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ESG 브랜드] 똑똑해진 소비자, ESG 제품에 지갑 더 열어 2024-09-05 06:01:18
브랜드의 친환경성을 개선하고 있다. 매일유업이 출시한 매일우유는 회사의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에 힘입어 ESG 브랜드로 두각을 드러냈다. 매일유업은 1999년부터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를 위한 특수 유아식을 개발해 공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제품 용기를 경량화하고 빨대를 제거하며 플라스틱 대체 소재를 개발하는...
7개 식품사, 대규모 할인전 연다 2024-09-04 17:50:40
참여하는 업체는 롯데웰푸드, 롯데칠성음료, 매일유업, 오리온, 오뚜기, 해태제과, CJ푸드빌이다. 롯데웰푸드는 연말까지 모든 유통 채널에서 빠다코코낫, 롯데샌드, 제크, 야채크래커 등 비스킷 11종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대형마트와 협업해 아이시스 일부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거나 1+1 행사를 한다....
한국식품산업협회-식품업계 7개사, 제품가격 인하 및 대규모 할인전 진행 2024-09-04 16:07:13
7개사(롯데웰푸드, 롯데칠성음료, 매일유업, 오리온, 오뚜기, 해태제과, CJ푸드빌(뚜레쥬르))와 추석연휴를 앞두고 가격을 인하하고 대규모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가격 인하와 대규모 할인전은 국민 일상생활과 밀접하고, 소비자 체감도가 높은 가공식품의 물가안정을 위해 진행된다. 추석연휴 기간 내...
"이참에 쟁일까"...추석 앞두고 가격 할인 2024-09-04 15:33:46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제품 가격을 내리는 회사들은 해태제과, 매일유업, 오뚜기, CJ푸드빌(뚜레쥬르) 등이다. 해태제과는 오는 9일부터 계란과자, 칼로리바란스, 사루비아 등 비스킷 3종 가격을 평균 6.7% 인하한다. 계란과자(45g) 소비자 가격은 1천200원에서 1천100원으로 인하되고 사루비아 통참깨(60g)는 1천500원에...
"추석 장바구니 부담 완화"…식품사, 가격 내리고 할인행사 2024-09-04 15:13:50
매일유업[267980], 오뚜기[007310], CJ푸드빌(뚜레쥬르)은 일부 제품 가격을 내린다. 해태제과는 오는 9일부터 계란과자, 칼로리바란스, 사루비아 등 비스킷 3종 가격을 평균 6.7% 인하한다. 계란과자(45g) 소비자 가격은 1천200원에서 1천100원으로 인하되고 사루비아 통참깨(60g)는 1천500원에서 1천400원이 된다....
베트남 커피믹스 즐겨 마셨는데…당류 함량 봤더니 '화들짝' 2024-08-29 14:02:21
남양유업)로 3.7g 수준이었다. ‘스페셜 모카 블렌드 커피믹스’(이디야 드림팩토리)는 1.2g으로 가장 적었다. 스틱 1개당 당류 함량은 일반 커피믹스가 5∼7%(5.2∼7.1g)로 라테 커피믹스보다 상대적으로 많았다. 라테 커피믹스 당류 함량은 스틱 1개당 2∼5%(2.1∼5.1g) 수준이다. 당류 함량이 가장 많은 제품은 ‘G7...
"커피믹스 포화지방·당 함량 제품별 3배 차…섭취량 조절해야" 2024-08-29 12:00:20
유업)로 3.7g 수준이었다. '스페셜 모카 블렌드 커피믹스'(이디야 드림팩토리)는 1.2g으로 가장 적었다. 스틱 1개당 당류 함량은 일반 커피믹스가 5∼7%(5.2∼7.1g)로 라테 커피믹스보다 상대적으로 많았다. 라테 커피믹스 당류 함량은 스틱 1개당 2∼5%(2.1∼5.1g) 수준이다. 당류 함량이 가장 많은 제품은...
매일유업, 알리건강 통해 중국에 환아용 특수분유 확대 공급 2024-08-29 09:37:44
매일유업은 앞서 특수분유 앱솔루트 엠피에이(MPA) 1·2단계를 중국에 공급했다. 매일유업은 다음 달 4∼5일 선천성대사이상 협회와 환아가족, 한국과 중국 의료진, 알리건강 관계자를 초청해 교류회를 진행한다. 교류회는 한국과 중국의 선천성 대사이상질환 연구 내용과 현황, 지원 제도 등의 정보를 나누는 자리다....
'이번 추석 어떻게 지내나'…식품·외식 가격 '줄인상' 2024-08-29 07:25:34
만에 리뉴얼하고 375㎖ 기준 출고가를 9% 올린다. 매일유업은 이달부터 유제품과 컵 커피, 주스류 제품 출고가를 최대 11% 올렸다. 아몬드 음료 아몬드 브리즈 제품군 가격은 5∼11% 올랐고, 컵 커피 제품인 바리스타룰스는 8∼10% 인상됐다. 코카콜라음료는 다음 달 1일부터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코카콜라, 환타, 스프라이...
추석 앞두고 또..식품·외식 가격 '줄인상' 2024-08-29 06:12:34
1천600원으로 각각 10%, 7% 오른다. 매일유업은 이달부터 유제품과 컵커피, 주스류 제품 출고가를 최대 11% 올렸다. 아몬드 음료 아몬드 브리즈 제품군 가격은 5∼11% 올랐고 컵커피 제품인 바리스타룰스는 8∼10% 인상됐다. 코카콜라음료는 다음 달 1일부터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코카콜라, 환타, 스프라이트 등 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