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2-18 15:00:02
안양 토지·건물 132억원에 양수 결정 181218-0596 경제-058114:00 "고용효과 큰 스마트 헬스케어, 새로운 제도적 접근 시급" 181218-0597 경제-058214:00 "핀테크로 가장 위협받는 업종은 은행…지급·결제 역할 축소" 181218-0598 경제-058314:00 '협력 중소기업에 자문'…전경련 경영닥터 2기 발대식 181218-05...
징둥 월드와이드,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 성황리에 개최 2018-11-27 17:18:24
행사를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헬스케어 제품군에서 매출이 전년대비 260%, 컴퓨터 액세서리 제품군에서는 450%, 스킨케어 제품군에서는 330% 증가했다. 행사 기간 동안 집계된 징둥 월드와이드의 빅데이터에 의하면 한국은 미국, 일본, 유럽과 함께 상위 5개의 인기 국가 중의 하나로 나타났다. 한국 제품은 뷰티 및...
코웨이, 패밀리 침대 프레임 선보여 2018-11-22 10:47:56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021240]는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원하는 크기로 바꿀 수 있는 저상형 패밀리 침대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결합, 분리를 통해 신혼, 출산, 육아 등 생활환경에 따라 맞춤형으로 설계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높이가 낮아 유아부터 장년층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코웨이, '수면환경 케어 전문가' 키운다 2018-09-17 10:23:20
한국생산성본부와 수면환경 케어 전문가를 양성한다. 코웨이는 14일 서울 중구 코웨이 본사에서 한국수면산업협회 및 한국생산성본부와 '건강하고 올바른 수면환경 제안'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코웨이 위생관리 전문가인 '홈케어닥터'의 서비스 전문성 강화를 통해...
씻을 필요 없는 스위스 사과 줄기세포 트리트먼트 닥터탑, 롯데홈쇼핑 9월 8일 단독 런칭 2018-09-07 13:19:48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 Dr.top(이하 닥터탑)에서 고급 에스테틱샵에 직접 방문하여 관리를 받지 않아도 헤어를 홈케어 할 수 있는 `닥터탑 헤어필 피토스템 실크 피브로인 3X`를 오랜 연구 끝에 야심차게 공개해, 헤어 트리트먼트 업계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기존 시리즈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업그레이드되어...
박보영-한지민, 스타들의 화사한 피부 관리법 2018-08-08 17:43:00
두 가지를 기억한다면 간단한 홈케어만으로도 피부는 눈에 띄게 변화될 수 있다. 장시간 두꺼운 메이크업을 지속하는 배우들에게 클렌징은 가장 기본적인 피부 관리법이다. 평소 메이크업을 자주 하는 사람이라면 그만큼 클렌징에 신경 쓸 것. 먼저 클렌징 오일을 사용해 메이크업을 녹여 지워낸 후 메이크업 잔여물이 남지...
무더위 날리는 나만의 피서아이템 찾아볼까 2018-07-24 16:31:05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민감해지는 피부를 위해 피부 진정 성분과 풍부한 수분감을 넣은 제품을 내놨다. ‘그린 마일드 업 선스틱’은 피부 표면에 자외선을 반사시키는 순한 미네랄 안심 필터를 적용한 선스틱이다.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피부 홈케어도 주목받고...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8-05-09 17:43:00
수 있다네요. 원더바스가 10일(목) 홈앤쇼핑에서 ‘살롱 드 떼 애플 에디션’을 최초 공개한다고 합니다. 한국인의 세신 문화를 재해석한 제품으로, 노폐물을 불리고 밀어 제거한 다음 마사지하는 실제 세신 단계를 한 장에 그대로 담았다고 하는데요. 홈앤쇼핑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살롱 드 떼 애플 에디션은 살롱 드...
[2018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자연을 원료로 하는 코스메슈티컬, 닥터 휴나셀(Dr.HUNACELL) 2018-04-03 11:04:00
김두나) 안티에이징 브랜드 닥터 휴나셀은 단순한 화학적작용이 아닌 눈에 보이지 않는 마이크론 사이즈의 독자성분인 마이크로스피어가 피부에 물리적으로 작용하는 차별화되는 기전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업체의 주력상품으로는 매일매일 바르는 ‘휴나셀 데일리톡스’와 일주일에 한번 발라서 피부를 개선해주는...
아띠베뷰티, 인터참뷰티엑스포서 신제품 '씬비' 선보여 2017-11-24 13:20:56
식약처 인증을 받은 기능성 화장품 '닥터100' 등 다양한 홈케어 상품도 함께 전시했다"며 "제품의 우수성을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적극 홍보해 신규바이어 개발로 시장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한편,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는 세계 최대 전시그룹 리드(reed)사가 주최, 러시아 및...