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힙해진 `반가사유상`…LF 헤지스, 문화재 컬렉션 선봬 2022-11-14 14:09:01
브랜드 뮷즈(MU:DS)`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헤지스는 첫 문화재 협업 콘텐츠로 반가사유상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국보 반가사유상은 특유의 온화한 미소와 분위기로 불멍, 물멍보다 나은 `반가사유상멍` 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마음의 위안을 주는 문화재로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BTS의 리더 RM이 반가사...
국보 문화재를 입다…LF 헤지스, 반가사유상 캡슐 컬렉션 출시 2022-11-14 09:39:15
국보 문화재를 입다…LF 헤지스, 반가사유상 캡슐 컬렉션 출시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093050]는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국립박물관문화재단 상품브랜드 뮷즈(MU:DS)와 반가사유상 테마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국보 문화재 반가사유상은 특유의 온화한 미소로...
[주말N쇼핑] 이른 추위에 외투·내의 할인…온라인은 핼러윈 기획전 2022-10-15 07:00:05
LF[093050] 패밀리 위크를 열고 헤지스, 닥스 등을 할인 판매한다. ▲ 무신사 =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 1개를 구매하면 기능성 발열내의를 100원에 살 수 있는 행사를 연다. 무신사 스토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오프라인에서는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점과 강남점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할...
[주말N쇼핑] 개천절 연휴 가을나들이 상품 할인 2022-10-01 07:00:07
제공한다. 빈폴키즈와 헤지스키즈 등 유·아동 브랜드의 경량 패딩과 플리스 점퍼 등도 최대 40% 할인한다. ▲ 마켓컬리 = 10일까지 캠핑 기획전을 열고 각종 밀키트와 전통주, 캠핑용 소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뉴질랜드산 양갈비와 모둠꼬치 세트, 국내산 참가리비와 흰다리새우 등 신선식품과 다양한 간편식...
구본걸 LF 회장 "브랜드 키워 해외 진출"…허울만 남은 약속 2022-09-29 14:40:23
고작 4개에 불과합니다. 그나마도 헤지스를 제외하면 던스트, 마에스트로는 이제 수출을 막 시작하는 단계로 제대로 된 기반은 마련하지 못한 상황입니다. 중견기업인 이랜드와 비교해봐도, 국내 패션 대기업으로서 초라한 성적입니다. LF는 구본걸 회장이 지난 2010년 매출 1천억 원 이상의 메가 브랜드 10개를 만들고...
[주말N쇼핑] 가을 의류·침구 행사…온라인은 여행상품 할인 2022-09-24 07:00:06
골프 브랜드 할인전을 열고 파주점에서는 타미힐피거, 헤지스 등 의류 브랜드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천점에서는 30일까지 에트로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 롯데마트 = 28일까지 자체브랜드 '룸바이홈' 주방용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침실용품, 욕실용품도 저렴하게 선보이고 수납용품은 최대 40% 할인...
정장 안 입는 요즘 남성 직장인…패션 기업들 '작업복'으로 유혹 2022-09-21 17:29:35
‘헤지스’ 캐주얼 트로이카가 남성 패션을 장악했으나, 이후 점유율이 꾸준히 하락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 이후에는 격식 있는 복장에 대한 소비가 줄면서 신원 등 남성복 기업이 위기를 겪기도 했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에 따르면 2011년 6조8668억원이었던 남성복 시장은 2020년 3조8810억원으로 43.4% 축소됐다. 이후...
IT 개발자·유튜버 직업 뜨더니…슈트 대신 '작업복' 찾는 男 [배정철의 패션톡] 2022-09-16 08:59:29
‘헤지스’ 캐주얼 트로이카가 남성 패션을 장악했으나, 이후 점유율이 꾸준히 하락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 이후에는 격식 있는 복장의 소비가 줄면서 신원 등 남성복 기업들이 위기를 겪기도 했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에 따르면 2011년 6조8668억원이었던 남성복 시장은 2020년 3조8810억원으로 43.4% 축소됐다. 이후...
레트로 열풍에…돌아온 '아메리칸 캐주얼' 2022-09-05 16:57:22
‘헤지스’는 피케셔츠인 ‘아이코닉 카라 티셔츠’에 대한 대규모 이벤트를 지난 5월 중순부터 펼치고 있다. 첫 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0% 급증한 것을 비롯해 준비한 물량이 선보이는 족족 완판되고 있다. 대응 나선 패션업계국내 패션업계의 발걸음도 빨라지고 있다. 후아유는 캐주얼 의류 인기를 등에 업고 중국에...
10년 만에 돌아온 '폴로' 열풍에…中에서 뜨는 국내 브랜드 [배정철의 패션톡] 2022-09-05 11:47:43
‘헤지스’는 피케 셔츠인 ‘아이코닉 카라 티셔츠’에 대한 대규모 이벤트를 지난 5월 중순부터 펼치고 있다. 첫 달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150% 급증한 것을 비롯해 준비한 물량이 선보이는 족족 완판되고 있다. 대응 나선 패션업계 국내 패션업계의 발걸음도 빨라지고 있다. 이랜드의 패션 브랜드 후아유는 캐주얼 의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