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집코노미 박람회 2023]DL이앤씨, 착한 분양가 'e편한세상 검단 웰카운티' 선보여 2023-09-04 10:09:22
탄탄한 재무구조를 갖췄다. 올해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조사에서 높은 품질과 서비스 만족도로 업계 2위에 이름을 올린 국내 대표 건설사다. DL이앤씨의 주택 브랜드인 'e편한세상'은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총 11회 수상, 국가브랜드대상 6년 지속 수상,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총 8회...
1군 브랜드 아파트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 9월 공급 예정 2023-08-24 11:13:33
업계 최고 수준의 신용등급(AA-)과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3년 NCSI(국가고객만족지수)에서 높은 품질과 서비스 만족도로 업계 2위에 이름을 올린 DL이앤씨의 공급으로 시공 안정성은 물론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확보했다. e편한세상은 2022년 빅데이터를 통해 알아본 스마트 아파트, 소비자가 꿈꾸는 아파트 브랜드...
2000원 '아아' 가격 또 내린다…"더 크고 싸게" 가성비 전쟁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16 22:00:02
뛰기도 했다. 커피 가격이 꾸준히 상승곡선을 그리면서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를 챙기려는 소비자가 늘어난 결과로 풀이된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달 커피(가공식품) 소비자물가지수(2020년 100 기준)는 124.15로 지난해 7월(110.58)보다 12.3% 올랐다. 지난해 7월 상승폭(10.6%)을 고려하면 2년 사이 5분의 1가량이 뛴...
신한은행,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은행산업 1위 선정 2023-07-20 10:38:24
신한은행이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에서 은행산업 1위를 달성했다. 신한은행은 '고객만족경영'을 도입하여 시대 변화에 발맞춰 차별적인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며 대한민국 금융 서비스 선도해오고 있다. 올해도 기존에 없던 금융, 고객이 먼저 찾아오는 은행을...
한국도미노피자, 드론·로봇 활용한 배달 서비스 등 푸드테크 앞장 2023-07-20 09:00:08
음성으로 안내하는 기능을 탑재했다.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 편의 사항도 늘렸다. 한국도미노피자는 코로나19 팬데믹 당시 비대면 배달 수요에 맞춰 온라인 결제 시 ‘비대면 안전 배달’ 항목을 신설했다. 피자 업계 최초로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도 도입했다. 고객이 차를 탄 채로 주문하고 제품을 받아 가는...
여명808, 세계 첫 숙취 해소용 천연차…25년간 사랑 받아 2023-07-20 09:00:05
생산되고 있다. 수상 실적도 화려하다.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에서 19년 연속 1위에 선정됐고, 한국소비자포럼과 한국경제신문이 선정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도 12년 연속 수상했다. 그래미는 올해 전국 대학생 10만여 명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시음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3년 동안...
BNK부산은행,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지방은행산업 1위 2023-07-19 10:23:08
고객만족 강화와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에 적극 노력 중이다. 이와 함께 금융취약계층에 대한 지원과 구체적이고 차별화된 계획에 기반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고객의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하고 있다. 부산은행은 영업점 직원의 고객맞이, 전문가다운 상담, 고객배웅, 객장 안내활동, 근무태도, 환경실태 등을 평가...
한국주택금융공사, 시니어전담인력 채용,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2023-07-19 09:00:29
한국주택금융공사(HF공사)가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공공서비스 부문에서 9년 연속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HF공사는 서민·실수요자의 주거 안정을 위한 정책 모기지와 주택 보증, 고령층의 안정적인 노후 생활을 위한 주택연금까지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생애주기 맞춤 주택금융 상품을...
동양생명, 장애인·고령층 전담직원 배치…소비자 보호 앞장 2023-07-19 09:00:26
동양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에서 6년 연속 생명보험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동양생명은 ‘고객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천사’라는 미션 아래 고객 만족을 통한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동양생명은 매년 고객센터...
제주에도 건강검진센터 문 연 KMI…"지방 의료격차 해소" 2023-07-11 16:13:10
폭을 넓히고 검사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3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건강검진전문센터 부문 1위를 4년 연속 달성하기도 했다.○특수진단에서도 성과KMI는 특수건강진단 부문에서도 그 성과를 널리 인정받고 있다. 특수건강진단은 유해인자에 노출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