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무도 못 말려"…마트서 식품 던지며 깽판 친 '진상 소녀' 2024-12-03 10:32:02
음료, 식품 등을 바닥에 던지는 등 '깽판'을 치는 모습이 포착돼 온라인상에서 300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보도했다. X 등에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분홍색 원피스에 레깅스를 신은 10살 전후로 추정되는 소녀는 냉장식품, 음료들을 선반에서 꺼내 바닥에 내동댕이쳤다. 그는 자신이 던진 식품 위에 올라가...
[신상잇슈] 대상, '호밍스 갈비탕'·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2024-11-30 07:00:05
또 탄산음료 메뉴로 '메리 베리 맥피즈'를 내놨다. ▲ 사조대림[003960]은 냉장 양념 닭가슴살 제품 '소스에 퐁닭'을 내놨다. 제품은 갈릭데리, 바질크림, 양념치킨 등 세 종류다. 제품 한 팩에 소스를 약 30g씩 담아 촉촉한 식감과 감칠맛을 높였다. ▲ SPC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17종을...
'K-푸드 수입하자'…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9700만 달러 성과 2024-11-26 16:08:11
냉동 및 냉장식품류, 밀키트, 음료 등 제품을 중심으로 집중 상담을 진행했다. 농자재 등 전후방산업 분야는 유기농업자재, 펫푸드 등이 중국, 태국, 폴란드 바이어들에게 큰 관심을 끌어 현장계약이 체결됐고, 외식 가맹 분야는 한식, 분식, 치킨, 커피 외식기업 등이 베트남, 인도네시아, 루마니아 바이어와 업무협약을...
날 추워지니 난리났다…매출 500% 급증 2024-11-24 12:58:46
음료(75.6%) 등의 음료도 높은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 GS25의 PB원두커피 '카페25'의 핫(HOT) 메뉴의 매출도 54.5% 늘었다. 추위를 피해 외출 대신 집에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이 늘어나며 편의점 퀵커머스 주문 건수는 22.2% 증가했다. 라면 주문이 39.9%, 국물 메뉴 중심의 냉장간편식품 주문이 39.7%...
한 달 만에 매출 506% 폭증…편의점서 불티난다는데 2024-11-24 09:43:07
한방음료(89.4%), 두유(88.5%), 꿀음료(75.6%) 등도 높은 매출 증가율을 보였고, GS25의 PB원두커피 '카페25'의 핫(HOT) 메뉴의 매출도 54.5% 늘었다. 추위를 피해 외출 대신 집에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이 늘어나며 편의점 퀵커머스 주문 건수는 22.2% 증가했다. 라면 주문이 39.9%, 국물 메뉴 중심의...
찬바람 불자 GS25서 방한용품 판매 '쑥'…핫팩매출 506% ↑ 2024-11-24 09:13:43
음료(75.6%) 등의 음료도 높은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 GS25의 PB원두커피 '카페25'의 핫(HOT) 메뉴의 매출도 54.5% 늘었다. 추위를 피해 외출 대신 집에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이 늘어나며 편의점 퀵커머스 주문 건수는 22.2% 증가했다. 라면 주문이 39.9%, 국물 메뉴 중심의 냉장간편식품 주문이 39.7%...
망하고 철수하고...그 많던 '수제맥주'는 다 어디로 갔나 2024-11-16 07:45:15
초 매각됐으며 세븐브로이는 ‘종합음료기업’이라는 새 비전을 내놓고 탄산음료와 같은 수제맥주 외 제품들을 내놓으며 사업다각화에 나섰다. 잘나가던 수제맥주가 빠르게 외면받게 된 원인으로는 너무 많은 제품들이 시장에 쏟아진 것이 꼽힌다. 특히 2020년 세븐브로이와 편의점 CU, 대한제분이 함께 만든...
"진짜 살아있네"…편의점에 첫 '투명 페트캔 생맥주' 나왔다 2024-09-30 09:40:32
생산부터 유통까지 콜드체인(냉장 물류) 시스템이 적용됐다. 회사는 차별화된 생맥주캔 판매를 위해 자체 맥주 콜드체인을 직접 설계했다고 강조했다. 초신선 생맥주의 질감을 그대로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투명 페트병 캔에 담았다는 설명이다. 세븐일레븐 측은 “생맥주에 적합한 투명캔을 찾기 위해 국내 거의 모든 캔...
세븐일레븐, 투명 페트캔에 담은 생맥주 편의점 첫 판매 2024-09-30 08:43:38
또 생맥주는 생산부터 유통까지 콜드체인(냉장물류) 시스템이 적용된다. 세븐일레븐은 차별화된 생맥주캔 판매를 위해 자체 맥주 콜드체인을 직접 설계했고, 초신선 생맥주의 질감을 그대로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투명 페트캔에 담았다. 세븐일레븐 측은 "생맥주에 적합한 투명캔을 찾기 위해 국내 거의 모든 캔 공장을 찾...
추석연휴 폭염에 백화점 '방긋'…3사 매출 10% 증가(종합) 2024-09-19 16:06:52
불 없이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냉동·냉장 가공상품이나 주류, 음료 등 매출도 늘었다"고 말했다. 롯데마트의 추석 연휴 매출도 지난해 추석 연휴보다 약 20% 증가했다. 편의점도 늦더위 특수로 아이스크림, 주류, 음료 매출 신장이 두드러졌다. GS25의 경우 추석 연휴 아이스크림 매출이 직전 주 같은 기간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