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밤 경제"가 일본 경제활성화 '비장의 카드'로 각광 2018-02-01 07:00:04
꾸며져 있다. 식사로는 대중적이고 컬러풀한 파스타와 파르페 등이 나온다. 평일인데도 오후 6시 가게 문을 열자마자 손님이 들기 시작했다. 대부분 외국인이다. 3년 전 오픈한 이 카페는 작년에 연 15만 명이 다녀갔다. 내방객의 40% 이상이 외국인 여행자였다. 해외에 특별히 선전한 것도 아닌데 SNS와 입소문 덕에 도쿄...
질소커피 이어 질소빙수까지…웨스틴조선, 에스푸마 빙수 출시 2017-06-20 07:51:39
디저트를 빙수 4종과 파르페 2종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차가운 얼음으로 갈증을 해소하고 싶은 고객에게 빙수를 추천하고, 부드럽고 화려한 비주얼을 선호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파르페를 추천한다"고 말했다.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SNS 풍향계] 다이아TV가 독점공개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노하우 2017-02-08 18:32:54
‘쁠루모’라는 미니어처 제품으로 파르페를 만드는 영상을 제작했고 이 영상은 조회수 68만 명, 좋아요 5천 건, 댓글 5천 건의 반응을 얻었다. (▲ 사진 = 달려라치킨의 `쁠루모와 미니어처 파르페만들기` 유튜브 영상 캡쳐) 의외의 반응에 ‘쁠루모’를 판매하는 보아린스는 ‘달려라치킨’과 지속적인 협력을...
2PM, 일본 도쿄-오사카에 프로모션 카페 오픈…멤버별 캐릭터 메뉴 출시 2016-09-21 16:33:01
모티브로 팬케이크, 버거, 카레, 파르페, 에클레어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메뉴와 한정 굿즈를 선보인다. 지점은 총 2곳으로, 도쿄의 번화가인 하라주쿠 오모테산도와 오사카부 오사카시 니시구에 오픈하며, 도쿄 지점은 9월 30일부터 10월 27일까지, 오사카 지점은 10월 18일부터 11월 4일까지 운영된다. 한편, 최정상...
가을맞이! 기분전환 위한 립 컬러 분석 2016-08-31 11:26:00
로라메르시에 ‘립 파르페 크리미 컬러밤’은 본래의 색과 윤기를 살려주는 진화된 아이템으로 메이크업과 케어를 동시에 해결해준다. 자연스러운 발색력으로 본연의 입술처럼 어우러져 오랜 시간 선명하게 유지되며 수분을 가득 머금은 듯 부드러운 느낌을 부여한다. 5 수려한 ‘연 실크 립밤’은 호박석과 진주가 함유된...
세븐일레븐, '북해도 컵케익' 출시…"日업체와 기술제휴" 2016-04-20 09:22:05
밝혔다. 신제품은 북해도 레어치즈케익(가격 2500원), 망고파르페(2500원), 티라미수(2700원), 밤몽블랑(2700원) 등 총 4종이다. 일본 유명 디저트 전문 브랜드인 '북해도코리아'와 기술제휴를 통해 원재료와 제조기술을 도입, 생크림을 만들었다고 세븐일레븐은 전했다. 편의점 원두커피가 인기를 끌면서 달콤한...
재규어코리아, 고급 레스토랑에서 특별메뉴 즐기면 XF 시승권 증정 2016-03-16 12:20:36
파르페와 티라미슈, 크림 브륄레 등 특별 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시승권과 함께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재규어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재규어에 있어 자동차란 좋아하는 향, 즐겨듣는 음악, 안락한 자리 등이 한 데 어우러져 사람들과 오감을 통해 교감하는, 마치 살아있는...
생딸기가 들어간 리멤버 프로스트 출시 2016-03-10 14:10:35
조화된 파르페 형식의 프리미엄 스무디로 가격 대비 용량이 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메뉴는 지난달 종영된 ‘리멤버-아들의 전쟁’에서 진우(유승호 분)가 인아(박민영 분)의 입술에 묻은 생크림을 닦아주는 장면에 노출돼 SNS상에서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커피마마 관계자는 “상큼한 생딸기를 비롯해 아이스크림,...
레드머그커피, 봄 시즌 신메뉴 '생생딸기 5종' 출시 2016-02-25 15:46:41
듬뿍 담은 '딸기~요(거트)', '그때 그 딸기 파르페', 라 진한 치즈케이크에 딸기를 올려 풍미를 높인 '딸기치즈케이크'가 신메뉴로 이름을 올렸다. 레드머그커피는 신메뉴 5종을 모두 5000원에 판매한다. 이정일 놀부 마케팅팀 상무는 "앞으로도 레드머그커피는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을 통해...
카페베네, 딸기 파르페 출시 보름 만에 25만개 돌파 2016-02-17 14:42:33
파르페와 딸기치즈파르페는 지난 14일 기준으로 총 25만개가 판매됐다. 앞서 카페베네는 국내산 생딸기를 활용해 딸기라떼, 딸기치즈눈꽃빙수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포 달링(strawberry for darling)'을 출시했다. 지난해에도 한정 판매한 생딸기 메뉴는 2월부터 3월 판매 기간 동안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