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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1위 기업들] 롯데백화점, 고객 요청 재확인 '콜백 서비스' 2014-11-18 21:55:01
담당 부서나 해당 매장으로 연결할 뿐 아니라 적극적인 응대를 통해 고객의 요구를 즉각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 이런 노력을 통해 매월 목표 응대율 99%를 달성해왔다.고객이 메모 전달 요청 시 단순히 매장으로 전달만 하는 것이 아니라 ‘콜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이 남긴 메모가 매장으로 잘...
세븐일레븐, 통합 콜센터 ‘세븐콜’ 오픈 2014-03-31 14:36:43
그런데 이번 ‘세븐콜’ 오픈을 통해 일원화된 응대와 빠른 상담 처리가 가능해져 서비스 품질을 한층 높일 수 있게 됐다는 게 세븐일레븐의 설명이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3개월간 시범 운영하면서 통합콜 시스템을 구축하고 체계화된 고객 응대 프로세스를 정립하는데 주력해왔다. 또 40여 명의 전문 상담원을 배치해 24...
아시아의 포스트 섹시 아이콘, 클라라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11-18 16:40:11
말하는 클라라는 사인이나 사진 요청을 받으면 최대한 응대하려 노력한다. 대중들에게 자신의 진실된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것이다. on style ‘클라라의 like a virgin‘에는 이 같은 클라라의 바람이 온전히 담겼다. “예고에서 화장을 지우고 나왔다. 리얼한 클라라의 내면과 망가지는 모습도 숨기지 않고 모두 보여주고...
서울 택시 기본요금 인상, 12일부터 적용…서비스도 대폭 개선 2013-10-02 20:34:36
콜 응대율을 높여 편의를 도모하겠다는 취지다. 반면 심야할증요금 부과 시간은 이전과 같이 자정부터 오전 4시로 유지된다. 서울시는 택시 기본요금 인상과 더불어 기사들의 처우개선과 택시 서비스 개선도 함께 실시하기로 했다. 요금 인상안과 함께 발표된 ‘택시 서비스 혁신 종합대책’에는 안전강화, 서비스개선,...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패션그룹형지 라젤로, '4050 골드퀸'의 영원한 아름다움 위한 여성 캐주얼 2013-09-27 07:00:26
출시하고 있다. 라젤로의 체계적인 고객관리는 재구매율을 높이는 주요한 요소로서. 고객응대 매뉴얼을 기본으로 매장이념을 교육하여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 또한 전국 매장의 매니저를 대상으로 ‘sales power communication’ 교육을 매년 실시해 판매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라젤로는 패션그룹형지의...
"골프친구 2만명…하루만에 번개 라운딩" 2013-05-24 17:06:57
다른 회원이 “그게 실력이야”라며 장난스럽게 응대한다. 지난 16일 붉게 물든 노을 속에 ‘골프사랑 친구사랑’ 회원들은 필드 정기모임(정모)의 아름다운 추억을 가슴에 새겼다. 골프사랑 친구사랑은 1만900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다음카페 골프 동호회다. 서울, 경인 서부, 경기 북부, 부산, 경남 등 전국에서 11개...
위메이드, 와이디온라인과 고객지원 업무 협약 2013-02-05 17:54:35
콜센터 응대율 향상 및 고객 지원 품질 강화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애니팡, 드래곤플라이트 등의 고객지원 서비스를 맡아온 와이디온라인의 풍부한 노하우가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와이디온라인의 고객지원 조직인 g&c센터는 광주광역시가 추진 중인 문화콘텐츠 산업 육성의 일환으로...
[인터뷰] 8년째 자동차 '영업달인' 된 비결 물어봤더니… 2013-01-23 08:14:38
단골 고객이 많은가. 기존 고객의 재구매율(지인 소개포함)이 85% 정도다. 거의 대부분이라고 보면 된다. 방문 응대보다는 전화 응대를 통한 판매가 많다. 오늘도 고객이 대전에 사는 지인을 소개해줘 만나고 왔다. 하지만 자동차는 구매 사이클이 크기 때문에 고객과의 지속적인 연결고리가 많지 않다.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