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상생활 힘들다"…에너지취약층 절반 이상 냉·난방 걱정 2024-09-15 12:56:11
지수가 상승한 것으로 파악됐다"고 밝혔다. 냉·난방에 대한 불안정 지수는 도농 거주지, 노인·장애인 등 대상 유형에 따라 차이를 보였다. 동 지역보다 읍면 지역 거주자와 영유아, 질환자, 소년소녀가장 등에서 냉방 불안정 지수가 높았다. 에너지바우처를 이용하면서 냉·난방비 부담이 감소했다는 응답은 각각 67....
2022년 에너지 취약계층 42% "집안 더워 일상생활 어렵다" 2024-09-15 07:15:02
지수가 상승한 것으로 파악됐다"고 밝혔다. 냉·난방에 대한 불안정 지수는 도농 거주지, 노인·장애인 등 대상 유형에 따라 차이를 보였다. 동 지역보다 읍면 지역 거주자와 영유아, 질환자, 소년소녀가장 등에서 냉방 불안정 지수가 높았다. 에너지바우처를 이용하면서 냉·난방비 부담이 감소했다는 응답은 각각 67.6%,...
[신상잇슈] 하이트진로 '샤또드파르네'·오뚜기 '간편 계란국' 2024-08-10 07:00:03
다음 달 25일까지 판매된다. ▲ 이디야커피는 동원F&B의 인기 음료 '쿨피스'와 협업한 신제품 '쿨피스 스틱'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복숭아맛, 파인애플맛 2종으로, 스틱에 담긴 내용물을 물에 희석해서 먹으면 된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동국제강그룹, 폭염 속 생산현장에 냉음료·아이스크림 지원 2024-08-08 14:05:43
속 생산현장에 냉음료·아이스크림 지원 (서울=연합뉴스) 이슬기 기자 = 동국제강그룹은 혹서기 고열 작업을 하는 철강 제조 현장 근로자들에게 냉음료와 아이스크림 등을 지원했다고 8일 밝혔다. 동국제강은 이날을 'DK아이스데이'로 정하고 인천, 당진, 포항 등 3개 사업장에 푸드트럭 5대를 보내 현장 근로자...
[르포] 섭씨 42도가 선선?…'불가마 폭염' 인도 뉴델리 시민들 만나보니 2024-06-03 17:46:51
줄어" 울상…냉음료 가게 상인은 '방긋' (뉴델리=연합뉴스) 유창엽 특파원 = "폭염에 물도 구하기 힘들고 먹을거리도 부족해 하루하루를 연명하고 있어요." 3일(현지시간) 오전 11시 30분께 인도 수도 뉴델리 동부 야무나 강변의 고가도로 밑에서 만난 노숙자 아니타(24)씨는 기자를 만나 이렇게 토로했다. 기온은...
SK매직, 한 번 터치로 얼음과 물이 동시에…국내 첫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2024-05-15 16:46:41
홈카페 음료를 사계절 내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수된 물을 저수조에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 방식이 아닌 버튼을 누르는 즉시 물을 정수하는 직수형 얼음 정수기다. 냉·온·정수는 물론 얼음까지 ‘올 직수 시스템’을 적용했다. 물이 흐르는 직수관부터 얼음을 얼리는 제빙봉까지 오염, 부식, 세균에...
G마켓, '경북세일페스타' 참여…2천여개 상품 특가에 판매 2024-05-01 06:00:12
참외', '국산 냉압착 생들기름', '하이디노 어린이 홍삼음료' 등이 있다. 5월 한 달간 최대 5천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0% 쿠폰도 발급한다. G마켓 관계자는 "첫 달인 5월은 물론 12월까지 경북 지역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쿠폰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경상북도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좋은...
소주·청하 매출 사상최대…살아난 롯데 주류 2024-03-25 18:25:23
지난해 6300만 병을 넘어섰다. 1986년 출시된 청하는 국내 냉(冷)청주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작년 청하와 ‘청하 드라이’ 판매량은 약 4000만 병(1만2000kL)이었다. 지난해 국내 사케 수입량(5414.9t)의 두 배가 넘는 규모다. 수년간 경쟁사에 밀려 고전하던 롯데칠성음료 주류 부문은 저도주, 제로(0) 슈거 등을 내세운...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별빛청하' 2100만병 판매...매출 1천억 눈앞 2024-03-25 10:33:25
출시 100일 만에 230만 병이 판매됐다. 롯데칠성음료는 별빛청하와 로제청하의 쌍끌이 인기에 힘입어 청하 브랜드가 올해 700억 원 중반대의 매출로 사상 최대 실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리지널 청하는 1986년 출시돼 올해로 38살을 맞는 장수 브랜드다. 당시 온청주 형태로 겨울철에만 주로 마시던 주종이었...
두산, 재해현장서 소방관 휴식공간 될 '회복버스' 제작·기증 2023-11-06 11:04:54
간편식과 냉온 음료를 보관할 수 있는 테이블 바, 개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리클라이닝 좌석 등을 마련해 휴식과 음식 섭취가 모두 가능한 공간으로 버스를 꾸몄다. 아울러 시동을 켜지 않고도 작동하는 냉·온방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에 따라 버스 내부에 유해가스가 유입되지 않는 상태에서 내부 적정 온도를 유지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