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탄소 중립' 첫 세대를 위한 캠페인 영상 공개 2021-10-06 08:56:24
△클린 모빌리티 △차세대 이동 플랫폼 △그린 에너지를 축으로 한 ‘기후변화 통합 솔루션’이다. 토마스 쉬미에라 고객경험본부장은 “탄소중립 달성을 위한 현대차의 노력은 현재를 살고 있는 우리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자연, 생태계까지 포함한 모든 미래세대의 생명들이 우리와 같은 소중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게시판] 남양유업, 추석 앞두고 협력사 거래대금 조기 지급 2021-09-16 09:42:45
남양유업, 추석 앞두고 협력사 거래대금 조기 지급 ▲ 남양유업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에 거래대금 92억원을 조기 지급했다고 16일 밝혔다. 또 명절 연휴 기간 금품과 선물 금지 등의 내용을 담은 '클린 명절 캠페인'을 진행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현대차 2035년에 유럽서 전기차만 판다…"2045년 탄소중립 목표"(종합) 2021-09-06 18:35:40
등 그룹 계열사와 함께 글로벌 캠페인 'RE100(재생에너지 100%)' 참여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RE100은 2050년까지 기업 사용 전력량의 100%를 재생에너지로 충당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대차는 전기차를 전력망과 연결해 유휴 전력량을 상호 활용하는 양방향 충전 기술인 V2G(Vehicle to Grid)와 전기차 배터리를...
현대차 2035년에 유럽서 전기차만 판다…"2045년 탄소중립 목표" 2021-09-06 16:45:01
함께 글로벌 캠페인 'RE100(재생에너지 100%)' 참여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RE100은 2050년까지 기업 사용 전력량의 100%를 재생에너지로 충당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대차는 중장기적으로 생산 단계에서 온실가스 배출이 없는 '그린 수소' 생산에 협력하고 향후 사업장의 주요 에너지원으로 활용할...
피플라이프, 우리 함께 ‘클린피플’ 해요 2021-08-12 17:33:15
‘클린피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캠페인에는 피플라이프 영업구성원 (FA) 모두가 참여한다. 피플라이프는 캠페인을 계기로 ‘3대 기본 지키기’ 및 ‘금융상품 6대 판매원칙’등 완전판매를 이행하는 모범 설계사를 선정하고 시상할 예정이다. 보험판매 모집인의 ‘3대 기본지키기’란 보험계약자들의...
"건강한 1인 미디어 생태계 만들어요" 클린 콘텐츠 공모전 2021-08-04 12:00:05
미디어 생태계 만들어요" 클린 콘텐츠 공모전 과기정통부 1인 창작자 캠페인…유명 인플루언서도 동참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한국전파진흥협회와 함께 건강한 1인 미디어 산업생태계 확산을 위한 1인 창작자 캠페인을 4개월간 마련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인 창작자 대상의 영상...
세스코, "ESG 관심 속 이물분석센터 의뢰 증가해" 2021-07-28 17:43:16
ESG 강화, 환경 경영, 탈(脫)플라스틱 캠페인 등이 강조되면서 일반 기업들의 제품 분석 의뢰가 증가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기업을 움직인 건 소비자였다. 치약, 세탁세제, 화장품, 식품 등 생필품을 구매할 때 미세플라스틱이 함유되지 않았는지 등을 기업측에 문의하는 소비자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우리나라는...
조르단, `LIVE GREEN CLEAN WEEK` 캠페인 종료 2021-07-21 10:08:18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 `조르단`이 자사 제품 라인 중 `그린클린`의 홍보와 친환경 인식 확산을 위해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LIVE GREEN CLEAN WEEK`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플레이스 캠프 제주`와 콜라보로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친환경에 대한 인식 확대를 위해 플로깅(조깅+쓰레기 줍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햇반,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캠페인 전개 2021-07-16 13:21:48
캠페인을 진행할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해 `안심박스`를 신청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심박스는 햇반의 이야기를 확인하고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 가능하며, 자체적으로 제작한 특별 굿즈가 포함된 안심키트, 햇반 매일잡곡밥 12개입, 햇반솥반 4개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그동안...
[게시판] 홈플러스, 클린디시 캠페인 기금으로 화분 세트 배포 2021-07-06 11:32:05
[게시판] 홈플러스, 클린디시 캠페인 기금으로 화분 세트 배포 ▲ 홈플러스의 사회공헌재단인 e파란재단은 지난달 진행한 '클린디쉬'(Clean Dish)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기금으로 홈플러스 직장 어린이집,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 국회에 식물을 직접 길러보며 환경 사랑을 배울 수 있는 화분 3종 세트 1천200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