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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23일 美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3-08-23 08:14:38
VM웨어와 손잡고 기업용 생성형 AI 플랫폼을 개발해 내년 출시할 에정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는 액티비전블리자드 인수와 관려해 영국 규제당국에 이례적으로 새로운 인수안을 제출했습니다. 새 인수안에는 액티비전의 클라우드 게임 배포 권리를 마이크로소프트가 인수하지 않고...
효성티앤씨, 섬유 전시회 PIS서 기능성·친환경 제품 선보여 2023-08-21 09:49:11
디스커버리, 탑텐, 무신사스탠다드와 협업해 만든 애슬레저, 아웃도어, 캐주얼웨어 등 다양한 기능성·친환경 패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새로 개발한 '초냉감' 나일론 섬유 '아이스 스킨'을 적용한 티셔츠, 냄새 제거 기능을 갖춘 스판덱스 '크레오라 프레쉬'를 적용한 이너웨어 등을...
롯데월드타워, '써머레스트 2023' 진행…도심에서 즐기는 숲캉스 2023-08-04 10:05:50
곳곳에 베어브릭 형태의 벌룬을 설치하는 '에브리웨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2m 크기의 노란색 베어벌룬에 쉼을 뜻하는 ‘REST’ 단어를 적어 관람객들에게 힐링을 전한다. 매주 금요일과 주말에는 베어벌룬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수 해시태그(#써머레스트2023, #롯데월드타워, #TOPOFSEOUL)와 함께...
올 여름 틈새여행 인기에 패션 키워드로 부상한 '3S' 2023-07-24 11:00:39
스윔웨어 캡슐 컬렉션’을 온라인에서 한정 판매로 선보였다. 여성복 디자인 브랜드인 오호스는 아웃도어를 일상복으로 활용하는 ‘고프코어룩’과 반짝이는 소재를 메인으로 활용하는 ‘퓨처리즘’에서 독자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의 정식 명칭은 ‘SSS(Subsurface Scattering)’로, 볼레로 스타일로...
번스타인 “엔비디아 너무 올랐다고 싶으면 이 종목이 대안" 2023-06-21 17:37:43
AI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며 “VM웨어와의 거래로도 더 상승할 수 있다”고 밝혔다. 래스곤은 또한 “브로드컴이 해당 부문에서 저렴하다”고 언급했다. 그는 “브로드컴은 AI 스토리와 경기방어주라는 두 가지 장점을 모두 제공한다”며 “브로드컴은 강력한 제품 주기, 보다 유리한 지리적 혼합, 더 나은 고객 및 채널...
"비 오는 날 필수템"…날개 돋친 듯 팔린 제품 뭐길래 2023-06-13 22:00:01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비가 오지 않는 날에도 아우터로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해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올해는 트렌치코트나 발마칸코트 등의 디자인 등 일상복과 크게 구분이 가지않는 디자인이 인기”라고 설명했다. ‘웨더웨어(날씨 의류)’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브랜드도 등장했다....
골프 대신 '이것' 인기 폭발…달라진 MZ 트렌드에 '초비상' 2023-06-09 18:02:12
나선 게 이런 결과로 이어졌다는 분석도 많다. 국내 골프웨어 브랜드는 160여 개로 늘어났다. 그중 40%에 달하는 60여 개가 2021년 출시됐다. 경기 침체기에 상당수 브랜드가 ‘프리미엄 전략’을 내세우며 가격을 올린 것도 진입장벽으로 작용하고 있다. A골프웨어 브랜드의 경우 40만~50만원짜리 티셔츠와 50만원대 바지,...
"없어서 못 팔았는데…" MZ세대 떠나자 무섭게 빠진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6-09 11:38:44
골프웨어 브랜드가 나왔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골프웨어 시장은 10년 전 아웃도어 시장의 전철을 밟을 것으로 보인다”며 “당시 아웃도어 열풍을 타고 관련 브랜드들이 대거 생기며 경쟁이 과열됐는데, 이후 거품이 꺼지며 시장에 확실히 안착한 브랜드들을 제외한 여러 브랜드들이 사라졌다”고 말했다. 양지윤 기자...
개구리 군복과 방탄 헬멧…진짜 사나이들의 4평짜리 보물창고 2023-06-08 17:10:31
연관이 되는 아웃도어, 라이더, 워크웨어 브랜드 중 한국에 아직 소개되지 않은 것을 골라 판매해왔다. 가끔 연세가 있는 어르신들이 추억 때문인지 위아래 군복을 구하러 오는 경우가 있는데 그렇게 파는 곳이 아니라고 정중히 말씀드리기도 한다. 1990년대 말 일본 영화 ‘춤추는 대수사선’에서 주인공이 입어 화제가 된...
캐주얼시장 40년 공략…갭·자라·H&M 줄섰다 2023-05-15 18:30:04
강자 영원무역과 대비된다. 영원무역은 아웃도어, 스포츠웨어에 강점을 보인다. 이는 김 회장이 사업 초기 미국 최대 마트였던 K마트와 거래를 튼 이후 대형마트나 캐주얼 기업을 중심으로 거래처를 확장한 것과 무관하지 않다는 게 패션업계의 분석이다. ‘글로벌 소싱’으로 강화된 위상캐주얼 브랜드를 주로 만드는 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