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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의 집 문 뜯은 법원 집행관, "법대로 했다" 2024-05-28 15:28:30
하지 못했더라도 이 사실을 당사자에게 사전·사후 고지할 의무는 없다"고 답했다고 김씨는 전했다. 김씨가 항의하자 상급자를 바꾼 집행관실 측은 결국 "알아서 해라. 바쁘니까 끊겠다"고 답했다. 김씨는 "실수를 하고도 잘못이 없다고 발뺌하고 사과조차 하지 않는 태도가 화가 나 세입자와 상의해 주거침입죄나 손괴죄...
"아이돌과 통화하려고 50만원 썼는데"…소비자 분통 2024-05-28 13:01:27
영상통화가 어려우니 멤버를 바꾸거나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 등의 상품으로 대체해야 한다는 사업자의 일방적인 통보를 받고 분통을 터뜨렸다. A씨의 외에도 2022∼2023년 2년간 팝업매장과 관련해 접수된 소비자 상담 건수는 모두 27건이었다. 한 달에 한 건 꼴로 상담이 이뤄진 셈이다. 사유는 계약불이행이 17건으로 ...
"아이돌 포토북 50만원 주고 샀는데…" 분통 터트린 사연 2024-05-28 12:40:09
영상통화가 어려우니 멤버를 바꾸거나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 등의 상품으로 대체해야 한다고 일방적인 통보를 받은 것이다. 28일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2022~2023년 2년간 팝업매장과 관련해 접수된 소비자 상담 건수는 모두 27건에 달했다. 한 달에 한 건꼴로 상담이 이뤄진 셈이다. 팝업 매장은 통상 3개월 이내의 짧은...
아이돌과 영상통화 약속하더니 돌연 취소…고객 기만하는 팝업 2024-05-28 12:00:22
어려우니 멤버를 바꾸거나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 등의 상품으로 대체해야 한다는 사업자의 일방적인 통보를 받고 분통을 터뜨렸다. 엔데믹(endemic·풍토병화된 감염병) 이후 유통업계에서 유행하는 팝업 매장에서 소비자들이 피해를 보는 사례가 심심찮게 발생해 주의가 요구된다. 팝업 매장은 통상 3개월 이내의 짧은...
이창건 상무 "하이오더, 테이블 오더 시장 신무기" 2024-05-27 16:07:51
KT 커스터머부문 소상공인사업담당(상무·사진)은 27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KT는 지난달 소상공인 대상 상품을 개편했다. AI 전화 응대 서비스인 ‘AI 링고 전화’, AI 서빙·방역로봇 등의 서비스를 ‘하이오더’와 결합했다. 하이오더는 KT가 소상공인 시장에서 새로 내놓은 무기다. 11인치 크기...
김호중 소속사, 문 닫나…"임직원 전원 퇴사" 2024-05-27 14:12:17
지시한 혐의를 받는 이광득 생각엔터테인먼트 대표와 차량 블랙박스 메모리 카드를 제거한 혐의를 받는 전모 본부장도 구속된 상태다. 생각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사태를 통해 피해를 본 모든 협력사에도 추가적인 피해가 없도록 사후 조치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당사와 김호중으로 인해 피해를 보신 모든 분에게 다시...
15세에 요절한 소년, 가톨릭 성인으로 추서 2024-05-24 17:12:12
그는 사후 14년 만인 2020년 복자 반열에 오른 후 두 번째 기적이 인정되어 성인 반열에 오를 자격을 갖췄다. 카를로 아쿠티스는 1991년 이탈리아인 부모 사이에서 영국 런던에서 태어나 어릴 때 이탈리아 밀라노로 이주했다. 초등학생 때 코드를 독학한 컴퓨터 영재인 그는 가톨릭 성인의 기적을 소개하는 웹사이트를...
아파트 입구 막은 차량, 최초로 '강제 견인' 2024-05-18 07:38:17
뒤 법원으로부터 사후 압수영장을 발부받았다. 인천 서부서 관계자는 "아파트 입구를 막은 차량을 강제로 이동 조치한 것은 전국 최초 사례"라고 밝혔다. 곽대경 동국대 경찰사법대 교수는 "무책임하게 차량으로 진입로를 막아 세우는 행위는 아파트 주민과 인근 상인들에게 큰 불편과 피해를 야기한다"며 "경찰과 행정...
사전점검 AS에 VR기술 도입…삼성물산 '헤스티아 2.0' 출시 2024-05-16 17:33:10
입주 전 사전 점검 때 모바일 앱으로 내부를 둘러보고 사후서비스(AS)를 신청할 수 있도록 가상현실(VR) 기술을 적용한 ‘헤스티아2.0’을 출시했다. 삼성SDS, 메타버스 솔루션 기업인 평행공간과 협업해 3차원 공간 정보 기반의 디지털 트윈 기술을 적용한 앱이다. 헤스티아2.0의 특징은 업계 최초로 VR 기능을 도입했다는...
삼성물산, VR로 래미안 입주 고객 AS '신속 대응' 2024-05-16 09:33:27
출시한 헤스티아 2.0에는 신속하고 정확한 가구별 사후관리(AS)를 위해 업계 최초로 가상현실(VR) 기능을 도입했다. 이용자는 VR을 통해 아파트 실내를 둘러보고 가구 배치나 인테리어를 위해 원하는 부위의 길이를 측정할 수 있다. 특히 입주 전 세대 점검에서 보수가 필요한 부위를 터치해 간편하게 AS를 접수하고,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