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셰프애찬, 2024년 매출 400억 원 돌파…2025년 매출 600억 원 목표 2025-02-27 09:00:07
뛰어난 품질을 꼽았다. 전문 셰프들이 직접 연구·개발한 제품들은 기존 반찬 시장에서 보기 어려운 독창적인 조리법과 깊은 맛을 선사하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대표 제품들은 “집에서 만든 것처럼 신선하고 정성이 느껴진다”, “한 번 맛보면 계속 찾게 되는 밥도둑 반찬” 등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
아마존, AI 탑재 음성 비서 '알렉사+' 공개…월 20달러 2025-02-27 05:00:01
수 있고, 이용자가 직접 개입할 필요가 없는 '에이전트' 역할도 수행할 수 있다고 아마존은 설명했다. 아마존은 알렉사+에 챗GPT 개발사 오픈AI의 대항마로 평가받는 AI 스타트업 앤스로픽의 AI 모델 클로드 등 여러 모델을 기반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아마존은 앤스로픽에 80억 달러를 투자한 바 있다. 아마존은...
"내 추구미는 올드머니룩?"…젠테, 카카오뱅크와 '나의 추구미' 서비스 출시 2025-02-26 11:17:35
신규 회원에겐 2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참여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3만원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를 가장 많이 공유한 상위 10명에게는 10만원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젠테의 강점인 큐레이션 역량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젠테는 유럽 현지 부티크와 직접 협력해 정품 인증을 받은 명품을...
보안 메신저 '시큐릿', 와이드테크와 소프트웨어 번들 계약 체결 2025-02-19 15:46:27
3.0기반 시큐릿은 회원가입 과정에서 개인 인증 절차 자체가 아예 없고, 개인 간 주고받은 콘텐츠 및 대화 내역을 중앙 서버에 저장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TV 전용 시큐릿은 간편한 리모컨 조작만으로 전 세계 어디서나 영상 통화 가능한 획기적인 기능을 구현해왔다. 이번 와이드테크 TV에 탑재되는 시큐릿은 TV간 직접...
현대카드, 4월 '톰 삭스'展 연다…스페이스 프로그램 200여점 선봬 2025-02-19 09:31:41
티켓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날 오전 9시부터는 카카오를 통해, 21일 오후 6시부터는 인터파크에서 현대카드 회원은 정상가(2만 원) 대비 40% 할인된 가격인 1만2,000원에, 그 외 카드 결제 시 20% 할인된 가격 1만6,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얼리버드 티켓 수량 소진 시에는 일반 티켓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C커머스, 한국안방 공략수위 높여…'이커머스 쩐의전쟁' 심화 2025-02-18 15:44:36
판매 우려"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불황 장기화와 미중 관세 전쟁 등으로 C커머스(중국 이커머스) 업체들이 앞다퉈 한국 안방을 직접 침투하면서 소비자들을 유인하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가 지난 2023년부터 한국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초저가 직구상품'으로 이용자 수를 급격히 늘린...
차란, 중고 의류 판매로 연간 약 9000t 탄소 감축 2025-02-18 09:05:08
된 옷을 판매자로부터 직접 수거해가 상품화 과정을 거쳐 판매, 배송 전 과정을 대행하는 패션 리커머스 플랫폼 차란은 중고 의류 판매를 통해 폐의류를 줄이는 방식으로 환경에 기여한다. 매일 평균 2600여 벌이 새롭게 등록되고 있으며, 평균 판매율은 70%, 재구매율은 60%에 이를 정도로 거래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디지털 악보 플랫폼 운영사…두나무, 인수 후 자회사 편입 2025-02-17 17:58:54
크리에이터, 작곡가, 뮤지션이 직접 최신 가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ST), 자작곡 등 다양한 장르의 악보를 업로드하고 판매한다. 두나무 측은 인수 가격을 공개하진 않았다. MPAG는 전 세계 누적 1만 명 이상의 음악 크리에이터와 4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했다. 지난해 기준 연간 판매액 47억원, 영업이익 6억원을...
두나무, 디지털 악보 플랫폼 '엠피에이지' 인수 2025-02-17 10:08:01
운영하고 있다. 플랫폼에서 음악 크리에이터, 작곡가, 뮤지션이 직접 최신가요, OST, 자작곡 등 다양한 장르의 악보를 업로드하고 판매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MPAG는 전 세계 누적 1만 명 이상의 음악 크리에이터와 4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2024년 기준 연간 판매액 47억 원, 영업이익 6억 ...
두나무, 디지털 악보 플랫폼 운영사 엠피에이지 인수 2025-02-17 09:51:26
음악 크리에이터, 작곡가, 뮤지션이 직접 최신가요, OST, 자작곡 등 다양한 장르의 악보를 업로드하고 판매할 수 있다. 현재 MPAG는 전 세계 누적 1만명 이상의 음악 크리에이터와 40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2024년 기준 연간 판매액 47억원, 영업이익 6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해외 플랫폼 판매 비중이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