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오설록 '바닐라 허니 블랙티'·SPC삼립 '크림대빵' 2024-02-24 07:00:05
제로 칼로리 홍차 '바닐라 허니 블랙티'를 출시했다. 별도의 꿀이나 시럽 없이 우유에 담그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밀크티를 만들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 애경산업[018250]의 뷰티 덴털 브랜드 바이컬러는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한 구취 관리를 도와주는 '프레시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구취 관리는...
롯데칠성음료, '국민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MZ 맞춤 신제품…청량감은 극대화, 칼로리는 제로 2024-02-22 16:03:35
2021년 1월 출시된 ‘칠성사이다 제로’가 대표적이다. 오리지널 제품 본연의 맛과 향은 그대로 살리고 칼로리 부담은 줄였다는 설명이다. 2023년 6월에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를 즐기는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칠성사이다제로 블루라임’도 선보였다. 블루라임향을 더해 청량감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출시…"밀키스와 새로운 과일 만남" 2024-02-19 09:05:43
롯데칠성음료[005300]가 과일향을 함유한 제로 칼로리 신제품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는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어울리는 딸기향 베이스에 바나나향을 가볍게 더한 맛이 특징이라고 롯데칠성은 소개했다. 신제품은 250㎖, 340㎖ 캔과...
"5일치 당을 한 번에 끌어먹는 셈"…역대급 음료에 '경악' [이슈+] 2024-02-11 07:51:49
'제로칼로리(열량)' 관련 제품이 인기몰이하고 있는데도 여전히 주요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선 음료 한 잔에 당류 함량이 50g을 넘는 고당류 음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음료의 당류 함량에도 양극화가 일어난 모양새다. 각 카페 브랜드의 홈페이지에 들어가 확인해보니 당류 함량 50g을 넘는 음료들은...
초록매실, 제로칼로리로 돌아왔다 2024-02-05 18:03:19
출시할 예정이다. 제로 칼로리 매실 음료가 나오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1999년 출시된 초록매실은 전국에 ‘매실 열풍’을 일으킨 주역이다. 가수 조성모 씨가 TV CF 광고모델로 활동한 2000년에는 한때 월간 판매량이 코카콜라를 넘어서기도 했다. 지금도 ‘하늘보리’ ‘아침햇살’ 등과 함께 웅진식품을 대표하는 음료...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매출 3조' 첫 달성 2024-02-05 17:30:41
사업비용 상승에도 불구하고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이어지며 제로칼로리 제품 위주로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갔다고 설명했다. 탄산 카테고리는 지난해 상반기에 선보인 '밀키스 제로', '칠성사이다 블루라임'과 기존 제로칼로리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매출이 전년비 2.7% 증가했다. 특히, 제로칼로리 탄산...
롯데칠성 매출 '3조 클럽' 입성..."제로가 효자" 2024-02-05 17:08:22
제로칼로리 제품 위주로 성장을 이어갔다. 탄산 카테고리에서 지난해 상반기 선보인 밀키스제로의 인기에 힘입어 매출이 2.7% 늘었다. 미국, 일본, 동남아 등 50여 개국에 밀키스 등 다양한 음료 브랜드가 수출되며 수출 실적도 전년 대비 11.6% 늘었다.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매출은 2021년 890억원, 2022년 1천885억원,...
롯데칠성 작년 '매출 3조 클럽'…영업이익 2천107억원 거둬(종합2보) 2024-02-05 16:52:50
영업환경이 악화했지만 제로칼로리 제품 위주로 외형 성장을 이어갔다. 탄산 카테고리는 지난해 상반기에 선보인 밀키스제로의 인기에 힘입어 매출이 2.7% 증가했다. 미국, 일본, 동남아 등 50여 개국에 밀키스 등 다양한 음료 브랜드가 수출되며 수출 실적도 전년 대비 11.6% 늘었다. 건강을 중시하는 식생활 변화에 따라...
[단독] 조성모 "깨물어주고 싶어" 25년 만에…'제로'로 돌아온다 2024-02-05 15:42:06
제로 칼로리 음료가 나오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999년 출시된 초록매실은 전국에 ‘매실 열풍’을 일으키며 음료 시장의 대표적인 히트상품으로 불렸다. 가수 조성모가 TV CF 광고모델로 활동한 2000년에는 한때 월간 판매량이 코카콜라를 넘어서기도 했다. 현재도 ‘하늘보리’, ‘아침햇살’ 등과 함께 웅진식품을...
코카-콜라, 환타 제로 오렌지향 출시…"제로 탄산 제품 확대" 2024-01-22 08:24:24
코카-콜라는 제로(0) 칼로리 탄산음료 '환타 제로 오렌지향'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환타 제로 오렌지향은 기존 '환타 오렌지향'의 맛은 살리고 열량은 줄인 제품으로 215㎖, 355㎖ 용량의 캔 제품과 1.5L 페트 제품 등으로 나온다. 환타 제로 오렌지향은 제로 포도향, 파인애플향에 이은 세 번째 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