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Z부모들 통 크네…"비싸도 산다" 불티나게 팔린 신발 2024-11-24 17:54:42
시장 성장을 이끌고 있다고 분석한다. SNS에 자녀 사진을 올리는 게 흔해지면서 ‘브랜드 옷’ 판매가 늘고 있다는 것이다. 예컨대 인스타그램에 자녀가 유치원에 어떤 옷을 입고 가는지 공유하는 ‘등원룩’ 게시글은 약 663만 개에 이른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최근 선물용 상품인 유아차, 인형, 보디슈트 등도 럭셔리...
쇼핑하고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즐기세요…더 시에나 라이프, X마스 특별한 이벤트 2024-11-20 15:52:18
고객들에게 세련된 룩을 선사한다. 특히 편안함과 클래식함을 모두 갖춘 디자인으로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허무는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골퍼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시즌 컬렉션 역시 늦가을과 겨울 시즌에 적합한 세련된 색감과 고급스러운 디테일로 구성했다. 더 시에나...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마지막 정기세일…마트 김장 기획전 2024-11-16 07:00:04
주말에는 영캐주얼과 럭셔리 디자이너, 스포츠, 아웃도어 상품군에 한해 60만원·100만원 이상 롯데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 구간별로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 마리오아울렛 =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아 오는 21일까지 아웃도어·스포츠·남성 의류·여성 의류 브랜드 100여개가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전을...
이브살로몬, 클래식과 현대스타일 조화…무스탕·퍼 아우터, 연말 파티룩 딱이네 2024-11-06 16:11:03
고급 모피 사업으로 시작된 프랑스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 이브살로몬은 100년 이상의 오랜 시간 동안 글로벌 럭셔리 하우스나 패션 디자이너들과 함께 일하며 장인 정신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명맥을 이어 오고 있다. 디올과 레빌론, 장 폴 고티에, 니나 리치, 아제딘 알라이아, 티에리 뮈글러 등 유명 패션 디자이너들...
"더현대 서울, 더 힙해진다"…개점 이래 최대 규모 개편 2024-10-21 15:47:51
이번 개편으로 더현대 서울은 ▲K패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기 식음료(F&B)를 앞세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가장 눈에 띄는 공간은 지하 2층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다. 현대백화점은 이곳에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인기인 K패션 브랜드 백화점 1호 매장을 선보인다. '오픈 와이와이',...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 日·태국 잇단 진출 2024-10-09 16:07:35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인 헤라를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스킨케어 대표 브랜드인 설화수는 리뉴얼을 통해 변화를 꾀했다. 헤라는 지난해 8월 일본 도쿄 시부야의 대형 쇼핑몰 ‘스크램블 스퀘어’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일본 시장 진출의 첫발을 뗐다. 9월부터는 일본 최대 규모 뷰티...
루이비통 '파워숄더', 에르메스 '시스루'…패션 백투더 1980 2024-10-04 17:47:43
파리 루브르 궁전의 카루젤 광장은 럭셔리 브랜드 루이비통의 ‘2025 봄·여름 패션쇼’에 참석한 유명인을 보러온 인파로 북적였다. 박물관의 유리 피라미드, ‘둥’과 ‘탁’ 소리가 느리게 반복되는 배경음악이 어우러지면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루이비통 쇼가 펼쳐진 곳은 루브르 궁전 동쪽에 있는 정원인...
피에이티(PAT), 2024 가을 캠페인 화보&패션 필름 공개 2024-09-12 13:29:18
절제된 럭셔리 룩 아이템으로 구성된 ‘포멀 TfC(Formal TfC)’라인이 있으며, 일상의 영역을 넓혀 주는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의 ‘액티브(Active)’라인과 기능적이 편안함과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는 럭셔리 트래블 룩 아이템의 ‘액티브 TfC(Active TfC)’ 라인으로 구성하여 피에이티만의 클래식하고 세련된 무드를...
"문가영 등산복 주세요"…코오롱스포츠 새 모델 됐다 2024-08-23 09:55:24
고프코어 룩과 함께한 문가영은 특유의 역동적인 포징과 여유로운 분위기로 매력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코오롱스포츠는 스타일리시해진 FW시즌을 맞아, 특유의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문가영과 만나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가져간다는 계획이다. 이에 문가영을 새 모델로 발탁한 브랜드 관계자는 “문가영은 특유의...
아모레퍼시픽 헤라, 일본 이어 태국 시장 공식 진출 2024-08-20 09:03:30
2017년 출시 이후 한국 쿠션 브랜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산뜻한 커버력과 지속력을 중요시하는 태국 고객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헤라 관계자는 "지난해 성공적인 일본 진출에 이어 이번 태국 진출을 통해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며 글로벌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리 잡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