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제 20대 딸과 같이 올래요"…엄마들 확 사로잡은 비결 [현장+] 2024-05-30 21:04:02
군은 매출이 종전에 비해 2배 이상 늘었다. 유통업계 최초로 오프라인 형태로 입점한 '무신사 스탠다드'에서 옷을 둘러보는 이들도 많았다. 타임빌라스 수원은 이 매장을 비롯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를 확대해 프리미엄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리뉴얼과 함께 패션 브랜드 '겐조', 럭셔리 스위스...
산업부 "청주 대형마트 평일휴무 1년…소비자·상인 모두 만족" 2024-05-30 11:00:16
국민 생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대형마트에 적용하는 공휴일 의무 휴업 규제를 폐지하고 영업 제한 시간 동안 온라인 배송을 허용하는 방안을 추진하기로 했다. 앞서 지난해 대구와 충북 청주시가 각각 2월, 5월에 대형마트 휴무일을 평일로 전환한 데 이어 서울 서초구와 부산시 16개 구·군, 경기 의정부시 등이 평일...
롯데하이마트, 레드페스티벌 맞아 에어컨 등 가전 최대 25% 할인 2024-05-30 06:00:10
롯데하이마트, 레드페스티벌 맞아 에어컨 등 가전 최대 25% 할인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다음 달 9일까지 진행되는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가전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 상품은 대형가전에서부터 IT가전, 주방·생활가전 등...
롯데홈쇼핑,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 동참…최대 50% 할인 2024-05-29 08:48:20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11일간 진행되는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 '레드페스티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30일부터 패션, 잡화, 가전, 건강식품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고객에게는 매일 최대 1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TV...
대형마트, 막바지 봄나들족 겨냥 할인전…"식품·생활용품 반값" 2024-05-29 06:00:08
롯데마트도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축제인 '레드페스티벌'을 맞아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호주 청정우 척아이롤을 행사카드 결제 시 50% 할인하고 1등급 한우와 활랍스터를 특가에 선보인다. 가공식품과 생활잡화는 '1+1', '2+1', '2개 이상 구매시 50%...
'집밥이 대세'…치솟는 외식물가에 유통가 식품판매 '날개' 2024-05-27 06:01:04
마트 식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달 대비 각각 29.5%, 10.7%로 늘어 상품군 중 가장 높은 증가율을 나타냈다. 3월에는 대형마트에서 모든 비식품군 상품 매출이 감소세로 돌아섰지만, 식품만큼은 탄탄한 성장세를 유지했다. 기업형 슈퍼마켓(SSM)에서도 올해 1∼3월 월별 식품 매출 증가율이 10% 안팎으로 -5∼5%대를 오간...
롯데레드페스티벌 30일 개막…반값 소고기부터 최저가 수박까지 2024-05-27 06:00:00
롯데백화점과 마트·슈퍼·이커머스·하이마트·홈쇼핑·세븐일레븐과 함께 호텔·면세점·월드·자이언츠·문화재단 등 계열사가 총출동한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이달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호주산 곡물비육 척아이롤'을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최대 반값에 판매하고, 수박은 페스티벌 기간 내내 올해 최저가로...
공정위 "소비자 기만" VS 쿠팡 "PB 덕에 물가 안정" 2024-05-23 17:54:21
자체가 ‘어불성설’이라는 얘기다. 또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유통사는 매장 내 PB 상품을 자체 판단에 따라 진열하는데, 온라인 쇼핑만 규제하는 것은 ‘역차별’이라고 주장한다. 실제 오프라인 유통사들은 매출 극대화를 위해 진열에 많은 공을 들인다. 입구엔 과일 등 계절 상품이나 할인 상품을, 계산대엔 껌이나 사탕...
'PB 상품 우대' 의혹에…쿠팡 "노출 방식 결정은 유통사 고유 권한" 2024-05-23 16:29:04
자체가 ‘어불성설’이라는 얘기다. 또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유통사는 매장 내 PB 상품을 자체 판단에 따라 진열하는데, 온라인 쇼핑만 규제하는 것은 ‘역차별’이라고 주장한다. 실제 오프라인 유통사들은 매출 극대화를 위해 진열에 많은 공을 들인다. 입구엔 과일 등 계절 상품이나 할인 상품을, 계산대엔 껌이나 사탕...
불황에도 빅스마일데이는 활짝…G마켓 "2주간 1천676만개 판매" 2024-05-22 15:43:29
좋은 생필품·마트 상품군까지 다양한 상품이 인기를 끌었다. 디지털·가전 부문에서는 세계 1위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이 거래액 125억9천만원으로 가장 많이 팔렸고 이어 삼성 갤럭시북(42억6천만원), LG가전 패키지(42억원) 등의 순이었다. 생필품·마트 상품군에서는 베베숲 물티슈가 17억6천만원어치 팔려 1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