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인사이트]대한제분·스톤브릿지, 건기식 업체 헬스밸런스 인수 2021-09-17 15:14:03
공동으로 홍삼 브랜드 '천지양'으로 알려진 건강기능식품기업 헬스밸런스를 인수한다. 17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대한제분과 스톤브릿지는 컨소시엄을 구성해 PEF운용사 TPG로부터 헬스밸런스를 인수하는 주식매매계약(SPA)를 체결했다. 인수가격은 약 800억원이다. 인수를 위한 특수목적법인(SPC)을...
고객만족 넘어 감동으로…소비자가 직접 뽑은 '넘버원 브랜드' 2021-05-31 15:36:07
‘천지양’이 7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지방자치단체의 지역 특산물인 ‘의성마늘소’를 비롯해 신한은행의 ‘신한 쏠(SOL)’, 쿠첸의 ‘쿠첸’ 등이 부문별 1위에 올랐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Korea Customer Surprise Brand Index)는 산업별 대표 업종을 평가해 서비스 최고 품질 브랜드를 선정하는 인증 제도로,...
소비자가 뽑은 '넘버원' 브랜드…"품질에 놀라운 체험을 더하다" 2021-04-27 15:13:30
브랜드 ‘천지양’은 7년 연속 수상하며 명성을 이어갔다. 이들 기업은 브랜드 가치를 높게 유지한 점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경북 의성군의 한우 브랜드 ‘의성마늘소’와 신한은행의 스마트뱅킹 앱 ‘신한쏠(SOL)’도 6년 연속 수상했다. 전기압력밥솥 브랜드 ‘쿠첸’과 건강기능식품 종합건강 부문의 ‘뉴트리원’,...
천지양, 6년 홍삼 통째 갈아넣은 '대표 건강식' 2020-05-19 16:17:40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천지양은 헬스밸런스(주)의 대표 홍삼 브랜드로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엄선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 라인으로 폭넓은 소비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품질 좋은 홍삼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안전성을 인증받은 GMP 인증 시설에서 위생적인...
[마켓인사이트] 글로벌 사모펀드 TPG '천지양' 인수 2019-12-24 17:20:11
2012년 천지양을 인수한 뒤 2015년 건강식품 유통업체인 헬스밸런스, 이유식업체 엘빈즈 등을 추가 인수했다. 이어 천지양과 엘빈즈, 헬스밸런스를 차례로 합병해 회사 이름을 헬스밸런스로 정했다. 작년에는 이유식업체 베베쿡을 인수해 덩치를 더 키웠다. 헬스밸런스는 지난해 매출 1581억원, 영업이익 93억원을 거뒀다....
[단독 마켓인사이트]글로벌 PEF TPG, 건강기능식품업체 헬스밸런스 인수한다 2019-12-24 10:01:46
2012년 천지양을 인수한 뒤 2015년 건강식품 유통업체인 헬스밸런스와 이유식업체 엘빈즈 등을 추가로 인수했다. 같은 해 엘빈즈와 천지양, 헬스밸런스를 차례로 합병하며 사명을 헬스밸런스로 정했다. 지난해에는 이유식업체 베베쿡을 인수하며 덩치를 키웠다. 헬스밸런스의 지난해 매출은 1581억원, 영업이익은 93억원을...
[마켓인사이트] 홍콩계 PEF 앵커, 헬스밸런스 매각 재추진 2019-09-22 16:19:37
‘천지양’ 등의 브랜드로 알려진 건강기능식품업체 헬스밸런스 매각을 다시 추진한다. 22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앵커는 매각 주관사를 골드만삭스에서 씨티글로벌마켓증권으로 교체하고 헬스밸런스 인수자를 물색하고 있다. 헬스밸런스는 ‘천지양(홍삼)’ ‘엘빈즈(이유식)’ 등의...
깐깐해진 소비자…'감동의 경험'이 브랜드 재구매로 이어진다 2019-04-17 17:31:32
5년 연속 대전복합터미널·lg전자서비스·천지양 4년 연속 신한 쏠(sol)·의성마늘소 등 [ 전혜숙 기자 ] 기업의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는 마케팅 활동은 예전부터 이뤄져왔다. 그러나 이런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가 재구매, 충성도 등에 미치는 영향은 점차 감소하는 추세다. 소비자가 요구하는 방향과 수준이 날로...
건강한 선택…'대한민국 홍삼 표준' 천지양 2019-04-17 17:27:07
가져온 주요 강점으로 보인다.헬스밸런스는 천지양을 비롯해 스키니랩, 라이프에버, 엘빈즈 등 현대인의 삶의 균형을 찾아주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삶의 시작에서부터 끝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제안하며 균형 잡힌 삶을 유지하도록 지원한다. 지난 10여 년 동안 온라인 비즈니스로부터 홍삼, 뉴트리션, 다이어트, 이유식 ...
설 선물도 저가형이 대세…티몬 "1만원 이하 상품 2배 증가" 2019-01-28 15:47:24
▲천지양데일리 6년근 홍삼진액(60포) ▲사조해표 안심특선 22호 ▲정관장 홍삼원골드(50ml*30포) 등으로 조사됐습니다. 이처럼 선물 단가가 전반적으로 낮아진 것은 소비자들의 체감경기와 연관이 있는 것으로 회사 측은 분석했습니다. 티몬이 지난 10일,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설 경기에 대해 조사한 결과 전년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