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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최첨단 ICT 기술로 무장 22년간 '품질 1위' 지켰다 2021-06-30 15:48:11
고객가치 혁신회의’를 매월 열고 있다. 서비스별 고객 경험을 진단하고 요구를 반영하기 위해서다. 또 ‘사내 평가단’과 MZ세대 직원을 중심으로 ‘주니어 보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 품질과 검증을 강화하고 불편한 점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인설 기자 surisuri@hankyung.com
우리은행, 모바일뱅킹 고객 평가단 모집 2021-06-28 09:55:19
서비스를 평가하기 위한 `우리WON뱅킹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서비스를 직접 이용하고 신상품과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단 설문조사 매월 1회 참여 등을 하는 평가단을 다음달 1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평가단 중에는 매월 우수 평가원 3명을 선정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과 설문조사 참여...
[게시판]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고객 평가단 모집 2021-06-28 09:29:41
[게시판]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고객 평가단 모집 ▲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서비스를 평가하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우리WON뱅킹 고객평가단' 총 500명을 7월 18일까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평가단은 신상품과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단 설문조사 매달 1회, 아이디어 제안 등에 참여하게...
삼성전자서비스, 12년 연속 우수콜센터에 선정 2021-05-25 08:29:54
밝혔다.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는 고객이 체감하는 품질 수준을 전문 평가단이 평가하는 대표적인 고객 만족도 조사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상담사 연결 신속성, 친절, 정확하고 적극적인 안내 등에서 만점을 받으며 12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회사는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맞춰 비대면 상담 시스템을 강화해...
LG전자, 제품 개발단계부터 '장애인과 소통' 2021-05-18 17:33:16
평가단 6명 등 총 13명으로 이뤄졌다. LG전자는 지난 17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자문단 발족 행사를 열었다. 자문단 중 전문가 7명은 LG전자와 함께 가전제품의 접근성을 평가하기 위한 지표를 만든다. 이를 통해 장애인을 포함한 모든 사용자가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하는 접근성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로 했다....
LG전자, 가전제품 장애인 접근성 개선 위해 자문단 발족 2021-05-18 14:15:41
평가단 6명 등으로 구성된다. LG전자는 접근성 전문가와 함께 가전제품의 접근성을 평가하기 위한 지표도 만들기로 했다. 장애인을 포함해 모든 고객이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더욱 강화한다는 취지다. 대상 제품은 TV,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에서 시작해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LG전자, 가전 접근성 개선 위해 장애인 자문단 꾸려 2021-05-18 10:00:01
전문가 7명, 시각·청각·지체 장애를 가진 평가단 6명 등이 참여한다. LG전자는 접근성 전문가와 함께 가전제품의 접근성을 평가하기 위한 지표를 만든다. 이를 통해 장애인을 포함한 모든 고객이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하는 접근성을 더욱 강화한다는 목표다. 평가단은 LG전자 가전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고객으로서 느낄 ...
온라인 청중평가단 첫 도입…군인들도 참가 2021-04-01 17:12:27
아이템과 어떻게 차별화했나” 등 타깃 고객층과 제품 경쟁력에 대해 질문했다. 참가자들은 신중하게 고민하고, 자신감 있게 대답하며 창업 아이디어에 대한 생각을 깊이 있게 풀어놨다. 온라인 행사로 진행돼 참여 열기가 떨어질 것이란 우려는 기우였다. 이번에는 아시아 8개국 대학생 80명이 청중평가단으로 참여했다....
"국내 유일"…서울신라호텔, 3년 연속 포브스 `5성` 호텔 선정 2021-02-17 10:53:08
높은 서비스 수준을 유지하고 고객 및 직원의 건강을 보장하는 동시에 수많은 역경에 모두 적응했다”며 “여행자들이 다음 모험을 떠날 준비가 되었을 때 이번 수상자들이 좋은 영감을 주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서울신라호텔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평가단으로부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로서의 우수한...
[김경준의 통찰과 전망] 디지털 시대, 고객 이해의 새로운 접근 2021-02-07 18:37:35
획득 경로를 기업의 고객이해 측면에서 접근하면 시사점이 있다. 휴민트는 영업직원, 고객평가단, 설문조사 등에 기반한 전통적 방법이다. 테킨트는 위치, 이동, 검색, 구매 등 다양한 데이터를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분석한다. 오신트는 고객 후기, 파워블로거, 인플루언서 등 공개된 정보에 기반한다. 아날로그 시대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