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든블루, 한정판 칼스버그 챔피언스 에디션 국내 출시 2020-07-27 13:07:27
“골든블루는 ‘칼스버그’ 국내 공식 유통사로서, 리버풀 FC의 우승을 기념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국내 소비자들과 함께 우승을 축하하고 ‘칼스버그’의 세계적인 명성을 국내에 높여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국 축구 최고 명문 클럽 중 하나인 리버풀 FC는 지난 23일, 구단 홈구장인 안필드...
세계 첫 열·충격에 강한 유리 밀폐용기 '글라스락'으로 히트…일회용품 줄이기 운동 펼쳐 2020-07-14 15:08:55
전문으로 제조해온 중견기업이다. 주류 및 음료, 식료품, 화장품병 등 다양한 유리병을 제조하는 B2B(기업 간 거래) 병유리 사업 부문과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생활용품 사업 부문이 있다. 삼광글라스가 독보적인 유리 제조 기술력을 기반으로 2005년 세계 최초로 선보인 유리 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은 출시...
"재포장 금지법 원점 재검토"…또 업계 소집해 의견 내라는 환경부 2020-07-10 17:24:38
제조사와 유통사에 300만원 이하의 과태료를 물릴 수 있게 했다. 하지만 가이드라인에 묶음 판매는 하되 가격을 할인해서는 안 된다는 조항이 포함돼 환경보호를 명분으로 가격을 규제한다는 반발을 샀다. 또 금지 대상이 되는 재포장과 과대에 대한 명확한 가이드라인이 부족해 혼선을 빚었다. 환경부는 결국 시행을 1주일...
"전 세계가 불닭 챌린지 열풍"…'라면 넘버3' 삼양의 반란 2020-05-15 17:20:05
최대 온·오프라인 유통사인 닝싱유베이국제무역공사)을 잡은 것이다. 삼양은 코로나19로 어수선한 상황에서도 지난 1분기에 중국 매출을 50% 이상 늘릴 수 있었다. 중국에 이어 2대 해외 시장인 동남아시아에서는 현지화에 힘썼다. 수출 초기부터 할랄 인증을 획득해 세계 무슬림의 60%가 거주하는 지역에서 제품을 빠르게...
세계인의 놀이 된 '불닭 챌린지'…삼양, K푸드 대표주자로 우뚝 2020-05-15 16:02:26
오프라인 판매까지 책임질 현지 총판(중국 최대 온오프라인 유통사인 '닝씽유베이국제무역공사')을 잡은 것이다 삼양은 코로나19로 어수선한 상황에서도 지난 1분기에 중국내 매출을 50% 이상 늘릴 수 있었다. 중국에 이어 2대 해외시장인 동남아에서는 '현지화'에 힘썼다. 수출 초기부터 할랄 인증 획득해...
바이엔슈테판, 국내 최초 스마트 오더 방식의 맥주 '온라인 판매' 2020-04-10 10:03:04
주류 온라인 판매 기념 티몬 단독 특가행사 천년 역사의 독일 정통 프리미엄 맥주 바이엔슈테판이 국내 최초 주류 온라인 판매를 기념해 온라인 오픈마켓인 티몬에서 4월 10일 자정(밤 12시)부터 단독으로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국세청이 스마트 오더 방식의 주류 통신판매를 허용함에 따라 국내 맥주...
[넥스트K] EDM 파티술 'K소주'…'과일소맥' 동남아 강타 2020-02-27 09:33:20
해서 이에 대비하고 있다"며 "라오스는 현지 유통사를 뚫기 위해 지속적으로 영업 조직을 꾸리고 있는 단계로, 전국 유통망까지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잡고 있다"고 강조했다. 과일소주를 통해 해외 시장에 '소주의 고급화'를 달성하는 게 하이트진로의 최종 목표다. 그는 "스카치 위스키나...
CJ, 뉴욕 록펠러센터에 비비고 레스토랑 2019-12-22 15:16:49
미국 전역의 대형 유통사 바이어들을 위한 쇼케이스로도 횔용한다. 지난 3월 CJ제일제당이 인수한 슈완스의 마케팅담당 임원이 다음달 중순 유통사 바이어를 이곳으로 초청해 직접 비비고 브랜드를 소개하는 등의 체험 행사를 연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를 알리는 동시에 한식 저변을 넓히는 안테나숍 역할을...
CJ, 뉴욕 맨해튼에 '비비고' 안테나숍…美 동부시장 뚫는다 2019-12-22 12:00:11
슈완스컴퍼니는 비비고 QSR를 미국의 유통사 바이어를 대상으로 한 쇼케이스 매장으로 활용한다. 아울러 CJ제일제당은 맨해튼 중심가에 비비고 푸드트럭을 운영하는 등 꾸준히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박은선 CJ제일제당 식품브랜드마케팅 담당은 "비비고 QSR는 비비고가 주류시장으로 영역을 확장할 발판 역할을 할...
日불매운동에 계약직 '칼바람'…롯데아사히 인력감축 2019-12-03 15:02:14
외면당하면서 아사히 맥주의 유통사인 롯데아사히주류가 인력 감축에 착수했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3일 "연말로 근로계약 기간이 만료되는 계약직 영업사원들에게 지난달 말 계약 연장 불가 방침을 통보했다"며 "추가 감축 등 계획은 정해진 것이 없다"고 말했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이번 결정의 배경이나 인력감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