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90년대 감성을 현재로 소환하다"…다마고치 팝업스토어, 21~24일 운영 2024-11-15 11:04:47
공간은 ▲히스토리존 ▲다마고치 리빙존 ▲마메치 포토존 ▲생일파티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다. 히스토리존에서는 초기 다마고치 디바이스부터 콜라보 상품까지 다마고치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가 열린다. 다마고치 리빙존은 다마고치의 메인 대기화면을 테마로 한 공간으로, 마치 다마고치 속 세상에 들어온 듯한...
TP, 3분기 누적매출 8224억원…2년 만에 매출 1조 클럽 재탈환 눈앞 2024-11-14 10:00:32
성공하고 이를 국산화한 의류 및 다운 생산 전문 기업이다. 1990년 첫 해외 진출을 시작으로 5개국 19개의 생산기지를 구축했으며 그룹사로서 구스다운으로 유명한 소프라움을 운영하는 TP리빙을 포함 TP스퀘어 등 5 개의 계열사를 운영하고 있다. 2024년 창립 52주년을 맞아 태평양물산에서 TP(티피)로 사명을 변경하며...
한국문화정보원, '2024 공유·공공저작물 및 오픈소스SW 국제 콘퍼런스' 성료 2024-11-13 16:51:24
공공저작물 활용사례 공모전에서는 리빙 브랜드 업체 소로시(sorosi)가 최우수상(문체부 장관상)을 받았고, 우수상은 스튜디오 아록(문정원 원장상), 장려상은 마음생각연구소와 씨오씨랩이 각각 수상했다. 이번 콘퍼런스에서 공공저작물 분야의 발표를 맡은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의 권헌영 원장은 ‘AI시대 저작권...
삼성물산 '리모델링 특화평면'…방 늘리고 가구 분리형도 선봬 2024-11-04 18:05:31
도입한다. 마스터존(침실·드레스룸·욕실 구조), 전면 다이닝(식사) 공간, 와이드 리빙룸 등 여러 공간 옵션을 추가했다. 가족 생활공간과 개인공간은 구분한다. 공간 변형이 쉽지 않은 기존 골조부는 욕실이나 주방 세탁실 등을 배치하고, 나머지 증축된 공간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물산은 디자인권...
삼성물산, 리모델링 특화평면 18개 타입 개발 2024-11-04 11:21:22
전면 다이닝 공간, 와이드 리빙룸 등 다양한 공간 옵션을 제시해 고객이 원하는 바를 선택하도록 했다. 또한 가족 생활영역과 개인영역을 구분해 동선을 계획하고, 공간 변형이 쉽지 않은 기존 골조부에는 욕실이나 주방, 세탁실 등을 배치해 증축된 공간에서의 구성을 보다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물산은 기존...
2베이를 3베이로…삼성물산, 리모델링 18개 특화평면 출시 2024-11-04 10:26:59
마스터존이나 전면 다이닝 공간, 와이드 리빙룸 등 여러 공간 옵션도 추가했다. 가족 생활공간과 개인공간은 구분한다. 공간 변형이 쉽지 않은 기존 골조부는 욕실이나 주방, 세탁실 등을 배치해 나머지 증축된 공간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물산은 디자인권 출원을 마무리하고 최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리모델링도 '취향 존중'…삼성물산, 18개 타입 특화평면 제시 2024-11-04 10:10:27
영역과 개인 영역을 구분한 설계를 비롯해 다이닝 공간, 와이드 리빙룸 등 다양한 공간 변형이 가능한 선택지를 제시한 것도 특징이다. 삼성물산은 이번 리모델링 특화 평면 브랜드를 'EX-유닛(Unit)'으로 이름 지었다. 이는 기존 골조를 최대한 유지(Existing)하면서도 공간을 다양하게 확장(Extending)한다는...
삼성물산, 18종 특화평면 개발…"리모델링 한계 극복" 2024-11-04 08:54:59
다이닝 공간, 와이드 리빙룸 등 다양한 공간 옵션을 제시해 고객이 원하는 바를 선택하도록 했다. 또한 가족 생활영역과 개인영역을 구분해 동선을 계획하고, 공간 변형이 쉽지 않은 기존 골조부에는 욕실이나 주방, 세탁실 등을 배치해 증축된 공간에서의 구성을 보다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물산은 기존 골조를...
K-중소기업 역량에 활기 불어 넣은 성수동 팝업 스토어 ‘라이브 룸’ 성황리 종료 2024-10-16 14:24:00
등 리빙 브랜드, 데이씽, 슈필하우제, 청담 뉴트리션, 글래쉬뷰티, 앰플몬스터, 드노아 등 뷰티, 식품 브랜드의 부스가 마련됐다.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을 위해 행사장 곳곳에 포토 부스와 DIY 이벤트, 뽑기 이벤트, SNS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됐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제이케이디자인랩의 홍재희 대표는...
진공앰프로, CD로…패르트의 음반을 추억하는 방법 2024-10-03 19:17:00
찾았다. 리빙룸 마이알레는 원래 지난해까지 2층 단독 주택이었다. 이를 전시공간으로 탈바꿈하면서 주거 공간은 그대로 살려뒀다. 그러면서 공간에 어울리는 타불라 라사의 수록곡을 들려주고 있다. 방마다 다른 음악을 들을 수 있는데 재생 방식도 진공앰프, 소니의 카세트테이프, CD, 뱅&올룹슨의 하이엔드 오디오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