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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이 뭐에요?"…올해 매출 3조 돌파 '대기록' 썼다 2024-11-28 17:32:45
등 공격적으로 투자했다. 신세계 관계자는 “스위트파크와 하우스오브신세계를 이용한 뒤 강남점 내 다른 매장에서 쇼핑한 연관 매출이 70%에 달해 강남점 고성장의 초석이 됐다”고 설명했다. 올초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되겠다고 밝힌 강남점은 다양한 팝업스토어로 집객 효과를 높였다. 기존 팝업 전용 공간 ‘더...
신세계 강남점, 매출 3조 조기 달성 2024-11-28 09:39:36
남성 럭셔리 층을 1100여평에서 2100평으로 두 배로 키우며 국내 최대 규모의 남성 명품관을 완성한 것. 디올 옴므를 비롯해 셀린느, 로에베 등 럭셔리 남성 브랜드가 국내 최다인 42개로 늘어났고, 강남점 맨즈 럭셔리는 20.8% 성장, 코로나 이후 최근 4년 내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내년 국내 최대 규모 식품관 리뉴얼...
MZ부모들 통 크네…"비싸도 산다" 불티나게 팔린 신발 2024-11-24 17:54:42
있다고 분석한다. SNS에 자녀 사진을 올리는 게 흔해지면서 ‘브랜드 옷’ 판매가 늘고 있다는 것이다. 예컨대 인스타그램에 자녀가 유치원에 어떤 옷을 입고 가는지 공유하는 ‘등원룩’ 게시글은 약 663만 개에 이른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최근 선물용 상품인 유아차, 인형, 보디슈트 등도 럭셔리 제품들이 잘...
갤러리아百, 명품관 웨스트 리뉴얼…에르메스 등 이전 2024-11-17 10:25:20
명품관 웨스트관을 내년 하반기까지 리뉴얼(새단장)해 이스트관과 마찬가지로 럭셔리 공간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갤러리아 명품관은 웨스트관 1층의 뷰티섹션을 2층으로 옮기고 1층 공간을 에르메스와 쇼메, 보테가베네타 등 하이엔드(최고급) 브랜드로 채운다. 본래 명품관 이스트관에 있는 에르메스는 내년 8월까지...
불황에…명품백 대신 럭셔리 립스틱 산다 2024-11-03 18:01:36
관 유치가 어려운 지방 백화점이 적극적이다. 올해 롯데백화점 인천점이 4000㎡ 규모의 초대형 럭셔리 뷰티관을 조성한 게 대표적이다. 명품 가방·패션보다 시장 규모가 작아 성장 여력도 크다는 평가가 나온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스태티스타에 따르면 세계 럭셔리 뷰티 시장 규모는 2023년 633억달러(약 88조원)에서...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빙 상품 강화…신규 입주 대단지 아파트 공략 2024-10-23 15:49:37
관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있다. 까시나와 루밍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감사품을 증정한다. ‘에드라’와 ‘스틸케이스’에서는 다음 달 14일까지 품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은 잠실점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리빙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 중이다. 지난 6월에는 잠실점 10층에 세계적인...
1.2만가구 둔촌주공 입주에…롯데百 잠실점 리빙 매출 껑충 2024-10-17 14:50:15
브랜드 헤이를 비롯해 비트라, 아르텍, 드리아데 등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를 숍인숍 형태로 선보인다. 앞서 잠실점은 꾸준히 프리미엄 리빙 콘텐츠를 확대해왔다. 지난 6월에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인 JBL 럭셔리와 탄노이, 제네바 매장을 동시에 오픈했다. 작년 12월에는 바워스앤월킨스 매장과 상권 최대...
쿠팡과 컬리는 왜 '럭셔리 뷰티'를 찍었을까 2024-10-15 07:00:02
‘컬리뷰티 페스타 2024’도 럭셔리 뷰티 영향력을 높이기 위해 개최하는 행사다. 컬리가 뷰티 관련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컬리는 이번 행사에서 럭셔리 뷰티와 인디 뷰티를 철저하게 분리했다. 우선 럭셔리 뷰티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티켓 종류도 2가지로 나누었다. 에스티...
올리브영·컬리·무신사 '뷰티 유통전쟁' 2024-10-11 17:26:05
찾아보기 어려운 럭셔리 브랜드가 부스를 냈다. 브이티와 달바, 어퓨, 뮤스템, 프란츠 등 국내 신진·인디 K뷰티 브랜드로 구성된 ‘이노베이션관’도 따로 꾸렸다. 이날 행사가 열린 DDP는 관람객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컬리는 이노베이션관 티켓을 3만원, 럭셔리 브랜드가 모인 ‘프레스티지관’과 이노베이션관...
백화점·면세점 아닌 '동대문'...컬뷰페에 모인 사람들[현장] 2024-10-11 14:16:45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이 참여한 프레스티지관과 뮤스템, 프란츠, 피토메르 등 기술과 혁신의 이노베이션관까지 2개관에 90여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행사장에 들어서자 런웨이가 보였다. 컬리는 자신만의 럭셔리를 찾아가는 여정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입장존을 긴 런웨이처럼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고객들은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