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북미 1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 국내 단독 판매 2024-09-26 15:58:37
있다. 향후 접근성이 좋은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판매도 검토하고 있다는 게 이마트 측 설명이다. 최근 글로벌 Z세대를 중심으로 ‘소버 큐리어스’ 열풍이 불면서 논알콜 맥주와 라이트 맥주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소버 큐리어스는 건강한 생활 양식을 실천하기 위해 음주를 의도적으로 멀리하는 현상을 의미한다....
네슬레 최고경영자 마크 슈나이더 사임…부진한 실적은 차기 CEO 과제 2024-08-23 09:50:16
승진 전통으로 돌아가나데이비드 헤이스 제프리스 분석가는 "점점 어려워지는 한 해를 보낸 네슬레에서 CEO를 바꾸는 것은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장 필립 베르치 본토벨뱅크 분석가는 "네슬레의 사정과 시장을 잘 아는 베테랑이 CEO 자리를 넘겨받게 됐다"고 평가했다. 일각에서는 네슬레가 회사 내부에서...
뱃살이 쭉쭉…"점심엔 무조건 먹어요" 2030 푹 빠진 음식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28 06:37:34
기록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그릭데이 시그니처와 라이트 상품은 올해 초 기준 누적 판매 개수 2000만개를 돌파했습니다. 그릭데이 시그니처는 유청을 85%까지 제거해 전통 그릭요거트보다 꾸덕꾸덕하고 신맛이 적은 것이 특징입니다. 고소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입맛을 반영한 ‘한국식 그릭요거트’에 가깝다는 게...
이스라엘 간 헤일리, 포탄에 "그들을 끝장내라" 적어 2024-05-29 16:04:52
현충일(메모리얼 데이)인 지난 27일(현지시간) 레바논과 접경한 이스라엘 북부를 방문한 자리에서 이스라엘군 포탄에 자필로 이런 문구를 적었다. 그의 이런 행동은 이스라엘 군이 팔레스타인 피란민이 밀집해 있던 가자지구 최남단 라파의 난민촌을 공격해 무더기 희생자가 나오는 참극이 벌어진 다음날 나온 것이다....
'다양성' 지우는 美기업들…"'소수인종 우대' 위헌 판결 여파" 2024-04-22 20:55:43
소외 계층 출신으로 채용하고 40%를 여성 혹은 '논 바이너리'(non-binary·스스로를 남성도 여성도 아닌 제3의 성으로 규정하는 사람)로 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겠다고 명시했으나 최근 보고서에서는 이 같은 수치를 뺐다. 인사 및 재무 관리를 지원하는 미 기업 워크데이도 2020년 연례보고서에서 직원 가운데...
"K컬처 손잡고 첫해 350만명 유치"…아레나 품은 모히건 인스파이어 2023-12-13 12:30:35
인스파이어에서 열린 ‘소프트 오프닝 미디어 데이’ 행사에 참석해 "한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이 같이 밝혔다.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미국 카지노 리조트 운영기업 모히건이 북미 외 지역에 처음으로 연 동북아시아 최대 규모 엔터테인먼트 복합 리조트다. 축구장 64개 면적에 달하는 46만1661㎡에 들어서는 1A...
휴젤 웰라쥬, '리얼 시카 카밍 95 트러블 앰플' 출시 2023-12-04 10:54:10
또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통해 피지량 감소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휴젤은 ‘리얼 시카 카밍 95 트러블 앰플’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웰라쥬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 론칭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 기간...
[주말N쇼핑] '11월 쇼핑 대전'…겨울옷부터 킹크랩까지 2023-11-11 07:00:05
수 있다. '삼립 꿀호떡 요요'와 '다논 그릭'은 원 플러스 원(1+1), CJ비비고 김치 제품들은 1개 가격에 2개 구매가 가능하다. ▲ 롯데온 = 롯데온은 12일까지 가을·겨울 대비를 위한 패션&뷰티 행사를 진행한다. 빈폴, 헤지스, 쉬즈미스, 올리브데올리브, 코오롱 등이 참여하며 최대 25% 할인 쿠폰을...
SSG닷컴-W컨셉, '쓱데이' 프로모션.."단독 상품 쏜다" 2023-11-10 18:13:44
준비했다. 세븐브로이 대표 논알콜 맥주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패션, 뷰티 등 '라이프스타일'분야에서는 브랜드사와 공동 기획한 단독 상품을 준비했다. 2030고객을 위해 '톰스벌스데이' 바시티자켓, 'DNSR' 패딩점퍼 등을 단독 발매하며 '룰루레몬' 데일리웨어, 요가복 등 단독 할인...
"여의도에 공항이 생겼다고?"…2030 우르르 몰렸다 [돈앤톡] 2023-04-03 11:24:12
하는 팝업은 이번이 처음이다. 브랜드 데이(식목일)를 기념해 실시하는 첫번째 오프라인 경험 마케팅 활동으로서 많은 고객이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해외 투자를 쉽고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이벤트 및 공간 경험 이벤트, 오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정 대표는 "전통적인 증권 콘셉트와 다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