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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소주 신제품 '진로골드' 출시…도수 15.5도 2024-03-15 08:53:18
= 하이트진로[000080]는 도수 15.5도의 소주 신제품 '진로골드'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진로골드는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슈거' 소주로, 쌀 100% 증류원액을 첨가해 부드러운 맛을 냈다. 부드럽고 편안한 음용감을 구현하기 위해 알코올 도수는 15.5도로 만들었다. 알코올 도수 25도 제품인 기존...
롯데칠성음료,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시원함·청량감 높인 '크러시' 2024-03-13 16:08:50
타입의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330mL병, 500mL병 제품과 20L 용량의 생맥주 KEG 및 355mL, 470mL, 500mL의 캔 제품이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 출시 초기 메인 타깃인 젊은 층이 많이 이용하는 술집이나 식당 등 유흥 채널 입점에 집중했다. 이후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순차적으로 제품 라인업을 늘렸다....
CU, 호주 위스키 'NED' 출시…"가성비 위스키 확대" 2024-03-06 08:28:48
위스키(알코올 도수 40%·700㎖)는 호주 멜버른의 톱쉘프 증류소에서 만든 제품으로, 억압에 맞서 싸운 민중 영웅 '네드 켈리'의 이름을 땄다. 인위적인 첨가물 없이 100% 호주산 곡물을 사용했고 버번과 싱글몰트 위스키를 배합한 메시 사워 위스키다. 아메리칸 오크 배럴에서 발효하고 이중 증류했으며 2022년...
코로나에 대박나더니…"너무 비싸요" Z세대 외면에 '직격탄' [하헌형의 드라이브스루] 2024-03-05 12:57:22
알코올·저도수 같은 Z세대 취향에 맞춘 상품으로 출시되는 것과 달리 와인은 알코올 농도가 일률적이다. 와인은 한 병 용량(750mL)이 너무 크고 가격도 비싸 대세가 된 1인 가구에 부담스럽다는 지적도 있다. 와인 시장이 정체를 맞자 와인 수입사들은 사업 재편에 나서고 있다. 나라셀라는 위스키 부문을 강화하는 쪽으로...
배상면주가, 수출용 '느린마을 늘봄' 2종 출시 2024-02-23 08:21:25
판매되는 느린마을막걸리와 동일하게 알코올 도수는 6도이고 용량은 750㎖다. 신제품은 이르면 다음 달 초부터 미국 등 현지 한인마켓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배상면주가는 현재 미국, 캐나다, 태국, 홍콩, 호주 등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주력 수출국은 미국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두 병에 2만8000원…성시경 막걸리, 박재범 소주 바통 이을까 2024-02-22 09:58:54
경탁주 12도는 알코올 도수 12도의 제품으로 가격은 한 세트에 2만8000원이다. 브랜드는 탁주 12도 맛에 대해 향긋한 사과 배의 과실향으로 시작해 새콤달콤한 요거트 맛과 묵직한 술 맛으로 이어진다고 소개했다. 성시경은 주류 제조 스타트업(새싹기업)인 제이1과 손잡고 제품을 개발한 것으로 전해졌다. 성시경은 판매...
유통가 AI 어디까지 왔나…데멍이·편쪽이부터 루시까지 2024-02-18 07:05:00
한다. 챗봇 서비스인 아숙업(AskUp)을 통해 맛·알코올 도수·레시피·디자인·상품명·가격을 모두 정한 '아숙업 레몬스파클 하이볼'을 출시했고 제철 열무 샐러드 등은 AI로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GS25 관계자는 "AI와 챗GPT는 업무 효율성과 실용성을 가져오고, 그동안 유통업계에서 생각하지 못한 새로운...
하이트진로, 최상급 데킬라 '코모스' 2종 출시 2024-02-14 10:52:01
크리스탈리노'와 '코모스 엑스트라 아네호'는 750㎖ 용량에 알코올 도수는 40도다. '코모스 아네호 크리스탈리노'는 두 번의 증류 과정을 거친 뒤 1년 이상 숙성했고 '코모스 엑스트라 아네호'는 3년 이상 숙성했다. 이들 제품은 신세계[004170]백화점과 현대백화점[069960]에서 판매 중이며 ...
소주도 더 순하게…'참이슬 후레쉬' 알코올 도수 또 낮췄다 2024-02-13 10:18:12
'참이슬 후레쉬' 브랜드를 새단장하며 알코올 도수를 16도로 0.5도 낮췄다. 소비자 사이 저도주 선호 트렌드가 확산한 점을 고려한 조치란 설명이다. 하이트진로는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참이슬 후레쉬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한다고 13일 밝혔다. 리뉴얼 제품은 오는 14일부터 출고된다. 하이트진로는 ...
소주 도수 내려가나…참이슬 16.5도→16도 2024-02-13 09:30:31
평균적인 소주 제품의 알코올 도수가 내려갈지 주목된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후레쉬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새단장)해 제품의 알코올 도수를 16.5도에서 16도로 낮췄다. 저도화 트렌드로 소비자의 도수 선호도가 하향된 점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하이트진로는 소주 진로를 '제로 슈거' 콘셉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