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벨롭먼트, 인쌩맥주 등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예정 2024-11-29 17:25:26
밝혔다. ‘브샤브샤’는 캐쥬얼 샤브샤브 다이닝 브랜드로 따뜻한 가정집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와 동양미를 살린 물레방아, 대나무 등의 포인트를 통해 차별화된 분위기를 자랑한다. 샤브샤브를 중심으로 트렌디하고 건강한 음식 문화를 선도하며, 고객에게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
디블록그룹, 美 블루그라운드와 프리미엄 장기 숙박 서비스 제공 2024-10-17 15:41:27
분위기를 연출했다. 혁신적인 공간으로 캐쥬얼한 컨셉을 재해석하면서, 2030 젊은 세대 수요에 최적화했다는 평가다. 거실과 주방, 발코니와 욕실 등으로 구성됐다. 무채색 뉴트럴 컬러의 세련된 공간을 제공하는 전용 41타입은 화이트 마감재를 베이스로, 브론즈 슬라이딩 도어와 우물천장에 간접조명을 더했다. 최상의...
해리스 '식료품 폭리 제한' 공약 발표…추후 향방은? [최보화의 원자재 인사이드] 2024-09-09 08:26:24
카트에 과자나 초콜릿을 담으면 캐쥬얼한 만남을 추구한다, 야채를 담으면 보다 더 진지한 관계를 원한다, 이런 의미라고 하는데, 이게 무슨 유행인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Q. 그러게요. 무슨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웃기긴 하네요. (하하) 요즘 들어 식료품 관련된 이야기들을 국제기사에서 많이 접하는 것 같은데, 이 분야...
상장날 들어갔는데 1년도 안돼 '반토막'…"동인기연 탈출 가능할까"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8-31 07:00:08
볼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등산용·캐쥬얼 백팩 주문과 생산 가동률이 양호하며 수출 선적 지연은 7~8월 점차 해소되고 있다”며 “신제품군 확대를 위한 개발 및 관련 부문 초도 생산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평가했다. 그는 “하반기 실적 추세가 긍정적인 점과 장기적인 성장세까지 감안하면 현 주가는 IPO...
챌린저, 고객 24명·윤석민 등 참가한 스크린 프로암 성료 2024-07-31 13:32:01
즐거웠다. 행사장도 챌린저 스타일처럼 캐쥬얼하고 스타일리시해서 골프 행사가 아닌 것 같았다"고 말했다. 챌린저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알아봐 주셨기 때문에 챌린저가 골프웨어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 기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조수영...
하리보 캔들, 신향 3종 출시…라인업 강화 2024-07-31 11:12:37
수 있는 캐쥬얼한 캔들이다. 유럽 양초 품질협회(European Quality Association)에서 높은 가치와 일관된 품질을 보증하는 인증마크인 ‘랄마크(RAL)’를 획득했으며, 팜왁스(Palm Wax)와 100% 코튼심지로 최적의 연소를 위해 정교하게 설계돼 흔들림이 없이 안정적인 불꽃이 특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난 삐그덕 삐그덕"…NCT 127, 여유로움 장착하니 더 힙하네 [신곡in가요] 2024-07-15 18:00:01
굳건하게 자신들의 길을 만들어 온 NCT 127의 저력을 대변한다. 뮤직비디오를 함께 보면 이를 더 극적으로 느껴볼 수 있다. 그간 힘 있고 각 잡힌 무드를 주로 선보였던 NCT 127은 한층 힘을 빼고 여유 넘치는 모습을 선보인다. 캐쥬얼한 분위기에 재치 있는 연출이 색다른 NCT 127의 매력을 전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무신사 스탠다드 "3년만에 10호점 열어…누적방문객 700만명" 2024-05-17 09:15:36
= 무신사 캐쥬얼웨어 자체 브랜드(PB)인 '무신사 스탠다드'는 2021년 5월 서울 홍대에 1호점을 연 지 3년 만에 오프라인 매장이 10곳으로 늘었고 누적 방문객은 700만명을 넘었다고 17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2017년 온라인 기반 패션 브랜드로 시작했으나 구매 전 직접 입어보고 싶다는 고객 요구를 반영해...
폰드그룹, 올해 1분기 영업익 103억원 2024-04-30 16:08:46
하반기 홈쇼핑과 e커머스 사업에 카파 등 7개 브랜드를 보강하고, 수퍼드라이, 헬베스코 등 오프라인 브랜드 국내 론칭과 수출을 진행할 예정이다. 폰드그룹 관계자는 "여성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유니섹스 캐쥬얼웨어 등으로 홈쇼핑 사업을 확장 하고, e커머스 전환속도도 높일 계획"이라며 "올해 목표했던 매출과...
플래스크, "The Red One"을 필두로 올해 3개 게임 연달아 출시 예정 2024-04-16 09:00:07
게임들을 연속적으로 선보이며 하이퍼 캐쥬얼 장르부터 트리플A 게임까지 넓은 스펙트럼의 게임 라인업을 대중에게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플래스크는 주요 업계 투자사와 게임사가 참석 예정인 태국 동남아시아 블록체인 컨퍼런스에서 “The Red One”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하고 게임 사업 진출에 대한 포부와 전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