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플, 아이폰14 국내 출시…'플래그십 명동점' 첫 오픈런 2022-10-07 10:52:51
있어서 줄이 길지 않았다"고 말했다. 통신 3사는 아이폰14 시리즈 출시에 맞춰 다양한 혜택·이벤트를 마련했다. SK텔레콤[017670]는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최예나와 '0 컨셉 기획전'을 진행한다. 20일까지 아이폰14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4천200명을 추첨해 패션 플랫폼 'W컨셉'...
통신3사, 아이폰14 예약판매 시작…경품·퀵서비스 등 판촉 전쟁 2022-09-30 10:15:47
위한 1334 브랜드 '0'과 패션 플랫폼 'W컨셉'과 인기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의 가수 최예나가 함께 하는 '0 CONCEPT(컨셉)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날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아이폰14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SKT 고객 중 총 4천200명을 추첨해 최예나가 0 컨셉에서 사용한 아이템과 W컨셉 40만...
유니버스 뮤직, K팝 전 세계 팬 사로잡았다 2021-08-10 17:09:55
있다. 그중 유니버스 뮤직은 유니버스만의 세계관 안에서 다채로운 컨셉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여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유니버스 뮤직은 지난 1월 26일 IZ*ONE(아이즈원) ‘D-D-DANCE’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신곡 9곡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하며 전 세계 K-POP 팬들을 만나고 있다. 발매...
유니버스 뮤직, 29일 (여자)아이들 ‘Last Dance (Prod. GroovyRoom)’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2021-04-29 15:40:08
높아지고 있다. 한편, 유니버스 뮤직은 지난 1월 글로벌 걸그룹 IZ*ONE(아이즈원)의 ‘D-D-DANCE’ 발매를 시작으로 2월 발매된 조수미?비의 ‘수호신(Guardians)’, 3월 발매된 박지훈의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그리고 (여자)아이들의 ‘Last Dance (Prod. GroovyRoom)’까지 선보이며 보다...
유니버스, 500만 다운로드 돌파…론칭 2개월만 쾌거 2021-03-25 16:19:58
출시부터 3월 24일까지 공개한 독점 콘텐츠는 총 692개로, 매일 약 12개씩의 새로운 독점 콘텐츠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유니버스에 참여하는 모든 아티스트들은 유니버스만의 세계관 컨셉에 맞춰 유기적인 스토리텔링을 형성해, 음원, 뮤직비디오, 예능, 화보 등 유니버스 독점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공개되며...
'데뷔' 루나솔라, 오늘(2일) '노는 게 제일 좋아' 공개 2020-09-02 17:26:37
이상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솔라 컨셉의 매력을 담고 있는 첫 번째 앨범명 'SOLAR : flare' 는 '태양 표면의 폭발', '태양 표면에 불꽃이 일어나는 현상' 이라는 뜻으로 루나솔라 멤버들의 내면 속에 있는 솔라의 잠재력과 정체성이 처음으로 드러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노는...
‘노는게 제일 좋은 걸그룹’ 루나솔라, 금일 ‘SOLAR : flare’로 데뷔 2020-09-02 14:48:51
솔라 컨셉의 매력을 담고 있는 첫 번째 앨범명 ‘solar : flare’는 '태양 표면의 폭발' ‘태양 표면에 불꽃이 일어나는 현상’이라는 뜻으로 루나솔라 멤버들의 내면 속에 있는 솔라(solar)의 잠재력과 정체성이 처음으로 들어나는 앨범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인 ‘노는 게...
‘케이콘택트 2020 서머’ 최종 32팀 공개,,,전 세계 팬들 사로잡을 막강 라인업 2020-06-01 16:25:53
발표된 에이비식스(ab6ix), 여자친구, 골든차일드, 아이즈원, 이달의 소녀, 몬스타엑스, 네이처, 펜타곤, 더보이즈, too까지 총 32팀의 아티스트들이 일주일간 매일 다른 컨셉의 가상공간에서 시간과 물리적 한계를 초월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먼저 아스트로와 에이티즈, 밴디트, 그리고 청하가 ‘케이콘택트 ...
245억 빌딩 현찰 매입한 김소희 누구? #스타일난다 전 대표 #부동산 큰손 2020-03-18 16:33:20
또 서울 명동, 홍대, 신사동 가로수길 등에 위치한 스타일난다, ‘3CE’(쓰리컨셉아이즈) 플래그십스토어 건물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1983년생인 김 전 대표는 월매출 1000만원에 그치던 ‘동대문표’ 온라인 쇼핑몰을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감각으로 13년 만에 연매출 1600억원 규모로 키...
K뷰티 세대교체…中企 브랜드 뜬다 2019-12-03 17:46:38
쓰리컨셉아이즈(3CE). 최근 글로벌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와 로레알에 각각 인수되며 K뷰티의 새 역사를 쓴 중소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K뷰티의 선봉장이었던 로드숍 브랜드들이 고전을 면치 못하는 사이, 신진 중소기업 브랜드로 세대교체가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2014년 336억원에 불과했던 해브앤비(닥터자르트) 매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