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 콘텐츠의 거침없는 영역 확장… 예능·영화·미술 속으로 2018-03-22 17:17:03
39툼 레이더39 39마인크래프트39 등 게임 원작 영화도 잇단 개봉 국내 대표게임 8개를 시각예술로 39콘텐츠멀티유즈전39 열어 주목 [ 마지혜 기자 ] 게임을 활용한 tv 예능프로그램이 상반기에 첫선을 보인다. mbc 프로듀서 박진경과 이재석이 넥슨 게임 ‘야생의 땅: 듀랑고(듀랑고)’를 원작으로 한...
중소 영화의 반란?…다양한 소재·장르로 '취향 저격' 2018-03-20 13:04:56
'툼레이더' '허리케인 하이스트'와 같은 할리우드 대작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3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누적 관객 수 137만 명이다. 박스오피스 2위인 스릴러 영화 '사라진 밤' 역시 꾸준히 관객몰이 중이다. 총제작비는 40억 원으로, 지난해 한국 상업영화 평균 총제작비(52억9천만 원)와 비교하면...
봄 극장가 미국·중국 액션영화 흥행 대결… 누가 웃을까 2018-03-15 17:15:30
39툼 레이더39 39영웅본색 439 등 잇따라 개봉할리우드 액션 39허리케인…39 재난·범죄 결합한 이색 액션 태풍의 눈에서 거액 탈취 도주·추격전…스릴 만점 게임 리메이크 39툼 레이더39 비칸데르, 여성모험가 라라역 실종된 아버지의 단서 추적 격투·활쏘기…아날로그 액션 22일 개봉 중국...
청담동 핫한 바에서… 칵테일, 60% 할인 가격에 즐긴다 2017-11-10 18:30:17
‘라라마티니’가 인기가 많다. 툼레이더의 라라 크로프트를 모티브로 한, 기존 마티니보다 부드러운 진 베이스의 칵테일이다. ‘리플렉션’(조니워커블랙 베이스의 스모키 칵테일)과 ‘테디픽커’(럼 베이스에 바나나를 넣은 디저트 칵테일)도 찾는 사람이 많다.이유정 기자...
[마켓인사이트] 한투파트너스, 할리우드에 120억 투자 2016-04-18 17:32:34
공동으로 제작하는 공상과학영화(sf) 호러물이다. ‘툼 레이더’와 ‘콘에어’를 연출한 사이먼 웨스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인기 배우인 새뮤얼 잭슨이 주연을 맡았다. 개봉 시기는 내년 하반기로 예정돼 있다.2500만달러의 제작비가 투입된다. 이 중 한투파트너스가 10%인 250만달러를 부담한다....
한국MS, 연말맞아 Xbox One 4만원 할인 판매 2015-12-15 15:55:17
올 하반기에 "헤일로 5: 가디언즈",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포르자 모터스포츠 6" 등 독점 대작 타이틀들을 한국어 버전으로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내년에는 "퀀텀 브레이크", "스케일바운드", "크랙다운 3" 등 xbox 독점 기대작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또한, 지난 11월 windows 10 기반의 새로운 ui와 104개의...
글로벌 동영상 전쟁 '훌루-아이치이, 페이스북 기다려' 2015-11-21 09:58:00
39툼 레이더의 노트39(notes of tomb raiders) 같은 독점 콘텐츠와 중국의 동영상 스트리밍 콘텐츠 수요가 크게 늘어나 사용량 증가가 주된 이유이다. 파라마운트 영화사(paramount pictures) 계약과 더불어 라이온즈게이트(lionsgate), nbc유니버설(nbcuniversal)과와도 협약이 이어졌다. 라이온즈게이트 계약을 통해...
한국 MS "엑스박스원, 韓 점유율 늘려갈 것" 2015-11-18 17:47:59
"39헤일로5: 가디언스39 39툼레이더39 등 메이저 타이틀들을 한글화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지난 12일 ms는 엑스박스원의 nxoe ui를 발표한 바 있다. 유 상무는 "nxoe ui는 윈도우 10과 연동되는 시스템으로, 더 빨라진 속도와 개선된 소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며 "더불어 100여종의 엑스박스 360...
Xbox,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출시기념 이벤트 마련 2015-11-10 11:42:17
툼레이더"는 지난 2013년 리부트한 "툼레이더"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고대의 미스터리를 찾아낸 라라가 무자비한 39트리니티(trinity)39 조직보다 먼저 불멸의 비밀을 찾기 위해 시베리아에서 가장 위험하고 외딴 지역으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더 강력해진 액션으로 장엄하고도 치명적인 무덤을 탐험하는...
넥스트플로어, 첫 간담회 통해 신작 라인업 발표 2015-10-15 15:28:04
ip 활용한 두 번째 게임, 넥스트플로어 39프로젝트k39 공개 최근 모바일게임 시장을 뜨겁게 달군 화두는 단연 지적재산권(ip, 이하 ip)였다. 이 중 39프렌즈팝39의 성공은 카카오프렌즈 ip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한 사례로 기록됐다.넥스트플로어는 이날 첫 번째 신작 발표 순서에서 한 장의 게임 포스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