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 로봇이 폐배터리 해체·하역·주방 자동화 2024-09-23 16:06:21
‘앰플리파이AI’를 만들었다. 고상혁 아웃컴 대표는 “B2B 기업 대부분 전체 업무 시간에 50~60% 이상은 고객사를 확보하고 ‘딜 클로징’이라는 계약을 끝내는 데 사업을 집중하고 있다”며 “이런 경우 신규 고객을 발굴하는 시간과 자원이 부족하게 된다”고 지적했다. 고 대표는 “아웃컴을 이용하는 기업을 보면 보통...
더 막강해진 한경 글로벌마켓 월가 인터뷰·종목분석 확 늘렸다 2024-09-03 17:44:46
ETF 전문 운용사 앰플리파이(운용자산 90억달러)의 한동훈 아시아 총괄상무가 자문을 맡는다. 한 상무는 월 1회 직접 출연해 ETF 투자의 맥을 짚어줄 예정이다. ‘월가 직격 인터뷰’는 주 1회로 확대 편성한다.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인 뉴욕에서 월가 주요 인사의 인터뷰를 더 많이 전해주길 원하는 구독자 수요에 맞춘...
삼성운용 美국채 커버드콜ETF 현지 수출…'K-ETF' 2호 탄생 2024-08-21 06:45:01
전략적 제휴사 앰플리파이는 이달 초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앰플리파이 블룸버그 미국 국채 12% 프리미엄 커버드콜 ETF'(Amplify Bloomberg U.S. Treasury 12% Premium Covered Call ETF)의 'Form N-1A'를 제출했다. 'Form N-1A'는 유가증권 등록신청서의 일종으로 투자자에게 펀드 판매 시...
AI로 채용 지원부터 고객사 발굴, 전술 제공까지…韓 스타트업의 도전 [긱스] 2024-08-05 16:52:58
답장률을 높이는 타겟 메일링 솔루션 '앰플리파이AI'를 만들었다. 고상혁 아웃컴 대표는 "B2B 기업 대부분 전체 업무 시간에 50~60% 이상은 고객사를 확보하고 '딜 클로징'이라는 계약을 끝내는 데 사업을 집중하고 있다"며 "이런 경우 신규 고객을 발굴하는 시간과 자원이 부족하게 된다"고 지적했다. 고...
사우디에서 초기 AI스타트업 육성 나선 스파크랩 [Geeks' Briefing] 2024-06-28 17:10:21
‘앰플리파이AI’를 서비스한다. 아웃컴은 잠재고객 정보 발굴부터 전자공시시스템 또는 뉴스 기사를 통해 국내 잠재고객 정보 수집, 콜드메일 메시지 제작, 메일 발송 및 사후 오픈율 관리까지 전 과정을 처리해 잠재고객 발굴 비용은 절감하고 영업 업무 효율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서비스 출시 이후 210% 이상의...
디캠프의 6월 디데이, 타겟 메일링 솔루션 업체 아웃컴 우승 2024-06-28 10:00:38
메일링 솔루션 '앰플리파이AI'를 개발했다. 아웃컴은 잠재고객 정보 발굴부터 전자공시시스템 또는 뉴스 기사를 통해 국내 잠재고객 정보 수집, 콜드메일 메시지 제작, 메일 발송 및 사후 오픈율 관리까지 전 과정을 처리해 잠재고객 발굴 비용은 절감하고 영업 업무 효율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크리밋은 기업...
삼성자산운용, 국내 ETF 시장 선도 '점유율 1위'…토종 ETF 미국 수출 2024-05-21 16:04:36
넓히고 있다. 작년 11월엔 전략적 제휴사인 미국 ETF 전문운용사 앰플리파이를 통해 앰플리파이 삼성 SOFR ETF(SOF)를 미국 뉴욕거래소에 상장했다. KODEX 미국달러SOFR금리액티브 ETF의 운용 전략을 현지화한 상품이다. 이 상품의 운용은 삼성자산운용이 전담한다. 무위험지표금리(SOFR) 지수를 추종하는 토종 ETF가 미국...
서봉균 대표 "ETF·연금상품 확대…글로벌 대체자산도 발굴" 2024-05-21 16:02:06
20%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미국 ETF 운용사 앰플리파이와 협업할 계획입니다. 앰플리파이와는 이미 세 차례 협업 상품을 냈으니 상호 이해도가 높지요. 홍콩법인, 영국 런던법인 등 다른 해외 현지법인도 활용해 글로벌 운용사와 협력관계를 키울 생각입니다.” 연금과 외부위탁운용관리(OCIO) 사업 저변을 넓히겠다는 계획...
청양고추보다 300배 매운데…챌린지 후 사망한 14살 소년 2024-05-17 13:49:25
허시 컴퍼니의 자회사인 앰플리파이 스낵 브랜즈가 만든 과자다.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인 '캐롤라이나 리퍼'와 '나가 바이퍼 페퍼'가 들어갔다. 캐롤라이나 리퍼의 스코빌지수(SHU·캡사이신 농도를 계량화한 수치)는 약 150만∼220만 SHU다. 청양고추보다 약 300배 맵단 뜻이다. 지난해 미국에서는...
청양고추 300배…'매운 과자 챌린지' 후 숨진 소년 2024-05-17 11:39:35
칩스는 미국의 유명 초콜릿 회사 허시 컴퍼니의 자회사인 앰플리파이 스낵 브랜즈가 만든 과자로,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로 알려진 '캐롤라이나 리퍼'와 '나가 바이퍼 페퍼'가 들어갔다. 이 중 캐롤라이나 리퍼의 스코빌지수(SHU·캡사이신 농도를 계량화한 수치)는 약 150만∼220만 SHU로, 청양고추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