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량주 대거 팔아치운 워런 버핏…그 뒤엔 비밀이 있다? 2023-11-20 07:24:06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대가들의 포트폴리오 벅셔해서웨이, 3분기 주식 9조원 순매도 GM·J&J 전량 매도…아마존·셰브런도 정리 '비밀 포지션' 요청…"금융주 투자 가능성" ‘오마하의 현인’ 워런 버핏 벅셔해서웨이 회장이 올해 3분기 미국 우량주들을...
'유통공룡' 롯데·신세계 바닥 다졌다…미래 성장전략 '가동' 2023-11-19 06:01:01
롯데제과를 시작으로 롯데마트, 롯데리아, 롯데시네마, 롯데건설, 롯데호텔, 롯데쇼핑, 롯데렌터카 등 19개 계열사가 베트남에 진출해 2만명이 넘는 현지인 직원들을 두고 있다. 현재 롯데백화점은 베트남에 2개점, 인도네시아에 1개점이 있고, 롯데마트는 베트남에 15개점, 인도네시아에 50개점이 있다. 롯데쇼핑은 그룹이...
"해외서 K-식품 인기"…식품 업체들, 3분기 '깜짝실적'(종합) 2023-11-14 18:14:50
식품기업이 국내보다 해외에서 좋은 실적을 냈다. 롯데웰푸드[280360](옛 롯데제과)는 이달 앞서 3분기 실적을 발표하면서 올해 국내 매출은 작년 수준에 그치지만 해외 매출은 가격 인상과 생산 확대에 힘입어 4∼6%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 롯데웰푸드의 연결기준 3분기 영업이익은 806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40.9%...
"하나로 연결되는 나눔"…하나금융, 2023 모두하나데이 진행 2023-11-02 08:44:29
맞춤형 봉사활동을 순차적으로 시행하고, 해외에서 근무 중인 직원들 역시 현지에서 지역 밀착형 봉사활동을 진행하여 나눔의 의미를 해외에도 전파시켜 나갈 예정이다.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올해로 13번째를 맞이하는 그룹의 대표 ESG 활동인 모두하나데이를 통해 하나로 연결되는 모두의 나눔과 진심이 우리 ...
"롯데웰푸드, 올 4분기와 내년 실적 기대감 높다…목표가↑"-IBK 2023-11-02 08:40:03
작용했다"고 말했다. 이어 "수익성 개선은 제과 매출 증가에 따른 레버리지 효과와 빙과 인프라 통합 이후 비용 효율화에 기인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회사의 4분기와 내년 실적 기대감이 높다고 봤다. △국내 빙과 비용 효율화 △유지 원가 부담 완화 △해외 판가 인상 효과 등으로 큰 폭의 수익성 개선이 가능할 것이란...
롯데웰푸드 3분기 영업이익 806억원…작년 동기보다 40.9%↑(종합) 2023-11-01 14:40:44
제과에서 롯데웰푸드로 바꿨다. 롯데웰푸드는 이날 기업설명회(IR) 자료를 통해 3분기 국내 사업 매출은 8천955억원으로 1.4%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663억원으로 35.0% 증가했다고 밝혔다. 껌(24.1%)과 스낵(11.7%) 판매가 늘었으며 빙과는 신제품 제로가 시장에 안정적으로 침투했지만, 유지는 원유 시세 하락으로 재고...
식품업계 3분기 성적표는…주요 기업 실적 희비 엇갈려 2023-10-29 07:01:01
제과)는 매출이 1조1천430억원, 영업이익은 748억원으로 각각 작년 동기 대비 3.6%와 30.8% 증가할 것으로 관측된다. 제과와 빙과 사업이 수익성을 개선하면서 순항 중이라고 증권사들은 분석했다. SPC삼립은 매출은 9천225억원으로 4.1% 증가하지만, 영업이익은 228억원으로 1.7%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농심은 매출이...
뉴욕 타임스 스퀘어서 뉴진스 '빼빼로데이' 광고 2023-10-26 09:39:48
롯데제과)는 빼빼로데이(11월 11일)를 앞두고 해외 시장에서 '빼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을 벌인다고 26일 밝혔다. 옥외광고, 버스 외부 랩핑 등 다양한 광고와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는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와 로스앤젤레스(LA) 한인타운에 빼빼로 브랜드 디지털...
뉴욕 타임스스퀘어서 뉴진스 '빼빼로데이' 광고 2023-10-26 09:36:07
롯데제과)는 빼빼로데이(11월 11일)를 앞두고 해외 시장에서 '빼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을 벌인다고 26일 밝혔다. 옥외광고, 버스 외부 랩핑 등 다양한 광고와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로스앤젤레스(LA) 한인타운에 빼빼로 브랜드 디지털...
"롯데웰푸드, 내년까지 실적 모멘텀 부각될 것"-하나 2023-10-26 08:38:52
4조4261억원, 2211억원으로 추정한다"며 "본업인 제과 및 빙과는 수익성 중심의 경영 전략으로 개편되면서 마진 개선이 지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웰푸드의 3분기 연결 매출 및 영업이익은 각각 1조1413억원, 753억원으로 시장 기대치에 부합할 것으로 예상된다. 제과 및 빙과의 수익성 개선이 이어지는 가운데 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