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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롱받던 DDP, 10년 후엔 '핫플' 돼…관습에 도전해야 도시 발전" 2024-11-29 17:58:58
이제 해외 명품 브랜드들이 앞다퉈 행사를 여는 ‘핫플레이스’로 거듭났다. 올해 방문객은 1542만5706명(11월 누적 기준)으로 이미 작년 전체(1373만5582명) 규모를 뛰어넘어 역대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DDP는 건축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프리츠커상’ 수상자이자 이라크 출신 건축가 자하 하디드의 유작이다. 그의...
위벨롭먼트, 인쌩맥주 등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예정 2024-11-29 17:25:26
네 번째 브랜드라는 점에서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픈 전부터 업계 내 입소문만으로 10호점 계약이 진행될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첫 번째 매장은 서울 성수동에 12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브샤브샤’는 상권 분석부터 사후 관리를 제공하고, 마케팅 비용을 100% 본사가 지원해 점주 부담을...
한국공공브랜드대상 시상식…장관상 시몬스·종합대상 롯데칠성 2024-11-29 16:39:06
민간 대기업까지 참여도가 높았다"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등 시대정신이 반영된 공적 경영활동을 크게 반영했다"고 말했다. 한공원은 국가, 도시, 공공기관, 공기업 등 공공브랜드의 진흥 및 체계적 관리 가치를 높이기 위해 설립한 산업통상자원부 등록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새로워진 천재교육 밀크티, 중등인강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 진행 2024-11-29 15:00:00
금액권 등 푸짐한 선물을 추첨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천재교과서는 밀크티중학·고등뿐만 아니라 밀크티초등(7세~초등 6학년)과 밀크티아이(4세~6세)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며 유아부터 초중고 전 학년을 아우르는 디지털 학습을 제공 중이다. 무료체험 신청 시, 각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역대 최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트남 랜드마크' 필두로…롯데 "글로벌 사업, AI 혁신 박차" 2024-11-29 14:27:55
브랜드로 육성하는 방안을 논의했다. 올해 1월에는 빼빼로의 첫 번째 해외 기지로 인도를 낙점하고 현지 법인 ‘롯데 인디아’의 하리아나 공장에 21억루피(약 330억원)를 투자하기로 했다. 약 17조원 규모 제과 시장을 보유한 인도에서 빼빼로를 성공시켜 글로벌 브랜드로 키운다는 복안이다. 롯데GRS 또한 북미 시장...
300만원 '꿈의 가전' 삼성 반값에 나왔다…가성비 신작의 정체 2024-11-29 12:06:34
시장을 장악한 중국 브랜드 로보락이 삼성전자·LG전자 제품의 반값 수준에 불과한 올인원 세탁건조기를 출시했다. 로보락이 청소기 이외의 가전제품을 국내에서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로보락은 29일 올인원 세탁건조기 △로보락 H1 △로보락 M1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인원 세탁건조기는 세탁과 건조가 한 번에...
LG생활건강 "일본 큐텐 11월 메가와리 행사매출 네배로 늘어" 2024-11-29 09:59:06
구강관리 브랜드 '유시몰'의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치약'은 11월 메가와리 '일상 카테고리' 내 누적 판매 금액 1위에 올랐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은 히트 상품인 '톤스테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를 앞세워 메이크업 베이스 카테고리 베스트 5에 들었다. 더마코스메틱...
"손주 돌봄 대신 용돈 줄게"...달라진 요즘 어르신 2024-11-29 08:56:05
제품이나 브랜드를 알게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은 TV 광고를 통해 먼저 제품을 인지한 후, 세부 정보를 얻기 위해 온라인 검색(37.1%)을 하는 것으로 보인다. 코바코 관계자는 "초고령사회를 앞둔 상황에서 시장을 선점하고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액티브 시니어의 성향을 반영한 맞춤형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며...
액티브 시니어 "손주 돌봄은 노, 경제적 지원은 예스" 2024-11-29 08:43:51
제품이나 브랜드를 알게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은 TV 광고를 통해 먼저 제품을 인지한 후, 세부 정보를 얻기 위해 온라인 검색(37.1%)을 하는 것으로 보인다. 코바코 관계자는 "초고령사회를 앞둔 상황에서 시장을 선점하고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액티브 시니어의 성향을 반영한 맞춤형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며...
롯데, '우려' 잠재운다…자산재평가·매각에 투자축소도(종합2보) 2024-11-28 22:01:57
낮추고 우발채무 규모도 2조원 이하로 관리할 계획이다. 현금성 자산은 1조3천억원, 차입금은 1조9천억원대를 각각 목표로 하고 있다. 롯데건설 측은 서울과 수도권 중심으로 분양을 늘려 미분양 위험을 줄이고, 이자 비용 축소를 위해 부실 사업장을 정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건설은 이날 지방 사업보다 수도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