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3개 본상 수상 2024-08-08 09:20:28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3개의 본상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공간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 '아리따 글꼴 전시'와 '북촌 조향사의 집', 패키징 디자인 영역에서 '에이피 뷰티(AP BEAUTY)의 프라임 리저브(PRIME RESERVE) 라인'이 각각 수상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김현경 대한인플루언서협회장 "K-인플루언서 영향력 확산...중기 성장 도울 것" 2024-08-06 06:00:18
주요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급성장했습니다. 기업들도 인플루언서 마케팅 투자의 비중을 늘리고 있는데, 지난해 기준 전체 마케팅 예산의 40%를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지출하는 기업이 23%에 달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인플루언서의 경제적 효과가 매우 크다고 보는 거죠. 인플루언서를 활용한다면 중소기업도 경쟁력이 높아질...
"3관왕 어때"…여기어때, 해외여행 특수에 함박웃음 2024-08-02 11:38:38
이용자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는 노력을 지속했다. 이에, 플랫폼 영향력을 강화하는 결과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국내 여행 시장에서 독보적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 고객 혜택을 꾸준히 확대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정명훈 여기어때 대표는 “우리 회사는 매년 괄목할 성장을 거듭하면서도 무차입과...
여기어때, 상반기 거래액 9118억원…전년비 16%↑ 2024-08-02 09:09:06
트립홀릭을 강화하는 등 이용자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면서 플랫폼 영향력을 강화하는 결과로 이어졌다고 평가했다. 고객 혜택을 확대해 국내 여행 시장에서 영향력을 더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정명훈 여기어때 대표는 "매년 괄목할 성장을 거듭하면서도 무차입과 흑자 경영으로 내실을 함께 키웠다. 사용자에겐 누구나...
대학생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금융기업은 ‘토스뱅크’ 2024-08-02 07:42:05
순위를 유지했다. 인크루트 이명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올해 대학생이 일하고 싶은 금융기업 조사에서 상위권에 오른 기업들의 선정 이유는 ‘동종 업계와 지역 사회에서 선도하는 이미지’가 대부분을 차지했다. 이에 따라 금융기업들은 업종의 리더 이미지를 구축하는 것이 더 많은 구직자를...
“다양한 투자 기회 제공…IB 강점으로 고액자산가 사로잡는다” 2024-08-01 10:24:09
블루’는 NH투자증권의 초고액자산가 브랜드다. 최소 30억 원 이상의 자산가를 관리하며, 100억 원대의 패밀리오피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최근 인력 확충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IB 출신 대표가 합류해 고객과의 IB 솔루션 커뮤니케이션이 더욱 강화됐으며, 타 증권사에서도 많은 인재들이...
"이 문구 실화야?" 아빠들 부글…'남성 차별' 아동복, 판매 중단 2024-07-31 17:38:35
기획은 아니다. 일상적인 풍경이나 자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의도한 기획"이라고 해명했다. 그런데도 논란이 커지자 업체 측은 출시 하루 만인 30일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판매 중단을 발표하고 사과했다. 업체 측은 "이번에 출시한 협업 제품의 일부 상품에서 불쾌감을 주는 표현이 있었던 것에 대해 깊이 사과 ...
수입차 중 유일하게 부산모빌리티쇼 참가한 BMW…지역 상생, 고객 소통 돋보여 2024-07-30 16:11:33
올해까지 2010년을 제외하고 모두 참가했다. 소비자 중심형 커뮤니케이션 활동도 눈에 띈다. 올해 건립 10주년을 맞은 BMW 드라이빙 센터가 대표적이다. 2014년 인천 영종도에 문을 연 BMW 드라이빙 센터는 트랙과 고객 체험 시설이 한 곳에 자리 잡은 BMW그룹 내 유일한 자동차 복합문화공간이다. BMW그룹코리아는 그동안 ...
차이커뮤니케이션, ‘소셜아이어워드 2024’ 7관왕 달성으로 5년 연속 수상 2024-07-30 15:37:38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은 디지털영상 최고대상, 디자인 혁신대상, 브랜드분야 유튜브 대상, 식품브랜드분야 인스타그램 대상, 음료브랜드분야 인스타그램 최우수상 등을 동시에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이번 수상으로 ‘5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뤄 차이커뮤니케이션의 우수한 디지털...
'엔제리너스'·'쇼콜라팔레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4-07-30 08:50:50
브랜드는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받았다. 엔제리너스는 일상생활이 담겨 있는 삽화를 활용해 브랜드의 따뜻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쇼콜라팔레트는 책 모양의 상자를 열면 물감 판에 초콜릿이 담겨있는 모습을 구현했다. 업체 관계자는 "하나의 기업 내 2개 브랜드가 각각 수상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