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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구찌·발렌시아가도 속속…명품 힘주는 '동네 백화점' 2024-04-03 09:00:03
명품 브랜드를 대거 유치하며 백화점업계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떠오르고 있다. ◆명품 브랜드 대폭 확충 3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말부터 대규모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는 현대백화점 중동점이 최근 구찌, 발렌시아가, 페라가모, 몽클레르 등 신규 명품브랜드 4곳의 입점을 확정지었다. 기존에는 버버리 정도만 있었던...
쿠팡 바짝 쫓는 알리…'1000원 한우' 초저가 무기의 비결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⑤] 2024-03-30 13:00:01
햇반, 알람시계, 의류 등 13만원어치를 구입했다. 다양한 할인코드와 행사카드 결제 할인을 적용해 10% 넘게 할인 받았다. 그는 "급하지 않은 상품은 알리에서 먼저 가격을 찾아본다"며 "(한국상품 전문관 '케이베뉴'에서 타임딜로) 1000원에 판매하는 한우를 구입하고 싶었는데 너무 빨리 매진돼 엄두를 못...
샤넬 또…클래식 라지 1,600만원 넘었다 2024-03-27 10:37:29
업계에 따르면 샤넬은 대표 제품인 클래식 플랩백과 보이백 등의 가격을 6∼7%가량 올렸다. 클래식 플랩백 스몰 사이즈는 1천390만원에서 1천497만원으로 7.69% 올랐고, 미디움 사이즈는 1천450만원에서 1천557만원이 됐다. 라지 사이즈는 1천570만원에서 1천678만원으로 6.87% 인상됐고, 보이백도 1천21만원으로 올랐다....
샤넬, 일부 가방 가격 인상…클래식 라지 1천600만원 넘어 2024-03-27 10:24:20
업계에 따르면 샤넬은 대표 제품인 클래식 플랩백과 보이백 등의 가격을 6∼7%가량 올렸다. 클래식 플랩백 스몰 사이즈는 1천390만원에서 1천497만원으로 7.69% 올랐고 미디움 사이즈는 1천450만원에서 1천557만원이 됐다. 라지 사이즈는 1천570만원에서 1천678만원으로 6.87% 인상됐고 보이백도 1천21만원으로 올랐다....
[단독]국내 여행 1위 플랫폼 하나투어 매물로 2024-03-26 15:09:21
점차 효과를 보면서 하나투어는 2021년 9월 여행업계에서 가장 먼저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 회복) 전환을 선언하며 빠르게 정상화에 돌입했다. 지난해 매출은 4116억원, 영업이익은 340억원을 기록하며 턴어라운드에 성공했다는 평가다. 한때 주당 4만150원까지 내려갔던 주가도 이날 7만원까지 약 74% 반등했다....
다시 굴러가는 '한미-OCI 통합' 시계…주총 표 대결은 남아 2024-03-26 11:48:55
굴러가는 '한미-OCI 통합' 시계…주총 표 대결은 남아 7.66% 지분 가진 국민연금이 '캐스팅보트'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한미약품 그룹과 OCI그룹의 통합 결정에 반대하며 제기된 가처분 사건에서 법원이 통합 찬성 측 손을 들면서 통합을 가로막던 법률적 불확실성이 제거됐다. 다만 법원이 신주...
홈쇼핑 '단독 판매'로 생존 돌파구 2024-03-25 18:25:34
패션 브랜드 ‘우프웨어’와 시계 브랜드 ‘랩스’의 국내 판권을 확보했다. 패션 브랜드 ‘프리마클라쎄’의 국내 판권과 뷰티 브랜드 ‘시슬리’의 봄·여름(SS)시즌 신제품 9종의 국내 판권은 현대홈쇼핑이 갖고 있다. CJ온스타일은 해외 브랜드 사업을 위해 자회사 브랜드웍스 코리아를 설립하기도 했다. ‘락포트’...
中 큰손 예전만 못하네…명품·스위스시계 '울상' 2024-03-25 12:24:14
성장세 둔화가 나타났다고 전했다. 지난 1월 고가 시계 중고품 가격은 전년 동기 대비 40% 떨어진 상태라는 것이다. '제로 코로나' 해제 이후 중국 소비 회복을 기대하던 고가 패션업계로서는 중국 시장 의존도를 재검토해야 할 처지에 내몰릴 수 있는 상황이다. HSBC 애널리스트들은 최근 보고서를 통해 중국 내...
고가 패션업계 中시장침체에 '울상'…"구찌·스위스시계 매출↓" 2024-03-25 11:55:05
성장세 둔화가 나타났다고 전했다. 지난 1월 고가 시계 중고품 가격은 전년 동기 대비 40% 떨어진 상태라는 것이다. '제로 코로나' 해제 이후 중국 소비 회복을 기대하던 고가 패션업계로서는 중국 시장 의존도를 재검토해야 할 처지에 내몰릴 수 있는 상황이다. HSBC 애널리스트들은 최근 보고서를 통해 중국 내...
갤러리아百 명품관 "외국인 1∼2월 매출 175억원 역대 최고" 2024-03-21 08:36:42
증가했다며 명품 시계 브랜드 '파텍필립' 매장을 두 배 넓혀 오는 6월 오픈하는 등 명품 콘텐츠도 강화한다. 갤러리아는 올해 연간 1억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THE PSR'이라는 VVIP 서비스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아울러,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층 다변화'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