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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린뷰티 브랜드 수이스킨…'탄탄한 비건 콜라겐 앰플' 선봬 2023-05-24 16:18:31
에이징 효과가 나타난다는 것을 입증했다”며 “피부에 탄력을 더해주는 탄성 리포솜 특허 공법을 사용해 일반 리포솜 공법보다 피부 침투력을 2.3배에서 4.3배까지 향상했다”고 말했다. 제품은 수이스킨 공식 온라인몰 및 각종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40mL 제품의 정가는 3만2000원이다. 수이스킨은 일상에서 걱정...
되살아난 '뷰티 1번지'…외국인 돌아온 명동 상권 활기 2023-03-19 13:37:07
동남아 소비자는 주름개선 기능 등을 내세운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상품을, 영미권 소비자는 스킨케어와 유사한 제형의 'K-선크림'에 높은 관심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 밖에도 중국인 소비자는 색조화장품을, 일본인 고객은 치아미백제나 헤어 트리트먼트와 같은 다양한 상품군을 구매하는...
되살아난 명동 뷰티 상권…올리브영, 이달 매출 작년보다 29배↑ 2023-03-19 09:41:32
내세운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상품을, 영미권 소비자는 스킨케어와 유사한 제형의 'K-선크림'에 높은 관심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 밖에도 중국인 소비자는 색조화장품을, 일본인 고객은 치아미백제나 헤어 트리트먼트와 같은 다양한 상품군을 구매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built@yna.co.kr (끝)...
마스크 벗자 뜬 '이것'...K-유니콘 역대 최다 [Geeks' Briefing] 2023-02-09 17:52:23
화해 뷰티 트렌드'를 발표했다. 화해가 제시한 올해 뷰티 트렌드는 △의식 있고 지속할 수 있는 소비 △색조 메이크업 부흥 △간식처럼 안티에이징이다. 환경과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화장품 소비가 강화, 엔데믹으로 인한 색조 메이크업 부흥이 주요 트렌드로 떠올랐다. 이화마게 바쁜 현대인들이 가볍게 찾는 간식처럼...
맞춤형 화장품, `AI·비스포크` 만나자 연평균 40%↑ [IPO프리보드] 2023-02-03 19:08:42
에이징, 트러블 케어와 관련해 전문화된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EU시장은 피부 상태를 정확히 진단하거나 개인에게 맞춤형 제품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중국의 경우 최근 맞춤형 화장품 관련 제도를 도입했습니다. 국내 뷰티업체들도 코로나19 이후 봉쇄 정책을 완화하고 있는 중국을...
메타록, 메타버스 기반 성형 정보 플랫폼 서비스 준비 "국내 최초" 2023-01-30 12:17:17
에이징 시장은 2020년 기준으로 1400조원 규모이며 매년 4%의 성장을 기록할 전망이다. 메타버스의 글로벌 확장을 위해 노력하는 메타록이 이번 계약에 공들인 이유도 여기에 있다. 이번 계약으로 Glohead Co. Ltd 는 메타버스를 이용한 비대면 성형 상담 서비스를 메타버스 비즈큐브를 통해서 제공할 예정으로 소비자들이...
CJ올리브영에서만 연매출 100억원…"올해 中企 성공사례 30% 더 늘리겠다" 2023-01-16 14:20:19
트렌드를 ‘슬로에이징’(노화 속도를 늦추는 것), ‘W(우먼)케어’(여성 건강), ‘이너뷰티’(몸 속부터 건강을 챙겨서 아름다움을 찾는 것)로 잡았다. 온·오프라인 판매 공간에서 브랜드가 돋보이도록 구색을 수정하고 해외 소비자들이 올리브영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글로벌몰에 투자를 늘린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CJ올리브영, 올해 연 매출 100억 이상 브랜드 30% 더 늘린다 2023-01-16 10:39:21
이를 위해 올해 트렌드로 낙점한 키워드는 뷰티에서는 `슬로에이징(Slow-aging)`, 헬스에서는 `W케어(W Care)`와 `이너뷰티`다. 슬로에이징은 급성장하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 시장을 겨냥한 새 트렌드로, 신진 브랜드를 중심으로 관련 시장을 키울 계획이다. `W케어`는 여성들에게 건강한 습관을 제안하기 위해 지난해 말...
CJ올리브영 "연매출 100억 브랜드 38% 증가…중소기업이 대부분" 2023-01-16 09:08:06
올리브영은 이를 위해 슬로에이징, 이너뷰티 관련 시장을 확대하고 온·오프라인 몰에 대한 리뉴얼도 진행하기로 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중소 브랜드의 매출 규모가 커지고 있는 것은 뷰티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시그널"이라며 "신진 브랜드가 양적·질적으로 경쟁력을 갖추고 새로운 성장 기회를 모색할 수...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 "국내 샴푸 기술 세계로 뻗어 나가려면 규제 개혁 필요" 2022-10-24 16:36:38
"모다모다가 지난 7월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인 코스모프로프에서 우승하는 등 갈변 샴푸에 대한 글로벌 시장의 관심도 상당하다"고 전제한 후 "특히 염모제와 타르 색소를 쓰지 않는 갈변 샴푸의 경우 웰니스, 헬시 에이징 및 친환경적 요인을 중요시하는 최근의 뷰티 산업 트렌드와 맞아 떨어지며 그 전망이 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