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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칼럼] 덴탈시장, 국내외 고성장 수혜 기업은? 2023-12-20 15:32:56
린치는 “당신이 약간의 신경만 쓰면 동네 쇼핑상가 등에서 월스트리트 전문가들보다 훨씬 앞서 굉장한 종목들을 골라 가질 수 있다”고 했다. 시장조사업체에 따르면 글로벌 임플란트 시장은 미국과 중국을 필두로 고성장을 전망했다. 오늘은 임플란트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국내기업 : 디오에 주목 동사는...
단국대병원 충남권역외상센터 "환자생명 살리는 게 가장 큰 사회공헌이죠" 2023-12-19 16:33:33
방사선 및 컴퓨터단층촬영(CT), 혈관조영실 등을 갖췄다. 19일 단국대병원에 따르면 센터 개소 후 매년 약 2400명이 외상센터를 찾는다. 손상중증도지수인 ISS(Injury Severity Score) 점수가 15점 이상이면 중증외상환자로 분류하는데 환자 수는 매년 증가하고 있다. 2014년 전체 외상환자(2378명)의 14.1%(354명)였던...
사이언스 "올해의 혁신은 비만 치료 희망 높인 GLP-1 작용제" 2023-12-15 07:16:03
후보(Runners-up)로는 알츠하이머병 환자 뇌의 신경퇴화를 늦출 수 있는 항체 치료법 발전, 지구 표면 아래 천연 수소 공급원 발견, 초기 경력 과학자 처우에 대한 제도적 변화 요구, 뉴멕시코 고대 호수에서 발견된 인간 발자국, 합쳐지는 대형 블랙홀에서 나오는 신호,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일기예보, 새로운 말라리아...
[마켓 칼럼] 고성장하는 덴탈시장 수혜 기업은? 2023-12-14 15:24:12
그랬다. 피터 린치는 “당신이 약간의 신경만 쓰면 동네 쇼핑상가 등에서 월스트리트 전문가들보다 훨씬 앞서 굉장한 종목들을 골라 가질 수 있다”고 했다. 시장조사업체에 따르면 글로벌 임플란트 시장은 미국과 중국을 필두로 고성장을 전망했다. 오늘은 임플란트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국내기업 : 디오에...
진영 "'스위트홈' 인기, 원작에 없는 캐릭터 모두 부담이었지만…" [인터뷰+] 2023-12-05 15:16:57
"컴퓨터 그래픽(CG)을 입힐 초록 배경에서 허공에 대고 손짓하는 게 쉽지 않더군요. 영상으로 그려질 현장을 상상해 감정을 잡는 과정도 어려웠어요. 이런 순간일수록 상대 배우와의 호흡이 더 중요하다는 점도 이번 기회를 통해 배웠습니다. 배우로서 성장한 경험이었죠." 연기에 대한 진지한 눈빛을 빛내던 진영이었지만,...
게이머들이 싫어하는 '섭종' 걱정 싹…'불멸의 게임' 만든다 [긱스] 2023-12-01 13:38:15
신경 쓴 건 있습니다. 보통 웹3 게임은 블록체인 지갑 연동이 필요해 지갑부터 다운받아야 하죠. 훨씬 복잡합니다. 저희는 보통 게임의 다운로드 방식 정도로 접근 수준을 낮췄습니다. PC 클라이언트를 다운 받아 설치하고 그 클라이언트에서 계정 만들면 게임을 할 수 있죠. 다른 MMORPG에 비해 많이 어렵지 않습니다....
"오빠 바빠?" 영상 통화에 5000만원 보냈는데…'날벼락' [조아라의 IT's fun] 2023-11-25 16:30:01
어렵지 않다"며 "고사양의 컴퓨터를 이용하면 10초 분량의 영상 합성은 1~2분밖에 소요되지 않으며, 합성된 영상의 실제 유사도는 80%에 달한다"고 전했다. 지난 19일 미국 폭스 뉴스 역시 미국에서도 정보기술(IT) 취약 계층인 노인들을 대상으로 비슷한 사기 수법이 성행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TC)...
삼성, 북미영상의학회서 PCD·AI기반 영상진단기기 선보여 2023-11-23 10:00:21
삼성은 올해 광자계수검출기(PCD)를 탑재한 이동형 컴퓨터단층촬영(CT) 기기로는 세계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청(FDA) 승인을 받은 '옴니톰 엘리트 PCD'를 선보인다. PCD는 반도체를 활용한 차세대 CT 기술로, 섬광체를 사용한 기존 방식 검출기와 비교해 월등히 높은 해상도와 낮은 노이즈의 CT 영상을 제공한다....
"12세 전 TV·게임 접한 아이, 두뇌 상태가…" 놀라운 결과 2023-11-20 10:21:23
컴퓨터 게임 같은 디지털 영상 기기를 사용하는 것이 아이들의 두뇌 발달에 대부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홍콩 교육대 리후이 교수팀은 20일 국제학술지 '조기 교육과 발달'에서 신경 영상 기술로 디지털 경험이 12세 미만 어린이의 두뇌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한 논문 33건을 분석해 이같은...
"12살 전 TV·게임 등 디지털 경험, 두뇌 발달에 장기적 영향" 2023-11-20 10:03:30
= 12살 이전에 TV나 컴퓨터 게임 같은 디지털 영상 기기를 사용하는 것이 아이들의 두뇌 발달에 장기적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팀은 부정적 영향도 있지만 일부 긍정적 영향도 있다며 정부 차원의 대책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홍콩 교육대 리후이 교수팀은 20일 국제학술지 '조기 교육과 발달'(Ear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