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화보] 이시우 “오디션&작품 경험 쌓으며 배우 이시우 널리 알리겠다” 2021-02-22 14:27:00
소띠 스타로서 새해 꼭 이뤘으면 하는 목표에 “올해는 나를 더 알릴 수 있었으면 좋겠고 작품 경험을 쌓기 위해 열심히 오디션을 보러 다닐 계획”이라며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에디터: 이진주 포토그래퍼: 설은주 원피스: 살롱드서울 이어링: 라벨에포크 스타일리스트: 장빛나 헤어: 클라우티 태진 부원장 메이크업:...
[bnt화보] 이시우 “롤모델? 연기적 이미지 변신과 액션 씬 완벽 소화하는 박신혜” 2021-02-22 14:25:00
소띠 스타로서 새해 꼭 이뤘으면 하는 목표에 “올해는 나를 더 알릴 수 있었으면 좋겠고 작품 경험을 쌓기 위해 열심히 오디션을 보러 다닐 계획”이라며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에디터: 이진주 포토그래퍼: 설은주 원피스: 살롱드서울 이어링: 라벨에포크 스타일리스트: 장빛나 헤어: 클라우티 태진 부원장 메이크업:...
[bnt화보] 이시우 “시도해보고 싶은 배역? 인간 좀비화 같은 오컬트 장르 연기해보고 싶어” 2021-02-22 14:24:00
소띠 스타로서 새해 꼭 이뤘으면 하는 목표에 “올해는 나를 더 알릴 수 있었으면 좋겠고 작품 경험을 쌓기 위해 열심히 오디션을 보러 다닐 계획”이라며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에디터: 이진주 포토그래퍼: 설은주 원피스: 살롱드서울 이어링: 라벨에포크 스타일리스트: 장빛나 헤어: 클라우티 태진 부원장 메이크업:...
[인터뷰] 오늘부터 이시우 2021-02-22 14:21:00
경험을 쌓기 위해 열심히 오디션을 보러 다닐 계획이다” q. 팬들에게 한마디 “예쁘게 나올 화보와 두 편의 드라마 모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 에디터: 이진주 포토그래퍼: 설은주 의상: 르네제이, 레이브, 리유니, 살롱드서울 슈즈: 케즈 주얼리: 라벨에포크 스타일리스트: 장빛나 헤어: 클라우티 태진 부원장...
박승철헤어스투디오, 2020크라운스타 66명 선정 2021-02-22 13:03:30
수 있게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1981년 명동점을 시작으로 올 해 40주년을 맞이한 국내 프리미엄 살롱으로 전국 24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자체 교육기관인 박승철아카데미를 통해 연간 1,500여 명의 인턴과 내·외부 디자이너를 교육하며 우수한 디자이너를 배출하며 미용업계...
셀리본, `트윌스타일` 아테네 여신 브러시 아이롱 고데기 출시 2021-02-16 13:27:00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곡선형의 손잡이로 최적의 그립감을 구현하였으며 가벼워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또한 회전식 코드를 적용하여 코드의 꼬임이 없어 편리하다. 아네테 여신 브러시 아이롱 고데기는 셀리본 공식홈페이지와 살롱케어 전문 쇼핑몰 헤어베스트, 쿠팡, 지마켓 등에서 만날 수...
'♥서수연' 이필모, '아내의 맛' 생애 첫 '나 홀로 육아' 도전 2021-01-25 13:29:00
더욱이 이필모는 ‘집콕 필모 살롱’을 오픈해 단골손님 담호의 목욕은 물론, 헤어 정돈까지 척척 해내고 새로운 헤어스타일까지 선사해 웃음을 안겼다. 대한민국 아빠들을 긴장하게 만든 이필모표 수제 짜장면은 어떨지, 스튜디오 아맛팸들의 환호성을 불러일으킨 담호의 새로운 헤어스타일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손예진도 반한 제니하우스 셀프업 헤어 케어 라인 `선트후샴` 2021-01-05 11:14:33
된 배우 손예진이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헤어 라인의 모델로써 새로운 헤어 케어 루틴으로 선트후샴을 소개해 주목받고 있다. 선트후샴은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셀프업 볼륨 트리트먼트`를 먼저 사용하고 `셀프업 볼륨 샴푸`로 씻어낸다 하여 생긴 `先 트리트먼트 後 샴푸`의 줄임말로, 청담동에 위치한 N0.1 뷰티 살롱...
[202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 jeen, 전문 헤어케어 제품으로 유명세 2020-12-07 19:15:00
‘큐티헤어’로 판매까지 총괄해 양질의 헤어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대표 상품 ‘어메이징 CMC 트리트먼트’는 살롱 전용 원 클리닉 헤어케어 제품이다. 여러 식물 추출물(치아시드, 퀴노아 등)이 푸석거리고 쉽게 끊어지는 극손상 모발에 즉각적으로 영양을 공급하고 탄력을 준다. ‘어메이징 퍼퓸 에센스...
[명품의 향기] 이탈리아 스킨케어 브랜드 '컴포트존' 국내 첫선 2020-12-01 14:18:35
헤어&뷰티케어 그룹 '다비네스'가 1997년 처음 선보인 화장품이다. 전 세계 유명 뷰티 살롱과 프리미엄 스파에서 사용하는 브랜드다. 컴포트존의 창립자인 다비드 볼라티는 화장품 화학자 출신으로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춰 화장품을 제조해왔다. 컴포트존의 모든 제품은 동물 유래 성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