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흑백요리사'서 화제 된 '밤 티라미수 컵' 출시 2024-10-08 08:16:51
생크림과 토피넛라떼, 쿠키, 초콜릿, 그래놀라 등의 재료를 활용해 가을 제철 밤과 진한 크림치즈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CU는 설명했다. 이날부터 10일까지 CU 앱인 '포켓CU'에서 사전 예약을 받고 오는 12일 전국 CU 편의점에 선보인다. 사전 예약한 고객은 원하는 점포와 시간에 상품을...
[단독] 아프리카 찾은 신동빈 "식품 사업 힘 싣는다" 2024-10-07 17:44:30
협력 증대 방안을 논의하고 가나 초콜릿 주원료인 코코아 조달 상황을 점검하기 위한 방문”이라고 설명했다. 가나 초콜릿은 가나에서 코코아 전량을 수입해 만든다. 국제 코코아 가격은 올해 초부터 코코아 생산량 세계 1~2위인 가나와 코트디부아르에서 극심한 가뭄과 고온 현상이 이어진 탓에 천정부지로 뛰었다. 작년...
토스카나 호텔, '1박 무료 특전' 패키지 출시 2024-10-07 13:20:00
피자, 미니 햄버거, 파스타, 수타 짜장면, 초콜릿 퐁듀, 솜사탕, 아이스크림 등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150여가지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매장 내 스크린과 블루투스 헤드폰 무료 대여 서비스를 통해 아이들의 취향 저격 애니메이션과 영화를 볼 수 있다. 또한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하루종일 놀아도 춥지...
이동형 점포 띄운 CU, GS25와 '매출 1위 접전' 2024-10-06 18:58:54
두바이스타일 초콜릿, 생레몬 하이볼 등 ‘수백억원대 매출 히트작’을 만든 것도 이르면 연내 GS25의 분기 매출을 넘어설 것이란 전망에 힘을 보태고 있다. 올 상반기 기준 GS25의 매출은 4조1620억원, CU는 4조1243억원이다. 3년 전 1130억원에 달하던 격차가 올해 377억원으로 줄었다. 연간으로 봐도 △2021년 4492억원...
한강 불꽃축제에 편의점 '방긋'…3시간에 1500만원 팔려 2024-10-06 13:31:50
등 즉석 간편식 매출은 74배, 호빵·군고구마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편의점 CU도 전날 여의도와 용산, 반포 인근 매장 30여 곳의 매출이 평소 대비 큰...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종합) 2024-10-06 12:17:58
즉석 간편식 매출은 74배, 호빵·군고구마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한강 라면' 조리기계가 설치된 편의점의 경우 불꽃축제 행사가 끝난 뒤 라면을...
"3시간에 1,500만원"…불꽃축제 특수에 매출 '축포' 2024-10-06 09:55:20
등 즉석 간편식 매출은 74배, 호빵·군고구마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한강 라면' 조리기계가 설치된 편의점도 매출이 큰 폭으로 늘었다. GS25...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 2024-10-06 09:48:59
즉석 간편식 매출은 74배, 호빵·군고구마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한강 라면' 조리기계가 설치된 편의점의 경우 불꽃축제 행사가 끝난 뒤 라면을...
두바이 초콜릿 열풍 잇는다…GS25-CU, '스모어' 상품 출시(종합) 2024-10-03 10:03:21
해당 상품은 초콜릿 안에 마시멜로와 크래커가 들어있어 부드럽고도 바삭한 식감을 경험할 수 있다고 GS25는 소개했다. 오프라인 매장 출시에 앞서 지난달 24일 GS리테일 통합 애플리케이션 '우리동네GS'에서 예약 판매해 1천300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GS25는 SNS에서 스웨덴 캔디로 소개돼 관심을...
GS25, 7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서 스모어 초콜릿 판매 2024-10-03 09:35:20
초콜릿 이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가장 많이 회자하는 초콜릿 디저트 상품이다. 초콜릿 안에 마시멜로와 크래커가 들어있어 부드럽고도 바삭한 식감을 경험할 수 있다고 GS25는 소개했다. GS25는 지난달 24일 GS리테일 통합 애플리케이션 '우리동네GS'에서 예약 판매해 1천300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