다양한 데이터로 고객 취향을 분석해 맞춤 상품을 보여주는 '개인화 쇼핑 피드'를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앱 개편으로 디지로카앱은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행동을 실시간 파악하고 최적화된 콘텐츠, 상품, 서비스를 즉각 보여줌으로써, 고객이 원하는 정보와 혜택을 더 빠르게...
칼로리 써놓으면 적게 먹을까...'반전 결과' 2024-11-26 08:34:33
음식점에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해 행동 변화 여부를 확인했다. 2021년 8~12월 연령, 성별, 인종, 교육 수준이 다양한 3천308명을 대상으로 칼로리 표시에 대한 인지 및 활용도, 구매 및 소비 데이터를 수집했고, 2022년 8~12월 같은 음식점에서 음식을 구매한 3천270명을 대상으로 같은 조사를 했다....
"메뉴에 칼로리 표시하면 열량 섭취 줄까…결과는 '아니오'" 2024-11-26 07:52:14
330개 음식점에서 설문조사를 실시, 소비자들의 행동 변화 여부를 확인했다. 2021년 8~12월 연령, 성별, 인종, 교육 수준이 다양한 3천308명을 대상으로 칼로리 표시에 대한 인지 및 활용도, 구매 및 소비 데이터를 수집했고, 2022년 8~12월 같은 음식점에서 음식을 구매한 3천270명을 대상으로 같은 조사를 했다. 그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