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IPO챗] '올해 코스피 막차' 엠앤씨솔루션 등 5개사 수요예측 2024-11-23 09:00:01
관리까지 제공하는 토탈 비주얼 설루션 업체다. 전시·공연, 옥외 광고, 미디어아트, 실외 미디어 파사드, 교육용 인터렉티브 미디어, 스마트 러닝, 가상현실(VR) 스포츠 등의 분야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총 공모 주식 수는 475만주로, 희망 공모가 범위는 3천500∼3천900원, 공모 규모는 약 166억∼185억원이다. 상장...
[IPO챗] 벡트 "글로벌 디지털 사이니지 기업으로 도약" 2024-11-22 14:50:47
콘텐츠 기술이 발전하고 옥외광고 자유 표기 구역이 추가 지정되면서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이 대폭 확장하고 있다"며 이처럼 전했다. 벡트는 디지털 사이니지의 콘텐츠 기획, 하드웨어 제작·설치, 시스템 운영, 사후관리 등의 서비스를 모두 제공한다. 직접 만드는 하드웨어로는 LED 전광판, 레이저 프로젝터, 디지털 정보...
다음주 청약 쉬어가기…수요예측은 4곳 [마켓인사이트] 2024-11-22 13:38:29
디지털 사이니지 기업인데요. 미디어아트, 옥외 광고 등에 쓰이는 기기와 콘텐츠를 개발하고 제공합니다. 기사를 찾아보시면 트럼프 미디어에서 인수를 추진한다는 기사도 같이 나오는데, 해당 기업은 미국 증시에 상장해 있는 전혀 다른 기업이니 착오 없으셔야겠습니다. 또, 아스테라시스는 미용 의료기기 전문 기업인...
지하철역에 비스포크 광고…삼성, 아르헨티나 공략 2024-11-21 17:40:36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인공지능(AI) 콤보’ 옥외광고(사진)를 게시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삼성전자는 하루평균 1만4000여 명이 이용하는 현지 최대 규모 지하철역인 후라멘토역 개찰구와 승강장, 에스컬레이터, 출구 등에 비스포크 AI 콤보의 특장점을 강조한 구조물을 설치했다. 가상 옥외광고 영상을 SNS에도 공개했다....
삼성 세탁건조기, 아르헨티나 지하철에 등장…이색 광고 '눈길' 2024-11-21 08:18:19
세탁건조기, 아르헨티나 지하철에 등장…이색 광고 '눈길'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삼성전자는 지난달부터 아르헨티나 수도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인공지능(AI) 콤보' 이색 옥외광고를 실시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하루 평균 1만4천여명이 이용하는 현지...
오스템임플란트-KCC글라스, 장애인 생활시설 환경 개선 지원 2024-11-18 09:59:05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이행하고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원을 진행했으며, 향후에도 취약계층 지원을 지속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스템임플란트는 올해 1월 ‘옥외광고사업등록증’을 취득해 치과나 병·의원 인테리어 시 내부는 물론, 사인(Sign) 작업도 진행 가능한 토털 인테리어 서비스를...
[게시판] 삼성전자, 신세계 본점서 '갤럭시 Z폴드' 옥외광고 2024-11-10 10:34:04
[게시판] 삼성전자, 신세계 본점서 '갤럭시 Z폴드' 옥외광고 ▲ 삼성전자[005930]는 8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중구 신세계스퀘어 본관에서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 디지털 옥외 광고를 선보인다. 광고는 삼성전자가 제작한 가로 71.8m, 세로 17.9m 초대형 발광다이오드(LED) 사이니지를 통해 송출되며...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파트너 엑스바이브(XVIVE), 대한민국소통어워즈서 ‘소통파트너대상’ 수상 2024-11-08 09:00:00
게임, XR(확장 현실), FOOH(페이크 옥외광고),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엑스바이브가 브랜드 게임과 웹 AR 콘텐츠 등 신기술을 기반으로 대중의 관심을 유도하고 적극 소통한 점을 높이 평가 받은 결과다. 김종대 엑스바이브 대표는 “디지털 콘텐츠와 브랜드...
"서울 오고 싶겠네" 반응 폭발…BTS 진 영상 5.7억뷰 넘게 봤다 2024-11-07 11:12:16
영상, 티저, 가상 옥외광고(FOOH), 쇼츠 등 총 11편의 다양한 영상이 제작됐다. 캠페인 본편 영상의 공개와 동시에 서울의 추천 관광지와 음식점, 액티비티를 댓글로 추천하는 이벤트가 개최돼 총 1만4483명이 댓글을 통해 각자의 사연이 담긴 서울의 장소를 소개했다. '러브' 편에서는 서울의 로맨틱한 관광지,...
[2024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 나인기획, 광고주를 성공으로 이끄는 종합광고대행사 2024-11-05 13:43:57
동반성장을 목표로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종합광고대행사 나인기획은 광고주가 수많은 고객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밀착 관리하고 있다. ▲병원 마케팅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종합 마케팅’ ▲브랜드 블로그, 플레이스, 웹사이트, 백링크, SEO, 쇼핑 스토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