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민주당, DJ까지 소환하며 '중도 보수' 굳히기…왜 [정치 인사이드] 2025-02-20 19:30:02
있고, (민주당은 중도보수라는 말은) 돌출적인 의제가 아니다"라며 "말 그대로 (민주당이) 대중적인 정당이자 한국의 여러 가지 문제를 한꺼번에 고민해야 하는 부분"이라고 강조했다. '친명계 좌장'으로 꼽히는 정성호 민주당 의원도 이날 SBS 라디오에 출연해 이 대표의 '중도보수' 발언과 관련 김대중...
코웨이, 업무보며 안마 '비렉스 트리플체어'…몰입·휴식·회복 모두 만족 2025-02-11 15:55:20
수 있다. 안마 볼은 사용할 때만 돌출되는 히든 구조로 평소에는 편안하게 앉을 수 있다. 다양한 부가 기능으로 사용성도 강화했다. 안마와 온열이 가능한 무선 멀티 마사지 쿠션이 제공돼 복부, 다리 등 원하는 신체 부위에 놓고 사용할 수 있다. 무선 리모컨과 빌트인 퀵 버튼 등 두 가지 방식으로 손쉽게 조작 가능하다....
에코백스, '오즈모 롤러' 물걸레 기술 탑재한 ‘디봇 X8 프로 옴니’ 국내 출시 2025-02-05 16:55:56
불편함을 없앴다. 고정밀 구조광 기술을 기반으로 향상된 트루엣지 3D 엣지 센서는 공간 모서리를 3D 이미지로 재구성해 돌출된 위치를 파악하고 안전거리를 유지한다. 특히 장애물과 부딪히지 않고도 걸레받이, 문턱, 가구 아래 틈새 등 복잡하고 까다로운 유형의 공간 구조에 유연하게 반응해 섬세한 청소가 가능하다....
"중국산 로봇, 또 사고쳤다"…세계 최초 신기술 뭐길래 2025-02-05 11:10:42
탑재한 결과다. 고정밀 구조광 기술을 기반으로 한 트루엣지 3D 엣지 센서는 공간 모서리를 3D 이미지로 재구성해 돌출된 위치를 파악하고 안전거리를 유지한다. 특히 장애물과 부딪히지 않고도 걸레받이, 문턱, 가구 아래 틈새 등 다양한 유형의 공간 구조에 유연하게 대처한다. 적응형 롤러는 확장·수축을 반복하면서...
美 증시는 웃었다! 中 딥시크 신기류 허구 논쟁! 두 번 거절당한 트럼프, 다음 행보는? [한상춘의 지금세계는] 2025-01-31 07:33:17
간 선순환 구조 중시 - 종전보다 추가 금리인상할 수 있는 여건 진단 - 예상대로 기준금리 인상, 금융위기 이전 0.5% - 추가 인상은 언제? 5월 춘투 임금 상승률 중요 - 올해 임금 상승률 3% 상회 땐 7월 회의 인상? Q. 이번 회의에서 시장의 관심은 추가 금리인상보다 과연 엔 캐리 자금이 청산될 수 있느냐 여부이지...
제주항공 참사...무너진 20년 ‘LCC 안전 신화’ 2025-01-04 09:15:22
지상으로 돌출된 형태로 만들어진 콘크리트 구조물(둔덕)이다. 무안공항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여객기의 착륙을 돕는 역할을 하는 안테나인 로컬라이저와 콘크리트 둔덕은 공항 활주로 끝에서 250m가량 떨어진 비활주로에 설치됐다. 사고 당시 영상을 보면 제주항공 여객기는 동체 착륙 후 활주로 1600m 정도를 질주한 뒤...
[그래픽] 무안국제공항 '로컬라이저' 구조 2024-12-31 02:02:49
무안국제공항 '로컬라이저' 구조 (서울=연합뉴스) 김토일 기자 = 무안국제공항에 설치된 방위각 시설(로컬라이저)과 이를 지지하기 위해 지상으로 돌출된 형태로 만들어진 콘크리트 구조물(둔덕)이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를 키웠다는 지적이 계속해서 제기되고 있다. kmtoil@yna.co.kr 페이스북 tuney.kr/LeYN1...
참사기 충돌 구조물이 피해 키웠나…국토부 "사고 관련성 조사"(종합3보) 2024-12-30 22:45:58
조금 벗어난 곳에 있던 견고한 구조물에 부딪혀 사망했는데, 원래라면 그런 단단한 구조물이 있으면 안 되는 위치였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비행기는 활주로를 미끄러지며 이탈했는데 이때까지도 기체 손상은 거의 없었다"며 "항공기가 둔덕에 부딪혀 불이 나면서 탑승자들이 목숨을 잃었다"고 덧붙였다. 인천국제공항...
참사기 충돌한 콘크리트 둔덕…"피해 키워"·"법령 위반" 논란(종합2보) 2024-12-30 17:30:29
조금 벗어난 곳에 있던 견고한 구조물에 부딪혀 사망했는데, 원래라면 그런 단단한 구조물이 있으면 안 되는 위치였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비행기는 활주로를 미끄러지며 이탈했는데 이때까지도 기체 손상은 거의 없었다"며 "항공기가 둔덕에 부딪혀 불이 나면서 탑승자들이 목숨을 잃었다"고 덧붙였다. 인천국제공항...
참사기 충돌한 콘크리트 둔덕…"피해 키워"·"법령 위반" 논란(종합) 2024-12-30 16:14:28
피해가 커지면서 둔덕이 지상으로 2m가량 돌출된 것이 여객기와의 충돌 피해를 키웠다는 주장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다. 사고 당시 제주항공 여객기는 동체 착륙 후 활주로 1천600m 정도를 질주한 후 로컬라이저·둔덕과 외벽을 연이어 충돌했다. 외국 항공 전문가와 전직 비행사들은 유튜브와 언론 인터뷰 등을 통해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