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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징어게임2' 돈 더 내고 봐야할 판"…넷플릭스 변심에 '혼란' [박병준의 기승쩐주(株)] 2023-01-08 07:00:01
저렴한 요금제인 '광고형 베이식(월 5500원)'의 이용자 증가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계정 공유를 할 때보다 1250원만 더 내면 됩니다. 증권업계는 넷플릭스가 단일 상품인 광고형 요금제를 확대할 수 있다고 전망합니다. 다양한 상품으로 저가 이용 수요를 끌어들인다는 거죠. KB증권은 "넷플릭스가 비즈니스...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되나…"광고 대행사·경쟁 OTT엔 기회"-KB 2022-12-29 08:39:49
위해 저가 요금제부터 단계적으로 광고를 도입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내년 미국을 시작으로 비밀번호 공유 제한 정책이 확대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는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혜택을 보는 기업이 달라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넷플릭스에 남는 사용자가 많아 광고 요금제 종류가 확대될 경우, 광고 대행사가 혜택을...
방통위 "OTT, 방송시장 영향력 확대…광고요금제도 주시" 2022-12-28 18:34:58
사업자의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 도입과 이에 따른 가입자의 변화는 광고 기반 OTT 요금제의 가격 및 콘텐츠 구성, 광고 삽입 방식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모니터링 필요성이 강조됐다. 한편, 유료방송시장에서는 지난해 유료방송가입자가 3천576만으로 2020년보다 2.9% 증가했다. 또 유료방송사 간의 인수합병으로 IPTV...
"진작 요금제 바꿀 걸"…부부가 月 7만원 넘게 아낀 비결 [조아라의 IT's fun] 2022-12-17 11:09:23
있는 저가 알뜰폰 요금제를 찾는 경우가 늘고 있다. 이런 움직임은 통계에서도 드러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이달 초 발표한 '국내 무선통신서비스 가입 현황(10월 기준)'에 따르면 알뜰폰 LTE 가입자는 1125만명으로 전월 대비 22만명 증가했다. 지난해 10월 800만명대에서 1년새 32%(273만명) 급증했다. 무선...
넷플릭스, 스포츠중계 선긋기…"슈퍼볼 대신 오징어게임 있다" 2022-12-07 11:23:48
포함하는 저가 요금제 출시와 관련해선 앞으로 여러 형태의 광고 요금제가 나올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당장 이야기할 내용은 없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다양한 광고 요금제를 갖게 될 가능성이 있다"며 "이 상품(광고 요금제)이 상당히 극적이면서도 점진적으로 진화할 것으로 본다"고 전망했다. 아울러 서랜도스는...
티빙·시즌 뭉치고, 디즈니는 한국 공략…지각변동 OTT업계 2022-12-05 16:35:08
전과 중간에 노출된다. 광고형 베이식 요금제 가입자는 다른 요금제 이용자와 달리 넷플릭스의 콘텐츠를 미리 내려받아 시청할 수 없다. 스트리밍 방식만 가능하다. 광고 게재 권한을 놓고 라이선스 문제가 불거진 일부 콘텐츠도 볼 수 없는 상황이다. 넷플릭스가 저가 요금제를 내놓은 가장 큰 이유는 가입자 감소다. 올해...
11월 16일 미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2-11-16 08:10:38
두단계나 올렸기 때문입니다. 광고 요금제와 암호 공유 등의 전환을 통해 수익 부분을 개선하려는 하는 것이 재무적 상승을 견인할 걸로 내다봤습니다. (아마존) 아마존은 알러지와 여드름, 탈모 등을 다루는 새로운 가상 헬스케어 서비스를 발표하기도 했는데요. 오늘 장초반의 상승폭을 반납하면서 살짝 마이너스권을...
"아무리 싸도 싫어"…'넷플릭스 광고요금제' 외면 받는다 2022-11-10 11:59:10
'광고형 베이직' 요금제를 출시한 가운데 관련 요금제를 이용하겠다는 사람이 10명 중 1.3명에 그친 것으로 조사됐다. 9일 데이터융복합·소비자리서치 전문 연구기관 컨슈머인사이트는 올 하반기 소비자 1473명에게 넷플릭스의 '광고형 저가 요금제'에 대한 인식을 묻고 그 결과를 공개했다. 조사 결과 광...
국내 OTT 선두 굳히는 티빙…시즌 품고 넷플릭스 아성 넘볼까 2022-11-06 07:05:02
나라에서 광고가 포함된 저가 요금제를 출시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어 이용자 수 격차를 줄이기 쉽지 않을 수 있다는 전망도 일각에서 나오고 있다. 넷플릭스는 지난 3일(현지시간) 콘텐츠에 광고를 포함하는 대신 기존 요금제보다 월정액을 낮춘 요금제를 도입했다. 업계 관계자는 "많은 이용자가 OTT를 여러...
광고 보면 반값 요금…넷플릭스 `월 5,500원` 승부수 [기업&이슈] 2022-11-04 19:20:28
구독자 수 증가세를 유지하기 위해서라도 저가형 요금제 도입이 필요한 때인 겁니다. 실제 넷플릭스가 지난달 13일 광고형 요금제 세부 사항을 발표한 당일 232달러였던 주가는 298달러(26일 종가)까지 치솟았습니다. 시장도 수익 다변화를 줄 수 있는 광고요금제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앵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