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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첩한 핸들링·코너링으로 역동적 드라이빙…'포켓 로켓' 이름값하는 폭스바겐 '골프 GTI' 2024-11-26 16:03:57
고성능 터보 차저 직분사 가솔린 엔진을 장착했다. 최고출력 245마력, 최대토크 37.7㎏·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스포츠 주행에 최적화된 빠른 변속이 가능한 7단 DSG 변속기가 맞물려 운전자에게 역동적인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골프GTI는 코너링에서 특히 빛을 발한다. 서스펜션, 핸들링, 탄탄한 하...
날카로운 앞면·날렵한 몸매…도요타 프리우스 5세대의 진화 2024-11-26 15:56:15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를 적용해 진보적인 디자인을 선사한다. 인테리어는 ‘아일랜드 아키텍처’ 콘셉트를 채택했다. 실내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드라이빙 중심의 운전석을 구현한 것이다. 앰비언트 라이트는 하이브리드 모델은 푸른색, 플러그인하이브리드 모델은 붉은색을 적용했다. 전방 도로 상황에 따라 깜빡이며 보다...
한 번 충전에 532㎞ 달린다…'아이오닉9' 비장의 무기 뭐길래 [최수진의 나우앤카] 2024-11-24 07:18:55
전면부 및 후면 램프 디자인에 적용했다. 특히 후면을 두르는 파라 메트릭 픽셀이 램프는 독특한 느낌마저 든다. 외관은 웅장하지만, 실내는 안락한 분위기의 반전 느낌을 준다. 대형 SUV답게 넉넉한 수하물 공간도 돋보인다. 2열 후방 기준 수하물 용량은 908ℓ로 골프백과 보스턴백 각각 4개를 실을 수 있는 수준이다....
현대차, 대형 전기차 '아이오닉 9' 세계 첫선 2024-11-21 10:39:00
휠 / 연구소 측정치 기준) 4WD 항속형 모델은 최고 출력 226kW, 최대 토크 605Nm, 전비 4.1km/kWh, 1회 충전 주행 가능거리 503km이며, 4WD 성능형 모델은 최고 출력 315kW, 최대 토크 700Nm, 전비 4.1km/kWh, 1회 충전 주행 가능거리 501km로 뛰어난 성능을 확보했다. (※ 21인치 휠 / 연구소 측정치 기준) 현대차는...
"팰리세이드보다 훨씬 넓고 평평"…'실내공간 최고' 전기SUV 나왔다 [영상] 2024-11-21 10:00:06
램프 디자인에 적용했다. 특히 후면을 두르는 파라메트릭 픽셀이 램프는 독특한 느낌마저 든다. 패밀리카 손색없이 안락한 실내...1회 충전 시 최대 532km아이오닉9는 SUV답게 패밀리카로도 손색없는 실내 공간성을 갖췄다. E-GMP가 탑재돼 평평한 바닥을 구현해 실내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인다. 외관은 웅장하지만 실내는...
아이오닉9 세계 최초 공개…넓은 실내 공간에 최장 532㎞ 주행 2024-11-21 10:00:01
최대 토크 350Nm, 전기 소비효율(전비)은 4.3㎞/kWh다. 사륜구동의 경우 항속형 모델은 최고 출력 226㎾, 최대 토크 605Nm, 전비 4.1㎞/kWh에 1회 충전 시 503㎞를 주행한다. 성능형 모델은 최고 출력 315㎾, 최대 토크 700Nm, 전비 4.1㎞/kWh, 1회 충전 주행 거리 501㎞다. 400·800V 멀티 초고속 충전 시스템 덕분에 350...
제다 모터쇼 주인공은 기아…첫 픽업트럭 '타스만' 선보여 2024-11-18 14:12:17
최고 출력은 281마력이다. 경쟁 모델인 도요타 하이럭스(235마력)보다 출력을 19% 이상 끌어올렸다. 기아는 타스만을 개발하기 위해 4년 넘는 기간에 1777종의 시험을 온·오프로드에서 1만8000번 이상 진행했다. 타스만의 전면부는 가로로 긴 비례감을 갖춘 라디에이터 그릴과 범퍼로 강인한 인상을 표현했다. 이와 함께...
"엄빠들 마음 꿰뚫어 봤네"…3년 만에 확 달라져서 온 SUV 2024-11-05 08:30:02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와 와이드한 컴퍼 형상으로 전면부와 통일감을 주면서 웅장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더 뉴 스포티지의 실내는 기존의 디자인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운전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수평 형상의 레이아웃에 하이테크한 디테일을 더해 완성됐다. 또한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ccNC(connected...
3년만에 고급스러움 안고 돌아왔다…기아 '더 뉴 스포티지' 출시 2024-11-05 08:30:00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와 넓은 범퍼가 전면부와 통일감을 이뤘다. 실내는 송풍구를 수평적 디자인으로 변경했고, 스티어링 휠에는 더블 D컷 스타일을 적용했다. 또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ccNC'가 적용된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지문 인증 시스템이 도입된 콘솔은 미래지향적 느낌을 연출했다. 더...
현대차 "미래에서 왔다"…수소차 '이니시움' 공개 2024-11-04 14:37:45
출력을 구현했다.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에 도달하는 시간)은 8초다. 디자인은 ‘아트 오브 스틸(Art of Steel)’로 요약된다. 수소의 순수하면서도 강인한 본성을 철에 빗댄 것이다. 이상엽 현대제네시스 글로벌디자인담당 부사장은 “이니시움의 디자인은 안전하면서도 청정한 수소 에너지의 가능성에서 영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