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입소문에 외국인들까지…2000명 오픈런 '진풍경' 펼쳐진 곳 [현장+] 2024-11-13 20:30:02
이탈리아 출신 미슐랭 스타 셰프 마시모 보투라의 화보 액자도 눈에 띈다. 국내 뉴발란스 마케팅팀은 전시 1년 전부터 글로벌 본사와 협의해 타워 조형물에 들어갈 콘텐츠를 구상해 왔다. 1층 정문 쪽으로 걸음을 옮기면 ‘아카이브 ∞ 공간’이 나온다. 뉴발란스의 콜라보레이션 신발과 출시 예정 스니커즈를 전시 형태로...
[2024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브랜드대상] 감성커피, 늘 설레는 기분 좋은 감성 충전소 2024-11-05 13:45:15
대용량 사이즈의 ‘1L 음료’, 콜라보 메뉴, 스페셜티 커피, 과일주스, 프라페, 각종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하이트진로, 초록매실, 삼립호빵, 농심 등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 한 메뉴들을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감성커피만의 특별 메뉴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현대백화점, 일본 파르코百 시부야점에서 '유망 K패션 브랜드' 팝업스토어 2024-10-23 15:47:29
앤더슨벨의 ‘앤더슨벨&리바이스 콜라보’가 시작이다. 가수 강민경의 라이프스타일&패션 브랜드 ‘아비에무아’, 여유롭고 평화로운 감성의 디자인으로 유명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세터’ 등의 팝업스토어가 순차적으로 열린다. 각 브랜드에 대한 단독 팝업스토어 방식으로 운영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
신세계, 11월 쓱데이 연다…역대 최장·최대 규모 예고 2024-10-21 09:25:35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스노우피크 초경량 다운재킷, 아이더 다운 재킷을 비롯해 패션 스포츠 장르의 아우터에서부터 화장품 홀리데이 기프트와 리빙 제품에 이르기까지 인기 상품을 특가로 내놓는다. 신세계L&B는 출시 후 4개월 만에 100만 병이 판매된 와인인 도스 코파스 까베르네 소비뇽 1.5L를 8900원에...
"너무 비싸서 못 먹겠다" 했는데…햄버거 '파격 변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14 20:30:03
갖게 됐습니다. 사이드 메뉴의 경우 콜라는 ‘검은 단물’, 너겟킹은 ‘닭조각 튀김의 왕’, 코울슬로는 ‘차가운 양배추 모둠’으로 바뀌었습니다. 메뉴 분류 역시 ‘버거’, ‘곁들이’, ‘마실거리’ 등 최대한 우리말로 표현됐습니다. 국립국어원도 산남초 학생들이 제안한 한글명 외 기타 표현을 자연스러운 우리말로...
"먹을 뻔했네"…성심당 인기에 삼성전자까지 올라탔다 2024-09-08 14:29:24
빵집 성심당과의 콜라보(협업)를 통해 성심당 대표 메뉴인 ‘튀김소보로’ 디자인의 갤럭시버즈3 시리즈 케이스를 선보인다. 케이스는 갓 튀긴 바삭한 튀김소보로의 질감과 빵을 감싸는 노란색 포장지까지 생생하게 표현된 게 특징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케이스 내부는 빵 속 짙은 갈색 팥소까지 디테일하게...
월드 ID로 블루밍비트 가입 후 활동시 총 3000만원 상당 경품 증정 2024-09-03 16:00:21
블루밍비트가 월드코인의 ‘월드ID’ 로그인 도입 기념 공식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월드 ID는 월드코인의 월드 앱을 통해 생성할 수 있는 고유한 ID로, 한 사람당 하나만 발급받을 수 있다. 월드코인은 '챗GPT의 아버지'로 유명한 샘 올트먼 오픈AI 최고경영자(CEO)가 공동 설립하여 화제가 된...
2호선 탔다가 휘둥그레…보노보노 이색 마케팅 '눈길' 2024-08-30 09:48:01
9월 11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보노보노 팝업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진행된 사전 마케팅의 일환이다.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조개를 찾아줘'라는 테마로, 보노보노가 잃어버린 소중한 조개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담아낸 체험형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많은 브랜드가 최근...
더캐리, 패밀리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캐리마켓 신사' 22일 오픈 2024-08-22 10:19:04
진행한다. 오픈을 기념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스웨덴 내추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 아이스비스킷X켈로그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신사동 가로수길 중심부에 위치한 ‘캐리마켓 신사’는 지하철 3호선 신사역, 압구정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자리 잡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한 접근이...
"60만원어치 쓸어왔어요"…직장인 취향 저격한 '이곳' 난리 2024-07-29 10:23:41
지식재산권(IP)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해 복합 콜라보 마케팅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김민정 세븐일레븐 마케팅부문장은 “스포츠가 세븐일레븐이 추구하는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이미지와 잘 통하기 때문에 앞으로 이와 같은 마케팅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