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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이크쉑, 비욘드미트…美 음식료주에 쏟아지는 매수 추천 2021-05-26 11:22:32
성장시키고 있다. 몰슨쿠어스와 보스턴비어는 하드 셀처와 무알코올 음료 등에서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다. 번스타인은 컨스텔레이션브랜즈에 대해 목표주가 305달러(25일 종가 237.94달러), 몰슨쿠어스는 74달러(58.06달러), 보스턴비어는 1340달러(1096.70달러)를 제시했다. 번스타인은 또 대체육 업체인 비욘드미트에...
無알코올·칼로리…"없앴더니 잘나간다" 2021-05-02 17:57:15
맥주 시장은 지난해 188억원으로 커졌다. 무알코올 맥주는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점이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주세법상 알코올 함유량이 1% 미만인 제품은 음료로 분류돼 온라인 판매가 가능하다. 무칼로리 콜라·사이다도 봇물탄산음료 시장에서는 제로 칼로리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부동의 판매 ...
"일하면서 시원하게 술 한 잔"…'무알코올 맥주' 판 커진다 2021-04-25 08:00:01
발 앞서 진출한 상태다. 무알코올 맥주 시장은 시장 자체는 아직 작지만 수요가 늘어나는 분위기다. 터줏대감 격인 하이트제로 0.00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34% 급증해 하이트진로음료의 제품 중 가장 큰 폭으로 뛰었다. 칭따오 논알콜릭도 올해 1분기 판매량이 지난해 4분기 대비 52% 늘었다. 무알코올 맥주를 비롯한...
"안 취해도 헌하오"…칭따오 논알콜릭, 1분기 판매 52% 증가 2021-04-20 11:46:01
출시한 무알코올 맥주 ‘칭따오 논알콜릭’이 올해 1분기 판매량이 지난해 4분기보다 52%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독한 술을 마시고 취하는 것보다 술자리 분위기를 즐기는 MZ세대(밀레니얼 세대+1995년 이후 태어난 Z세대)의 주류 문화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가 수요 증가 요인으로 꼽힌다. '집콕'과...
다중이용시설 QR코드 의무화…음식섭취금지 등 방역수칙 추가 2021-03-29 08:12:34
무알코올 음료가 허용된다. 기본방역수칙이 적용되는 33개 시설을 방문하는 모든 출입자는 QR코드 기반의 전자출입명부나 간편 전화 체크인 등을 이용해 출입명부를 작성해야 한다. 기존 출입명부 작성 시 '외 ○명'의 작성은 앞으로 불가능해진다. 유흥시설(유흥주점·단란주점·감성주점·헌팅포차), 콜라텍,...
美 우유 유통 시스템…금주법 덕분이라고? 2021-03-04 17:11:12
바(Speakeasy Bar)’로 바뀌었다. 최초의 무알코올 캔맥주가 등장했고, 캔맥주 시대를 여는 초석을 다졌다. 경찰에 쫓기던 마피아들은 자동차 경주를 하기 시작했고, 이는 미국 최대 자동차 경주 대회인 ‘나스카’ 탄생의 결정적인 계기가 됐다. 우유산업도 발전했다. 알 카포네 덕분이었다. 금주법이 폐기되자 알 카포네...
알코올도 칼로리도 '제로'…하이트제로 0.00 리뉴얼 2021-02-01 16:47:10
모두 바꾸는 대대적인 리뉴얼인 셈이다. 이번 리뉴얼에서 하이트진로음료는 맥주에 가장 가까운 맛과 청량감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 맛의 변화와 함께 가장 큰 차별점은 '알코올 프리', '칼로리 프리' 등 '올 프리' 제품으로 기획했다는 점이다. 무알코올 맥주 시장에는 소량의 알코올이 함...
[게시판] '하이트제로0.00' 리뉴얼…"칼로리·당류·나트륨도 제로" 2021-02-01 11:20:43
▲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을 새롭게 바꾼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무알코올'을 넘어 칼로리, 당류, 나트륨까지 '제로'를 구현했다고 하이트진로는 소개했다. 이 제품의 지난해 매출액은 전년보다 34% 증가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식품에 적힌 숫자는 낮을수록 좋아요"…'로우스펙' 식품 뜬다 2021-01-18 05:45:01
편의점 GS25에서 이달 1~14일 무알코올 맥주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6배 이상 뛰었다. 칼로리가 거의 없는 탄산수 매출은 29.9% 늘었다. 이는 일반 탄산음료 매출 증가율의 2배가량이다. 이 기간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콜라 500㎖ 상품이 전체 탄산음료 매출 3위에 오르는 등 저당 음료가 강세를 보였다. 같은 기간...
골든블루, 비알코올 맥주 '칼스버그 0.0' 국내 출시 2021-01-11 10:18:58
가파르게 성장해 2016년 100억원이었던 무알코올음료 시장의 규모는 2019년, 150억원에 도달했다. 골든블루는 이처럼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는 무알코올음료 시장에 뛰어들어 새로운 주류 트렌드를 잡아간다는 목표다. 국내 주세법상, 무알코올음료는 알코올 함량이 1% 미만인 음료를 말하며, 식품유형이 주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