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급날이었으면 주식 더 샀을텐데"…개미들 '들썩'인 까닭 [종목+] 2024-11-08 14:29:07
앱 내) 결제 시스템이 도입돼 유튜브 쇼핑 침투율이 높아질 것이란 분석에서다. 임희석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최근 유튜브가 동남아시아, 인도 지역에서도 커머스 사업을 본격화한 점을 감안하면 내년 상반기까지 인앱 결제 기능이 추가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인앱 결제 기능이 도입되면 구매 전환율이...
현대카드, 29일까지 온라인 쇼핑 'M100 페스타' 진행 2024-11-08 11:14:28
진행한다. 현대카드 M몰에서 최초로 상품을 구매하는 회원은 M몰에서 선별한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1인당 1개의 상품에 한하며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현대카드 M몰은 지난해 리뉴얼 오픈을 통해 감각적인 편집샵 상품을 소개하고, 회원이 보유한 M포인트를 활용해 M몰에서 판매하는...
네이버, 내년 'AI 쇼핑앱' 따로 만든다 2024-11-08 09:43:12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라는 이름 쇼핑 앱(응용프로그램)을 출시한다. 쇼핑 채널을 다각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8일 3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내년 상반기에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를 초개인화된 쇼핑 경험으로 향상시켜 별도의 앱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는 선호할 ...
로운컴퍼니씨앤씨, 알라딘과 독서 IP 기반 굿즈 커스텀 앱 '원굿즈메이커' 출시 2024-11-08 09:00:07
커스텀 앱 ‘원굿즈메이커’를 최근 출시했다. ‘원굿즈메이커’는 알라딘의 독서 관련 IP와 리소스를 활용해 사용자가 직접 상품을 디자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앱이다. 기존의 최소 주문 수량(MOQ) 생산 방식과 달리, 개인화된 맞춤 제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에 따르면 ‘원굿즈메이커’는 독서 애호가를 위한...
"항공 마일리지 이렇게 쓰세요"… 대한항공, '마일리지 프로모션' 진행 2024-11-08 08:40:17
모바일 앱에서 ‘캐시 앤 마일즈’를 이용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들에게 마일리지를 환급해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선별로 일정 수준 이상 마일리지로 결제 후 탑승 완료하면 최대 2000마일을 돌려주는 방식이다. 캐시 앤 마일즈는 항공권 구매 시 운임의 최대 30%까지 고객이 원하는 만큼 마일리지로 지불할...
마이리얼트립, 국내 최초 국제선 자동 변경 기능 출시 [Geeks' Briefing] 2024-11-07 15:00:40
최초 국제선 자동 변경 기능 선보여 여행 슈퍼앱을 운영하는 마이리얼트립이 GDS 업체 토파스여행정보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OTA 최초로 국제선 자동 변경 기능을 내놨다. 기존에 마이리얼트립 국제선 항공권 일정 변경은 직원 연결을 통해야만 진행이 가능해 실시간 잔여 좌석 확인과 변경이 어려웠다. 대기하는 동안 변경...
아시아나항공, '인천-구마모토' 재운항한다…9년여 만 2024-11-07 09:15:28
회원이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항공권을 구매할 때만 사용이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탑승 기간과 할인 대상 노선 등 자세한 사항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일본의 대표적인 겨울철 관광지인 아사히카와 노선도 12월 19일부터 주 4회로 정기편 신규 취항한다....
아시아나항공, 약 8년만에 인천~구마모토 재운항…주 3회 뜬다 2024-11-07 09:04:04
쿠폰은 아시아나클럽 회원이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항공권을 구매할 때만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일본의 대표적인 겨울철 관광지로 유명한 아사히카와 노선도 12월 19일부터 주 4회로 정기편 신규 취항 예정이며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이 동일하게 진행된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
"주부들 난리 나겠네"…흑백요리사 셰프도 화들짝 놀란 주방 2024-11-06 21:00:06
감지' 기능과 외출한 상황에서도 스마트싱스 앱으로 전원을 원격으로 끌 수 있는 '스마트 컨트롤' 기능을 선보인 것. 비스포크 AI 김치플러스의 '스캔킵' 기능도 소개됐다. 스캔킵은 소비자가 구매한 김치 포장지의 바코드를 스마트싱스로 스캔하면 김치 브랜드와 종류에 가장 적합한 보관 모드를...
쿠팡, 외형 고속성장 지속…수익성은 '제자리'(종합) 2024-11-06 17:34:33
한 번이라도 제품을 구매한 고객 수를 뜻하는 '활성 고객 수'는 올해 3분기 2천250만명으로 작년 동기(2천20만명)보다 11% 증가했다. 앱 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회비 인상 이후인 8월과 9월 쿠팡 앱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각각 전달 대비 0.5%와 0.9% 증가했다. 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