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아이린 '하트 포즈 쑥스러워~' 2019-04-09 14:26:04
[백수연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이 9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쿠퍼비전 코리아의 스토어 어택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
[bnt포토] 아이린 '하트로 남심 싹쓸이' 2019-04-09 14:24:17
[백수연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이 9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쿠퍼비전 코리아의 스토어 어택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
[bnt포토] 아이린 '사랑스러운 손인사' 2019-04-09 14:20:37
[백수연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이 9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쿠퍼비전 코리아의 스토어 어택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
[bnt포토] 아이린 '보랏빛 여신' 2019-04-09 14:19:14
[백수연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이 9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쿠퍼비전 코리아의 스토어 어택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
티몬, 리워드데이…"무제한 5% 적립금 받으세요" 2019-04-02 10:12:12
점이 특징이다.적립률은 1212타임, 타임어택, 타임베스트, 모닝타임, 심야타임, 나이트타임, 총 6개의 타임기획전에서 구매하면 5%, 해당 매장을 제외한 나머지 전 상품은 1% 리워드가 제공된다.리워드되는 적립금은 4월 16일에 일괄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며, 지급받은 적립금은 4월 한달 내 사용이 가능하다.한편 티몬은...
온라인유통가, ''초저가 타임마케팅'' 전쟁…"소비자 선점하라" 2019-03-25 17:31:55
치열해 지고 있는 온라인 유통 시장에서 이런 타임마케팅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김태학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오늘(25일) 오후 내내 한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순위에 한 온라인 쇼핑몰의 이름이 상위권에 올라왔습니다. 이 업체가 `타임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행사에 소비자들의 관...
티몬, '1212타임' 매출 360%↑…비결은 '중소업체와의 상생' 2019-03-19 17:40:29
늘었다고 설명했다.티몬이 매일 진행하고 있는 타임어택도 매진 행렬을 이어가는 동시에 소비자 유입 측면에서도 긍정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 타임어택 프로모션의 구매자는 처음 시작한 11월 대비 2월에 2.4배 늘었다. 단순히 구매자만 늘어난 것이 아니라 타임어택 구매자들이 다른 상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 수도 77%...
티몬, 정해진 시간마다 특가 `타임커머스` 인기…매출 360%↑ 2019-03-19 10:08:21
여기에 별도의 광고료를 받는 타사의 타임커머스 매장과는 달리 상품과 가격만 좋으면 메인 상단 노출이 가능해 노출 기회가 많지 않은 중소 파트너들의 참여 신청도 진행 초기 대비 5배 이상 늘었다고 전했습니다. 매일 진행하고 있는 타임어택도 매진행렬을 이어가는 동시에 고객 유입 측면에서도 긍정적인 성과를 보이고...
티몬, 티몬데이 1212타임 진행…제주도편도항공권 4900원 2019-03-18 09:43:28
50% 사용이 가능하다.10시에 오픈하는 타임어택에는 허니데이 체크셔츠(4900원), 로드샵 화장품 모음(2500원), 아임닭 1+1+1(2900원)이 판매된다. 10시30분에는 타임쿠폰 생활주방 카테고리 2만원 이상 구매시 4000원을 할인하는 할인쿠폰과 24시간 발급가능한 1만원 이상 구매시 1000원을 할인하는 쿠폰을 지급한다.11시에...
'혜택과 농락 사이'…온라인 쇼핑몰 타임 마케팅 '갑론을박' 2019-03-08 10:27:10
타임어택'과 '1212타임', '티몬데이'로 이벤트를 나눠 판로가 다양하지 않은 중소 소매상들의 매출을 20배 끌어 올리고 쇼핑 비활성화 시간대에 소비자를 모으는 성과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11월 1일부터 매일 5회에 걸쳐 타임어택 행사를 진행하면서 전자제품, 여행상품, 패션잡화, 식품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