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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PO 기업 유베이스, AI 업체 '위고(WIGO)'·'모아라' 인수…"시너지 기대" 2024-07-05 15:21:31
상담사 교육, 후처리 자동화, 챗봇/콜봇, 고객 상담 분석, 상담 자동 분류, 상담 자동 평가, VoC/Biz 분석, TA 기술 등 AICC(AI Contact Center) 솔루션에 필수적인 기술력을 100% 내재화 가능하게 되었다. 유베이스 그룹은 유베이스의 운영 역량과 자회사 넥서스 커뮤니티의 기술력 간의 시너지를 통해, IPCC(IP Contact...
컨택트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유베이스, AI 기업 위고 인수 2024-07-05 10:37:35
AI 상담사 교육, 후처리 자동화, 챗봇과 콜봇, 고객 상담 분석, 상담 자동 분류, 상담 자동 평가 등에 필요한 기술을 확보하게 됐다. 유베이스 그룹은 유베이스의 운영 역량과 자회사 넥서스 커뮤니티의 기술력 간의 시너지를 통해 IPCC(IP Contact Center) 기반의 맞춤형 AICC 통합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인수로...
LF몰, 비대면 상담 증가에 실시간 챗봇 서비스 확대 2024-07-04 08:59:43
LF몰, 비대면 상담 증가에 실시간 챗봇 서비스 확대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LF[093050]는 라이프 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고객 쇼핑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실시간 챗봇 상담 서비스' 기능을 대폭 확대했다고 4일 밝혔다. LF몰은 실시간 챗봇 상담 서비스 운영시간을 기존 평일 기준 오전 9시∼오후 6시에서...
아톤, AI 챗봇 서비스로 K-PaaS 인증서 획득… ‘공공 클라우드 비지니스 공략 가속’ 2024-07-03 09:55:19
대상으로 챗봇/채팅상담 클라우드 SaaS 서비스 판로를 확장할 수 있게 됐다. 아톤 인텔리전스 커뮤니케이션센터는 생성형 AI와 접목한 채팅상담과 FAQ봇, 시나리오봇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솔루션-멀티채널 통합’을 강점으로 내세우며 복수의 브랜드 및 채널의 고객 상담을 하나의 솔루션으로 통합운영이 가능하다....
대우건설,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 재단장…"사용성 개선" 2024-07-02 11:04:00
이후 하자 신청과 입주단지 서비스 신청까지 이 상담 앱을 통해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견본주택 방문 예약, 서류 접수 및 계약일 예약, 옵션 신청 예약, 전매 방문 예약 등은 편리하게 일정을 조율해 신청할 수 있으며, 분양금 납부 조회와 납부 확인서 발급 외에 어린이집·돌봄센터 설치 및 설계변경 등에 관한 단지별...
대우건설,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 리뉴얼 오픈 2024-07-02 10:58:25
새로운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은 견본주택 방문 예약부터 입주 이후 하자신청 및 입주단지 서비스 신청까지 가능하도록 구현됐다. 특히 분양 시 견본주택 방문 예약, 서류접수 및 계약일 예약, 옵션신청예약, 전매방문 예약, 대출자서 방문예약 등 5가지 메뉴를 통해 쉽게 일정을 조율할 수 있다. 그밖에 분양금 납부...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 알뜰폰 'SK세븐모바일' 동반 1위 2024-07-02 10:00:26
챗봇 상담 서비스를 도입해 온라인·모바일 환경에서도 소비자 문의에 실시간 대응하도록 했다. 알뜰폰 서비스의 본질인 합리적인 요금과 이용 편리성도 SK세븐모바일의 강점으로 꼽힌다. 셀프개통 전용 요금제와 함께 5세대(5G) 무약정 중간요금제 3종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지를 확대했다. 지인에게 무료로 유심을 선물할...
SK브로드밴드, B tv에 AI 적용해 맞춤형 서비스…고객 플랫폼 'B월드' 혁신 2024-07-02 10:00:21
‘B월드’로 개편했다. B월드에서는 상담원과 통화 없이 온라인으로 방문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다. 상품 가입부터 AS까지 챗봇으로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셀프서비스도 지원한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관점에서 서비스를 바라보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미경 기자
신한카드, 디지털 전환 선도…'신한 쏠페이' 서비스 고도화 2024-07-02 10:00:17
상담시간을 약 44% 가량 단축했다. 챗봇 서비스를 고도화해 상담사가 퇴근한 이후라도 필요한 상담은 24시간, 365일 가능하도록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있다. 고객이 문의하는 내용에 적합한 메뉴를 추천해주거나 자주 찾던 메뉴, 이벤트를 챗봇이 바로 안내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사용자가 정확한 단어가 생각나지 않을...
현대백화점, AI 활용해 광고 이미지 만든다 2024-07-01 17:17:55
더현대닷컴 광고 이미지 제작에 우선 활용하고, 향후 오프라인 행사로 적용 범위를 넓히는 방안을 검토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은 현업 전반에 AI를 적용하며 디지털 전환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 마케팅 문구 제작에 특화된 AI 카피라이터 ‘루이스’와 AI 챗봇 상담 서비스 ‘젤뽀’를 도입하기도 했다. 라현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