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덧칠하며 그린 SNS 속 '청춘의 얼굴'…아트바젤이 콕 찍은 20대 작가 2023-03-23 16:42:35
디스커버리즈’에 선정됐다는 소식이었다. 더 놀라운 건 작가가 1996년생(27세)이라는 점. 올해 뽑힌 작가 대부분은 30~40대고, 50대도 있다. 20대는 그가 유일하다. 세계적인 작가들이 두드리는 등용문을, 무명에 가까운 젊은 한국 작가가 당당히 넘은 것이다. 급히 인터뷰 약속을 잡고 작가가 알려준 주소로 향했다. 서울...
"유명 맛집도 아닌데 줄이…" 전세계 부자들 이곳에 몰렸다 2023-03-21 11:15:06
참여한다. 한국 참여 갤러리는 12곳이다. 메인 섹션인 '갤러리즈'(Galleries)에는 학고재, 국제갤러리, 리안갤러리, 조현화랑, 원앤제이갤러리, 아라리오갤러리, 갤러리바톤 등이 참가한다. 아시아·태평양 지역 작가를 소개하는 '인사이츠'(Insights) 섹션에는 우손갤러리가 안창홍 작가를 선보이고, 신진...
전 스타벅스 커피 컴퍼니 토요다 토모코, 뉴지(NuZee Inc.) CMO로 취임 2021-05-07 14:43:44
음료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R)와 드립 팩 커피 Origami(R) 등 수많은 상품을 발매해 CPG 사업부의 발전에 공헌한 바 있다. 일본의 CPG 사업을 스타벅스 최대의 국제 CPG 사업부로 발전, 성장시켜 RTD 사업과 패키지 커피 사업을 합한 소매 매출을 2006년부터 2013년에 걸쳐 2배 이상으로 끌어올렸다. 이와 관련해 토요타...
헤펠레그룹, 가구 기자재 박람회 `인터줌` 참가... `헤펠레 디스커버리즈` 오픈 2021-04-29 11:12:58
헤펠레 디스커버리즈(Hafele Discoveries)라는 별도의 대형 플랫폼을 만들었다. 오는 5월 4일 오픈되는 헤펠레 디스커버리즈는 웹사이트에서 미리 가입 후 당일 날부터 접속할 수 있다. 헤펠레 디스커버리즈에서는 심도 있는 최신 제품 트렌드 제공 및 고객과 개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라이브 스테이지가 운영된다. 본...
`해투3` 이수민, 아시아나항공 모델 발탁 비결은 "노안?" 2018-09-06 20:26:37
디스를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이수민은 항공사 광고를 촬영하던 중 옴짝달싹 못했던 사연을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촬영 장소가 실제 비행기였다. 조금이라도 흠집이 나면 안 될 거 같았다. 광고를 찍는 내내 꼼짝도 못했다"며 긴장했던 광고 촬영장 분위기를 전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해피투게더3’ 이수민, 최연소 항공사 모델의 비밀은 `노안` 2018-09-06 08:11:30
이날 이수민은 트와이스 ‘What is Love?’ 커버 댄스와 노래실력을 공개하며 자신의 흥과 끼를 아낌없이 폭발 시켰다는 전언이다. 특히 이수민이 지난 ‘해투’ 출연 당시 선보인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 커버 댄스 영상은 134만뷰를 달성하며, 워너원의 영상을 제외한 영상들 중 조회수 톱을 기록하고 있는 바. 이...
[2017 고객감동 영상광고] i30 타고 도심 속 핫플레이스 구석구석… '아이유인나'의 유쾌한 여행기 2017-12-20 21:52:04
편을 보자. ‘즐거운 일상을 발견하다’ 편은 i30 디스커버리즈 cf 3편의 연작, ‘동교동 미화당 레코드’ 편과 ‘성수동 수피’ 편, 그리고 ‘부산 추리문학관’ 편을 편집해 30초 분량으로 만들어낸, 일종의 종합편 개념 cf다.형식은 단순하다. 실제 절친 관계인 가수 겸 배우...
[2017 고객감동 영상광고] 연예계 대표 절친… '내 삶 속 동반자' 메시지 2017-12-20 21:50:04
] 현대자동차의 이번 ‘i30 디스커버리즈 캠페인’은 기존 광고 형식에서 탈피해 실제 일상을 최대한 살렸다. 절친 여행기를 통해 자동차는 ‘단편적 수단이 아니라 내 삶 속 동반자’라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한다.가요계와 영화계에서 각각 자기만의 뚜렷한 색깔로 성장하고 있는 가수 아이유,...
[2017 고객감동 영상광고] 넉넉한 공간… 해치백 스타일 실용성 강조 2017-12-20 21:49:35
적극 다가가기 위해 현대자동차는 ‘i30 디스커버리즈 캠페인’을 기획했다.실제 i30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소비자들이 그 실용성을 자연스럽게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 동시에 긍정적인 이미지의 모델을 활용해 해치백 스타일 차에 더욱 친근감을 느끼도록 했다.이러한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자 성향...
아이유인나도 못 살린 현대차 ‘i30’ 2017-07-04 13:56:53
‘아이유인나 디스커버리즈(발견)’도 내보내기 시작했다. 현대차가 톱스타를 광고모델로 기용한 것은 이례적인 시도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밖에 시승 시 50만원 추가 할인 등의 파격적인 혜택 또한 제시하고 있다.하지만 이 같은 궁여지책에도 i30은 이렇다 할 반전의 기회를 찾지 못하고 있다. 유럽과 호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