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리바트 1억 투자한 직장인, 6개월 뒤…계좌 보니 한숨만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09 07:00:06
온라인 채널에 대한 전략적 변화가 있음을 알 수 있다”며 “작년 신규 TV 광고를 통해 브랜딩 고급화에 집중하고 마이스터랩, 커스터마이징, 공방 등 제품 차별화를 시도했다”고 평가했다. 이에 “온라인은 판매 채널 비중보다는 고객 경험과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활용하고 오프라인 매장으로 고객을 유도해 직접...
“외식시장 침체, 길어진 고물가에”…CJ프레시웨이, 3분기 영업이익 6.6% ↓ 2024-11-08 16:21:49
사업인 외식 솔루션의 수익화가 이뤄졌다. 온라인 경로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대폭 성장했다. 식자재 유통 고객의 온라인 구매가 늘어남에 따라 판매 채널과 전용 상품 구색을 확대한 움직임이 주효했단 설명이다. 푸드서비스 사업 매출은 2,068억원을 기록했다. 단체급식 부문 매출은 산업체·오피스·병원 등...
"월급날이었으면 주식 더 샀을텐데"…개미들 '들썩'인 까닭 [종목+] 2024-11-08 14:29:07
연구원은 "티몬·위메프 사태로 오픈 마켓이 위축돼 온라인 커머스 기업들의 총거래액(GMV)에 대한 우려가 있었지만, 카페24의 자사몰들은 식품·생활건강·화장품 분야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성과를 냈다"고 설명했다. 카페24의 3분기 GMV 증가율(전년 동기 대비)은 10.5%로 전자상거래시장 성장률 4.1%를 웃돌았다. 작년...
한경 아르떼, 국내 언론 첫 아시안 미디어 어워즈 수상 2024-11-08 11:12:15
채널 한경아르떼TV는 신문과 온라인 콘텐츠 공유는 물론 프로그램 제작부터 기획 마케팅까지 추진하고 있다. 양질의 콘텐츠와 입체적인 플랫폼으로 얻은 문화예술계 영향력은 한경이 전시·공연 사업을 추진하는 초석이 된다. 2022~2023년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린 ‘합스부르크 600년, 매혹의 걸작들’ 특별전에는 30만여...
KT 3분기 영업익 44.2% 증가…"핵심사업 괄목할 실적, 밸류업 추진" [종합] 2024-11-08 08:56:04
채널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고 온라인 전용 요금제를 확대하며 비대면 채널에서의 무선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며 "AI를 통해 화질, 음향 등을 환경에 맞게 자동으로 최적화해주는 온디바이스 AI 셋톱박스를 출시하는 등 미디어 사업 매출 회복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업서비스 사업은 전용회선, AI컨택센터(AICC)...
[제주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편리함의 안전을 더하는 새로운 통합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어리어314’ 2024-11-07 23:38:01
지마켓 등의 채널 판매를 위해 시스템 개발을 진행했습니다. 이후 여행사에서 특산품 시장으로 사업 확장을 진행해 특산품에 대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를 위해 시스템 개발을 진행했습니다. 그때 다양한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었으며 이에 대한 해결책이 있을지 고민했습니다. 개인적 취미로 시스템 개발을 시작했고,...
세계가 놀란 아르떼 프로젝트…"한경 문화예술 콘텐츠 혁신 빛나" 2024-11-07 17:50:56
채널 한경아르떼TV는 신문과 온라인 콘텐츠 공유는 물론 프로그램 제작부터 기획 마케팅까지 추진하고 있다. 양질의 콘텐츠와 입체적인 플랫폼으로 얻은 문화예술계 영향력은 한경이 전시·공연 사업을 추진하는 초석이 된다. 2022~2023년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린 ‘합스부르크 600년, 매혹의 걸작들’ 특별전에는 30만여...
노랑풍선, 업계 최초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기업부문 대상 수상 2024-11-07 17:02:30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운영하며 온라인 유저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노랑풍선은 이번 2관왕 수상을 기념해 엠블럼 룰렛 맞추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9일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2명)과 여행용 후드 목베개(5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모닝파이브, 서울청년비엔날레조직위원회 브랜딩 위한 업무협약식 진행 2024-11-07 17:00:31
비전을 제시했다. 브랜딩 업무를 맡은 ‘모닝파이브’는 KDI(한국개발연구원)의 5대 관광거점도시육성사업의 홍보마케팅 평가기관으로 부산, 전주를 포함한 5대 시 브랜딩 평가를 수행한 바 있다. 영상 제작, 기획 및 구성, 온라인 공식 블로그 채널 구축, 온/오프라인 브랜드 마케팅에 특화된 전문성을 보유하고...
케어놀로지, 올리브영 입점…유통채널 확대 2024-11-07 15:28:51
유통 채널을 넓히고 다양한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케어놀로지는 온라인 롯데면세점 및 신라면세점에 이어 올리브영까지 입점하며 유통 채널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으며,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대외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