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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도 혁신…1위 기업들] 신한은행, 14초 이내 응대 비율 97% 유지 2015-11-18 18:29:19
전문 상담체계를 만들었다. 외국어상담이나 수화상담 외에 보이스피싱 피해 관리전담, 사고신고 접수전담, 영업점 전화연결 전담팀을 추가로 신설했다.상담용어를 소비자 관점으로 친근하고 쉽게 바꾸는 활동을 꾸준히 펼쳤다. 표준화된 장문메시지 문장을 다양하게 마련해 상담 과정에 적극적으로 활용했다.이 같은 노력의...
[콜센터도 혁신…1위 기업들] KT, 빅데이터 활용 고객 맞춤형 서비스 2015-11-18 18:27:00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는 상담사가 직접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주고, 상담이 끝난 뒤 시 낭송, 무료 음악감상 문자 발송, 상담사가 직접 손으로 쓴 편지 발송 등을 통해 고객 감성 케어 서비스를 한다.특히 kt는 ‘고객의 대기시간 1초를 단축하라’는 목표를 내걸고 ars의 단순화, 365일 개통 및 애프터서비스(as...
성남시, 장애인 취업박람회 열어 2015-10-20 12:23:29
이들 업체는 사무직, 서비스직, 캐드설계, 고객상담, 기획, 경비, 미화, 생산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모두 100명의 장애인을 채용한다.참여를 희망하는 경기도 내 등록 장애인은 장애인복지카드를 가지고 박람회장을 오면 각 채용부스에서 면접을 볼 수 있다.5개의 체험부스도 마련돼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 직업 능력평가...
은행에 '고령자 전용 창구' 생긴다 2015-09-21 19:05:10
상담·거래창구가 설치된다. 다만 고령자 연령기준(노인 기준 연령은 65세)은 미정으로 은행 등과 협의해 결정 할 예정이다. 올 하반기부터는 임신·출산 관련 치료비를 보장해주는 전용 보험상품이 출시되고, 외국인 고객을 위해 외국어로 된 금융상품설명서도 은행 영업점에 비치된다. 금융감독원은 21일 이...
은행에 고령자 전용 상담 창구·전화 생긴다 2015-09-21 13:11:56
대형점포를 중심으로 ‘어르신 전용 상담창구’를 운영을 권고하기로 했습니다. 거래 금융회사에 고령자 고객으로 등록하면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전화로 일부 거래를 처리할 수 있도록 ‘어르신 전용 전화’도 운영하도록 했습니다. 아울러 고령자의 고위험 금융투자상품 투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보다 고령자에...
금융사에 '어르신 전용 창구·전화' 생긴다 2015-09-21 12:00:57
위해선 금융사 자율적으로 대형점포 등에 '어르신 전용 상담(거래) 창구'를, 거래 금융사에 고령자 고객으로 등록하면 전화로 계좌이체·만기연장 등 일부 거래를 처리할 수 있는 '어르신 전용 전화'를 운영하도록 권고한다. 초고령층에 대해선 강화된 투자상품 권유절차를 적용하도록 했다. 고령...
대전 장애인채용 박람회 28일 시청서 열려 2015-05-26 10:11:23
장애인을 채용할 예정이다. 행사에는 수화통역사, 자원봉사자 50여명이 배치돼 장애인 편의를 돕게 된다. 무지개복지센터 등 19개 장애인직업재활기관이 참여해 장애인보조공학기기 전시, 자체 생산품 전시·홍보, 직업훈련상담 등 다양한 직업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문의는 대전시 장애인복지과(☎...
코오롱 우정선행상 대상 '여성노숙인의 벗' 임선영씨 2015-04-22 11:46:10
이웃을 챙겨왔다. 박씨는 29년간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화통역과 상담, 비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수화교육 등에 힘쓰는 등 '청각장애인의 대모'로 통한다. 15년간 장애인·시설 아동들에게 짜장면 나눔 봉사를 해온 서동원(46)씨와 홀트아동복지회에서 20년간 아이들 58명의 위탁모로 활동한 이순임(58)씨...
이웅렬 회장 "더불어 사는 사회 만들 것"‥코오롱, 우정선행상 시상 2015-04-22 11:27:24
위한 수화통역과 상담, 건청인(健廳人; 비장애인)들을 대상으로 한 수화교육 등으로 청각장애인과 건청인 사이의 상호 교류와 정서적 교감의 거리를 좁히는 데 힘쓴 청각장애인의 대모, 박정자(74)씨에게 돌아갔습니다. 이웅열 코오롱그룹 회장은 "수상자를 비롯해 곳곳에서 선행을 이어가고 있는 분들께 경의를 표한다"고...
CJ헬로비전, 케이블방송 최초 '수화 상담' 서비스 2015-04-19 21:48:22
] cj헬로비전은 20일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화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 국내 케이블방송으로는 첫 시도다.수화 상담 서비스는 영상 통화가 지원되는 모든 기기에서 가능하다. 청각장애인을 위한 영상 전화기 씨토크를 이용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업무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다. 서비스 시간 종료 이후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